지니어트 로고

🥘 나를 위한 청국장 끓였어요

🥘 나를 위한 청국장 끓였어요

 

식혀서 냉장고에 쟁여야 겠어요.

오랜만에 끓였어요.

 

무 양파 청국장 두부 팽이버섯 넣었어요.

 

🥘 나를 위한 청국장 끓였어요

0
0
댓글8
  • Dub
    청국장에 버섯넣고
    딱좋네용ㅋㅋㅋ
  • 아라리홍
    궂은 날에 땡기는 음식 중 하나 같아요~
    '나를 위한' 음식 참 좋네요! 맛나게 드셨죠?^^
  • 쉬림프
    맛있는 청국장 끓이셨네요
    군침돕니다
  • 로블ㅎ
    저는 청국장 좋아하는데 
    가족이 안좋아하네요
  • 담쓰담쓰담
    와 엄청 구수하니
    든든하갯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구수하니 맛나겠어요~~
    건강한 청국장 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웅이에나
    청국장 맛있지요.
    저도 오랜만에 끓여야겠어요. 2주일만...ㅎ
  • 수수깡7
    저도 좋아해요
    청국장 맛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