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팀워크 야채든 식단인증


🌳팀워크 야채든 식단인증


청국장 끓인거 인증 했어요
콩 두부 버섯 양파 무 야채가득이죠.
저녁으로 먹을 예정입니다🥘

 

🌳팀워크 야채든 식단인증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냥이키우기
     맛있게 건강식 한끼 드셨네요 
     건강한 식단이네요 
  • Dub
    식단인증도 보기
    좋네영ㅋㅋㅋ
  • 언제나행복
    팀워크 채소사진이면 되는것 같아요~
    청국장 맛있게 드셨지요
  • 로블ㅎ
    보글보글 청국장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이따 뚝배기에 끓여서 먹으려구요
    식사 잘 챙겨 드세요
  • 담쓰담쓰담
    와우 든든한
    식사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무도 넣고 맛있게 만들었어요
    수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이 날씨에 청국장 너무 좋죠 
    맛나게 드세용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맛있게 먹으려구요
    미리 만들었어요
  • 윤성맘
    생채랑 먹으면 맛있죠.
    청국장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두 좋아해요
    나이드니 입맛이 변해요
  • 수수깡7
    와우  청국장 딱이지요
    너무 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오랜만에 끓였어요
    소분해서 냉장고 쟁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