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잘 익었어요 어제꺼는 좀 덜익었는데 오늘 먹은건 너무 잘 익었어요 저녁에 토마토넣고 아보카도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소스는 오리엔탈 맛있네요
쉬림프
🥗 이건 제꺼에요 양배추 샐러드랑 먹어요
🥗 이건 제꺼에요 양배추 샐러드랑 먹어요 양배추 가득 먹기 따님 덕분에 일찍 먹네요 구운김에 먹어요
레몬그린
스텝박스 운동
12시 넘어가니 좀 한가해져서 스텝박스를 이용해서 운동좀 해보려구요.스탭업 스탭다운 핫들 핫둘 ㅎㅎ
지앤혁
샐러드
오늘 아침도 샐러드 먹었어요
roh69
출첵박스
오늘 출첵박스는 다 두자리 나왔네요😃 오늘은 한명이 쉬어서 둘이서 할일을 혼자 하다보니 정신없이 돌아다니고 있네요 ㅎㅎ
아행
샐러드
아침에 양배추샐러드를 먹으니 효과좋은데요 속쓰림도 덜하고 뱃속이 편해지기 시작해요
heracchang
샐러드 준비했어요
양배추, 참치캔, 당근볶음, 발사믹식초 넣어서 샐러드 만들었어요. 자고있는 가족들 깨워서 먹으라고해야겠어요
강미미
샐러드
양상추.두부.새우.단호박.닭가슴살등등 넣고 샐러드 만들어 간편하고 맛있는 저녁식사 했어요~내일 아침 속이 편할듯 해요
지앤혁
저녁은 치킨
저녁은 피곤해서 밥 패스 치킨 시켜서 치맥 먹습니다. BBQ 황금올리브와 양념 오랜만에 시켰습니다. 치킨 귀신인 둘째가 없으니 먹는 재미가 없다네요. 다들 잘 먹으면서 이런 소리를 합니다. ㅋ
루시안
아침 샐러드
아침 샐러드 먹었어요
roh69
치킨
치킨 먹어요
마음그릇
하루 한끼 샐러드
하루 한끼 샐러드 성공 ㅎㅎ 이것만 먹고 얼른 양치하고 마감할랍니다!!
당근쥬스쪼아
주말에 폭풍 흡입하고 다시 납작배 만드는중 !!!!
주말에 북유럽풍 음식하는곳을 갔는데요 몇장 못찍었지만 저런 요리가 6개 넘게 나와서 엄청 배불렀어요 ㅋㅋ 먹고 또 디저트도 먹고요 티라미슈가 어찌나 맛있던지 아직도 생각나네요 ㅎㅎㅎ 결론은 배가 엄청 나왔어요........ 행복했던 주말은 뒤로하고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간헐적 단식 했어요 ㅋㅋㅋ 오늘은 16시간 30분 딱 채우고 점심때 샐러드 야무지게 챙겨먹고 달달한 음료들 대신 0칼로리 아이스티 먹는 중이에요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 30개입 1,2,3,4박스 복숭아 무설탕 유산균함유 : Dr.Queent (naver.com)\ 친구가 맛나다고 자기도 사달라길래 4박스 더 쟁였네요 ㅎㅎ 먹어도 너무 먹은 내자신 ㅋㅋㅋㅋ | 그래도 공복유지하고 제로티 마시고 화장실 다녀오니 배가 좀 들어갔어요 ㅎㅎ 저녁도 가볍게 먹어야겠어요~~
바니바니니
아침일찍 머니 박스 두개 획득
아침일찍 머니 박스 두개 획득 7시전에 해야 두개 받아요 잊지 않고 받았습니다
레몬그린
치킨
교촌치킨 오리지널 먹어요 맥주도 한잔 합니다 오랜만에 마셔서 살짝 취하네요 한잔 마셨는데 기분 좋습니다ㅋ 모두 행복한 휴일저녁 보내시길
쉬림프
오늘 저녁_치킨+소떡소떡
치킨 치킨 노래부르는 아이덕에 오늘 저녁은 치킨이에요~소떡소떡도 추가로 시켰어요~ 맛나네요~~
hJ해찡
머니박스 두개 받기
머니박스 두개 받기 늦잠 잤는데 새벽에 이건 또 두개 받았네요 신기합니다. 대단해요👍
레몬그린
락토핏120포2박스 구매했어요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 골드 120포 2박스를 캐시딜로 구매했어요. 락토핏 가격에 맞추어 모아둔 캐시를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한뒤 결재하기에서 모바일 상품권으로 딱 결재했어요. 내돈 하나도 안들이고 1등유산균을 구입하게되었어요. 다른 인터넷 싸이트를 다 둘러봐도 캐시딜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장 건강을 위해서 꼭 한번은 먹어봐야지했던 제품을 캐시딜 덕분에 잘 먹고있답니다. 양이 많아서 8개월은 넉넉하게 관리가능해서 맘이 든든합니다. 참 구매확정후에 구입금액의 10%를 다시 포인트로 적립까지 받았어요. 10%더 저렴하게 구매한것이죠. 적립된 포인트와 열심히 모은 포인트로 또 다른제품들 구매할거예요 캐시딜에서!!
강미미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로 시켰어요
보통아이
샐러드에 건포도...
요즘 샐러드 해서 먹는데.. 소스없이 이것저것 그때그때마다 다르게 해서 먹는데요.. 소스없어서 건포도를 좀 넣어서..(조금 많이ㅋㅋ)...먹는데 달아서 샐러드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건포도 매일 좀 먹어도 괜찮겠죠?? 하루 한번 샐러드 먹을때 저 양이거나 더 많거나 하는데 건포도..30~50개는 넣는거 같아요..
마시몽
아침 샐러드
오늘 아침도 샐러드 먹었어요
roh69
오늘 샐러드
오늘 저녁은 샐러드 슥슥 먹었어요 ㅎㅎ 요즘 살이 너뮤 쪄서.. 오늘은 스윽 쉬어가요 ㅎㅎ
구룸구룸
🍚아침 식사 어묵탕과 치킨가라아게
🍚아침 식사 어묵탕과 치킨가라아게 캐시딜에서 온 치킨 가라아게 노릇하게 에프에 익혔어요. 굽네치킨에서 온 소스에 찍어 먹어요. 어묵탕에 순두부 계란 투하 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오늘 늦었다고 머니박스 하나만 주네요
💰오늘 늦었다고 머니박스 하나만 주네요 잠을 조금 더 잤거든요. 잠이 보약 승!! 잠 충분히 주무세요 즐금 되시구요^^
레몬그린
아침 샐러드
오늘 아침도 샐러드에요
roh69
요거트 샐러드
양배추 사과 요거트 꿀 샐러드입니다
heracchang
축구보며 치킨~
신랑이 사온 치킨 먹으며 축구 응원해요!!! 현재 전반전 1:0으로 앞서 가네요~~아자!!
hJ해찡
하루 한끼 샐러드
두부 브로컬리 생채 양파후레이크 발사믹식초 뿌려 먹어요 하루 한끼 샐러드 먹기 성공!!?? ㅋㅋ
당근쥬스쪼아
저녁 치킨
남편이 치킨을 또 .... 오늘까지만 딱 사오는거라네요.. 어쩔수없이 먹고있어요 간장 후라이드 반반입니다 다른분들은 간장, 후라이드 어떤게 더 맛있으세요? 저는 후라이드요~~
다우니향기
떡볶이 그리고 통살치킨
오뎅 추가한 떡볶이 에프에 돌린 바삭한 에슐리 통살치킨 운동 다녀온 딸아이 늦은 점심이에요^^
당근쥬스쪼아
🥬 양배추 샐러드를 먹기 위한 준비
🥬 양배추 샐러드를 먹기 위한 준비 반통 썰어 식촛물에 담궈 씻어서 그중 속 부분은 채썰어 2회분 준비해요. 나머지는 쌈이나 요리에 사용해요. 미리 씻어 정리 해둬요.
레몬그린
KT 패밀리
이번달 처음으로 다채워보네요 케이티 가입자분들 패밀리박스 가입하고 데이터 챙기세요
코로세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