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드

오늘 아침은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샐러드

불금엔 피자치킨

불금엔 피자치킨이죠 굽네 볼케이노&갈비피자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불금엔 피자치킨

2/16(금)트레이더스 두마리 치킨🐔

트레이더스 장보러 갔다가 두마리 치킨 사왔어요~~^^ 에프에 돌리니 바삭하니 맛나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2/16(금)트레이더스 두마리 치킨🐔

바른치킨

바른치킨은 몇번째 튀긴 건지 표시해주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른치킨

굽네치킨 닭가슴살

제가 즐겨먹는 굽네치킨 닭가슴살인데 소스가 맛있는  커리가 묻혀져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밥이랑 같이 먹을수 있습니다 커리를 특별히 싫어하지 않는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닭가슴살이 뻣뻣하지 않고 야들야들해서 무엇보다 좋습니다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굽네치킨 닭가슴살

포켓샐러드로 먹는 닭가슴살

바쁘다는 핑계로? 매번 배송 시켜먹고 있는데 편하고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정기배송까지 생각하고 있어요  포켓샐러드 밀키트 저는 너무 좋드라구요 양도 딱 적당한듯하고 계속 애용할듯 합니다.

ㅇㅅㅇ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ㅇㅅㅇ지니

포켓샐러드로 먹는 닭가슴살

저녁은 샐러드와 매운 떡볶이

오늘도 역시 샐러드를 만들면서 이번엔 과일을 조금만 넣어야겠다 했어요. 그런데 냉장고 뒤져보니 저번에 먹던 닭가슴살 바가 반 남았더라고요. 날짜도 하루 밖에 안 남았고 그래서 닭가슴살 추가. 오늘은 모처럼 닭가슴살 샐러드가 됐어요.  우리 집 진짜 막내 남동생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거든요. 그런데 엄마랑 나랑 다르게 매운 것도 좋아해요. 남동생이 엽기떡볶이 시켜 먹고 남겼는데 매운건 싫지만 떡볶이를 좋아하는 엄마와 나는 결국 옆에 물 한바가지 갖다 놓고 조금만 먹었답니다. 밥 대신 떡볶이로 저녁을 해치었네요 쿨피스는 동생이 다 먹었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 요거트로 매운맛을 중화시키려 했는데 막상 먹다 보니까 배가 불러가지고 요거트는 냉장고에 들어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샐러드와 매운 떡볶이

2/14(수)오늘 저녁은 60계치킨🐔

어연일로 초콜릿 안주냐는 신랑😆 초콜릿대신 치킨 시켜주기로 했어요. 포장주문 넣고 찾아왔지요~배달비 아까워요. 깜짝 4천원 할인쿠폰도 있어서 사용했어요~!! 그래서 기분좋게 치킨을 먹었습니다😚 저는 별빛청하/신랑은 켈리  술이 빠질수 없지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2/14(수)오늘 저녁은 60계치킨🐔

닭가슴살 치킨팝콘 돈까스맛

닭가슴살 치킨팝콘 돈까스맛입니다 아임닭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요즘에 이렇게 돈까스맛까지 나오고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잘려져 있어서 먹기 매우 간편합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언제나 밥이랑 먹기 간편합니다 열량은 160칼로리 정도이며, 해동을 안하고 바로 렌지에 조리할 수 있어서 제가 자주 먹는 닭가슴살입니다 닭가슴살도 맛있게 먹어야 하는 때인 것 같습니다

샤바댕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바댕

닭가슴살 치킨팝콘 돈까스맛

저녁은 치킨~

이번주 별 나게 힘드네용ㅠㅠ 얼른 주말이 왔음 좋겠어요 그래도 치킨으로 힐링했습니당,,😊💕

붕어빵러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저녁은 치킨~

양상추샐러드

양상추샐러드로 간단한저녁? 이될런지ㅎ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양상추샐러드

샐러드

저녁에 샐러드 만들었어요 과일과 야채 가득한 샐러드 오리엔탈 소스 뿌려서 먹었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샐러드

[내돈내산] 소스가 필요없는 랠리 소스닭가슴살

안녕하세요 :) 제가 오래동안 사먹은 닭가슴살 입니다 원래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이라 닭가슴살은 잘 안먹었는데 다이어트 하면서 단백질 보충하기엔 칼로리대비 가장 좋은게 닭가슴살이라 먹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그냥 닭가슴살은 너무 퍽퍽해서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소스닭가슴살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여전히 퍽퍽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사먹게 된게 랠리 소스 닭가슴살인데 이건 진짜 퍽퍽 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도 너무 짜지않고 적당한거 같아요 소스닭가슴살이라고 소스가 너무 짠 제품들이 있던데 이건 간이 딱 적당한거 같아요 제가 모든맛을 다 먹어봤는데 제일 맛있는데 양념치킨맛이랑 간장찜닭 맛이예요 그냥 치킨맛인데 안먹을 이유가 없음 😍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따로 소스가 필요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힐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힐린

[내돈내산] 소스가 필요없는 랠리 소스닭가슴살

샐러드로 49.25kg에서 현재 47.40kg

한달전에는 매일 아침에 토스트와 커피를 마시고 다니던 직장인입니다.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다 보니 살이 자꾸 찌더라구요. 그래서 아침 식습관을 바꿔서 샐러드로 바꾸었더니 조금 살이 빠졌어요. 49.25kg에서 시작해서 현재 47.40kg로 꾸준히 계속하면 많이 감량될것 같아요. 저는 4kg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여름에는 상추도 심고해서 자급자족 생활도 실천해볼까 합니다

순이영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순이영심

샐러드로 49.25kg에서 현재 47.40kg

점심은 도시락 그래서 샐러드 추가

병원 직원 식당에서 돈육짜글이를 도시락으로 사왔답니다(1인분 사서 엄마랑 나눠먹었어요.). 거기는 원래 야채 샐러드를 주는데 오늘따라 마카로니 샐러드를 주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편의점 가서 곡물샐러드(흑임자소스 추가라 드런가봐요)든가 하여튼 야채 위주로 되있는 샐러드를 사 왔어요. 그런데 막상 먹을 때는 마카로니샐러드랑섞어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모처럼 마요네즈 먹으니까 아 그렇게 달콤할 수가 없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도시락 그래서 샐러드 추가

출석체크박스

출석체크박스 포인트 인데 대체로 잘 나왔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출석체크박스

아침도 샐러드랑 한식 한상 든든하게^^~

어제 아채믹스를 사와서 항상 만드는 샐러드를 만들었고요. 연어가 냉장고에 좀 오래 있었던 거 같아서 연어배추쌈을 얼른 4개를 만들었답니다. 2개씩 엄마랑 나눠 먹었어요. 앞에 샐러드 먹으면서 동생 아침도 엄마가 차려줬기 때문에 엄마랑 저는 한쪽에서 샐러드를 우적우적 먹고 엄마는 식사하시고 전 마무리할것 하고 오니 벌써 둘은 아침을 다 먹은 관계로 나만 이렇게 모아가지고 다시 식사 시작^^~~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도 샐러드랑 한식 한상 든든하게^^~

아침 샐러드

아침도 일상으로 돌아와 샐러드로 먹습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아침 샐러드

🍗아들 저녁 굽네 치킨 주문

🍗아들 저녁 굽네 치킨 주문 굽네 먹고 싶데요 캐시 털어 주문 했어요 아들보고 픽업 해오라고 했네요. 날이 좋아서 자전거 타고 있데요 잘됐죠 ㅎㅎ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들 저녁 굽네 치킨 주문

아침 샐러드는 배추샐러드^^~

아침 샐러드는 어제 야채 믹스를 다 먹어서 집에 있는 배추를 썰어서 밑에 깔고 예전 샐러드와 거의 비슷하게 풍성한 야채과일샐러드를 만들었답니다. 아침에 두유 제조기로 쇠고기 죽을 처음으로 해봤는데 쌀이 많이 갈아진 죽이 나왔네요. 우리 식구 안에서도 호불호가 있었답니다. 전 맛있었어요. 근데 양이 3인분은 안 돼서 저는 1/4그릇만 받았어요. 밥 먹을라고 3/4은 밥으로 죽준비는 어머니가 하셨는데 만들고 나서 세척하고 울 강아지 아침까지 제가 다 챙기다보니 저만 아침이 좀 늦어졌거든요. 둘 먼저 먹고 나중에 먹을라니까 이게 잘 안 먹히더라고요(아마 다른 분들은 이럴 때 안 먹겠죠? 저는 애매하게 적게 먹지는 않으려 합니다. 나중에 배고파서 간식 먹을까봐요) 그래서 비빔밥을 해먹었어요. 저만 거의 상을 세 번 받은것 같아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는 배추샐러드^^~

김박스

시댁 갖다 드릴 김인데 우와 라면 박스보다 커요 ㅋㅋ 처음 받을때 놀랐어요~^^ 이렇게 큰 김박스도 있구나 싶어서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김박스

맛좋은 닭가슴살 추천해요

다이어트 운동시 여러 닭가슴살 제품을 먹어봤는데 후켄 올텐더 치킨제품이 맛있어서 추천해요 국내산 닭이라 믿음도 더 가고 특히 타제품보다 덜 퍽퍽하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 간단 조리후 그냥 먹어보니 맛이 괜찮더군요. 케찹만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좋으니 단백질 보충제로 훌륭한것같아 추천합니다.

kazuma님의 프로필 이미지

kazuma

맛좋은 닭가슴살 추천해요

점심 치킨

외할아버지가 치킨 사먹으라 돈을 따로 주셨는데 빨리 시키라고 재촉하네요 점심으로 먹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점심 치킨

레몬 드레싱 샐러드

레몬 올리브 드레싱 샐러드 예요. 드레싱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저도 함 집에서 해 먹어야 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레몬 드레싱 샐러드

아침:차례전에 샐러드+차례 마치고 떡국식사

새벽부터 눈뜨자마자 할 일이 많았지만 우선 샐러드부터 만들어 엄마랑 얼능 먹고 차례음식 담아 상차리고 차례를 지내고 떡국으로 식사 했네요 상에 있는 거 바로 갔다라서 먹은 거라 반찬들이 많이씩 있어요. 떡국 반그릇이라고해도 제법 돼요. 특히 LA갈비가 있어가지고 칼로리 폭탄(아침 일어나자마자 몸무게 재는데 벌써 살이 쪘더라고요. 설인데 어쩔 수 없죠 뭐ㅋㅋ 설 마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야지 좀 덜 쪄야지 하는 마음입니다)  집에서 직접 양념해서 했는데 좀 짜서(레시피보다 쬐끔 간장을 덜 넣었는데 그정도로는 짠가봐요. 반으로 하면 좀 너무 싱겁긴 한데...) 식구중 한사람정도만 다이어트하면 참 간 맞추기 쉽지 않아요. 그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차례전에 샐러드+차례 마치고 떡국식사

치킨 파티

어머니 덕분에 치킨 파티 제대로 했어요. 둘째가 늦어서 다시 에프에 돌렸지만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치맥~~ 행복합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치킨 파티

치킨

방금 치킨 에어프라이에 돌려  맥주랑 먹었어요 출출해서 어제 먹다가 남긴 치킨 돌려서 먹었습니다 역시 치킨은 맛있어요 바삭바삭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치킨

저녁은 치킨

오늘 저녁은 치킨으로 먹어요 날이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용~^^

초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저녁은 치킨

지친 저녁도 샐러드로 시작

오늘은 일이 많아가지고 요가에 오후진료까지 받았거든요. 설날장까지 보고 그렇게 엄마랑 우리집막내 강아지 라떼랑 집에 왔는데 너무 지쳤거든요. 그래도 정신 확 잡고 샐러드부터 얼른 준비해서 같이 먹었네요. 우리 집에 있는 진짜 동생은 낮에 마라탕과 볶음밥을 시켜 먹었거든요. 볶음밥이 꽤 많이 남아서 그거 엄마가 먹고 내가 쪼금 먹고 나머지는 밥 먹고 그렇게 저녁도 잘 먹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지친 저녁도 샐러드로 시작

🍠 고구마 박스 비웠어요

🍠 고구마 박스 비웠어요 3키로 캐시딜서 산것 세번째는 삶았어요 오래 두면 상하니 한번에 정리 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고구마 박스 비웠어요

🍗 어제 배송온 치킨텐더 구워요.

🍗 어제 배송온 치킨텐더 구워요. 전에 먹어본 제품인데 닭고기 함량이 높고 닭껍질 기름 없이 매콤한 맛이에요. 오늘 계란도 떨어지고 이걸로 식사 준비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어제 배송온 치킨텐더 구워요.

오늘 아침은 정신차리고 샐러드에 빵

어제 좀 많이 먹은 관계로 조금 체중이 늘었습니다. 뭐 1kg 안이니까 다시 빼자 생각하고 마음을 다잡습니다. 오늘 아침엔 정신차리고 샐러드에 간단히 호밀빵으로 먹습니다. 그런데... 우유가 조금 남았서 아이스 믹스 커피를 하나 만들었네요. 믹스 커피에 우유 3분의 1컵을 섞은 것입니다. 이것도 한 일주일은 참았다가 한 잔 마시는 거예요. 워낙 좋아하던 거든요. 여름이나 겨울이나 아이스 믹스 커피를 좋아해서 여러 가지로 해먹었거든요. 우유도 첨가해보고 아이스크림도 넣고 이게 하나의 즐거움이었는데 이제는 이것마저 일주일에 1잔씩 겨우 눈치 보면서 먹어요 ㅎㅎ 야채 샐러드 반 정도도 먹고 이렇게 빵이 얹혀서 샌드위치처럼 먹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오늘 아침은 정신차리고 샐러드에 빵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