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어요~
괜찮아70
초간단 양배추 샐러드
매일 먹는 샐러드가 지겨울 때 저염식이 질릴 때 자주 해 먹는 포만감을 주는 양배추 샐러드 흔한 케찹+마요네즈 조합이 질렸다면 드레싱에 마늘을 빻아서 살짝만 넣어보자 샐러드의 풍미가 좋아진다
한소래미
저녁은 양배추 라페 샐러드와 카무트밥 😁
제목 보면 신기해요. 한 3주 전까지만 해도 전혀 몰랐던 단어들이거든요😁 오늘 양배추 라페를 거의 1시간 가득 걸려서 만들었답니다. 조금 있다가 먹어도 맛있다는데 오늘부터 맛은 괜찮았어요. 보통 해먹는 샐러드에 라페를 넣어놨더니 드레싱 없이 섞으니까 괜찮드라구요. 이렇게 먹어도 되겠다 싶어요. 이거 김치 대신 먹을 수도 있다고 그래서 반찬통에 놔뒀어요 저샐러드는 엄마랑 같이 먹고 엄마는 저녁을 안 드신다해서 제가 고구마 말랭이 할라고 쩌놨던 고구마 하나에 라페를 얹혀서 드셨답니다. 그것도 맛있었다고 그러시네요 엄마는 목감기가 아직 안 나아서 저녁 안 드시고 동생은 오후에 마라탕 먹어서 안 먹고 또 저혼자 저녁을 먹습니다. 카무트밥과 육계장 남았던 거 데우고 맛있는 반찬들 내고 오늘 했던 양배추 라페도 반찬으로 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흰밥만 먹다가 잡곡을 먹기로 마음먹고 그때 슈퍼에서 할인하는것 중 안먹어본 카무트를 샀는데 찾아보니까좋은 성분이 많더라고요. 생소한 거긴 했는데 막상 먹을 때는 너무 재밌고 맛있어요. 뭐 계속 그럴지는 잘 모르겠고 우선은 맛있게 먹고 있어요. 오늘 밥 덜어논 것이 생각보다 양이 적어가지고 밥 먹을 때는 밥이 좀 모지라다는 느낌이었거든요. 그런데 먹고 나서 좀 지나니 든든하긴 해요. 이게 지날수록 좀 더 든든함이 남나봐요 ㅎㅎ 오늘 우리 라때도 누나랑 같이 13000보 걷는다고 발이 꼬질꼬질해졌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늦은 아침 샐러드로
늦은 아침 샐러드먹어요. 올빼미형이라서 아침은 항상 늦게 시작하네요...저녁엔 또 발동 걸리고요~
파인호랭이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어요~
괜찮아70
3월 3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먹었어요 점심은 치킨으로 저녁은 밥10g과 김치찌개 조금 먹고 물마셨어요
언제나행복
달걀 샐러드
냉장고에 있는 샐러드를 모두 담고 그위에 삶은 달걀을 얹어서 치즈 한장으로 장식한다. 소스는 취향껏 칼로리에 신경쓰면서 만들면된다. 올리브유와 유자청과 레몬즙으로 만들어서 먹었다
파인솔
저녁으로 샐러드
저녁으로 샐러드 먹어요. 속이 더부륵하다는 남편땜시 샐러드를 만들기는 했는데...요녀석으로 밤까지는 못 버틸것같아요. 그땐 또 뭔가 먹겠죠..ㅎ
파인호랭이
페리카나 치킨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 먹어요~
괜찮아70
점심은 가게에서 호밀빵
오늘은 어머니께서 목감기가 심하신 관계로 제가 꽃집 알바를 하러 왔답니다. 라떼랑 같이 왔어요. 집에서 두유와 당근하고 오이, 사과1쪽를 챙겨왔고 한 4일 정도 전에 산 호밀빵도 챙겨왔어요. 가게에는 상추하고 올리브, 아주 조금한 방울토마토가 있었어요. 그리고 울 카페에서 요거트도 팔아서 수제 요거트가 있었거든요. 그걸로 레몬청 요거트 드레싱을 만들었고요. 그래서 샐러드 한접시 호밀빵도 잘라놓고 두유 한 컵. 이렇게 괜찮은 점심상을 차렸답니다. 호밀빵은 통호밀빵이라 빵은 거칠지만 이안에 토마토와 올리브, 치즈도 좀 들어있는 거라 맛있어요. 내 점심인데 라떼도 관심이 있는지 앞에서 딱 폼잡고 있네요.😁😅 라떼한테 호밀빵 조금하고 요거트 쪼끔 줬어요. 그 정돈 먹어도 되겠죠?☺️
성실한라떼누나
샐러드 위주 식단과 조깅으로 2주만에 1.4kg 감량했어요
2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1.4kg 감량했어요. 감량 전 몸무게는 53.5kg이었는데 감량 후에 52.1kg 됐어요. 식단은 햄, 소시지, 고기류를 안 먹고 두부와 샐러드 위주로 저녁 1끼만 먹고 아침겸 점심으로는 티톡스 주스를 마셨어요. 디톡스주스는 사과, 토마토, 브로컬리잎, 당근, 양배추 샐러리를 갈아서 마셨어요. 그리고아침에 전신 다이어트 운동인 마운틴클라이머를 매일 1시간씩 했어요. 마운틴클라이머는 근력과 유산소 운동이 동시에 되어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 유지에도 좋은 운동이에요. 그리고 저녁 식사 전에 공복 상태에서 매일 1시간씩 조깅도 했어요. 조깅은 식사 후에 하면 감량 효과가 별로 없을 것 같아서 식사 전 공복 상태에서 했어요. 이렇게 하니까 확실히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멍청이2
고메 치킨
고메 후라이드 순살 치킨 보이길래 마트에서 사왔는데 저는 잡 내가 나서 별로 네요 ㅠ
로블ㅎ
샐러드
아침 건강식으로 샐러드 먹어요~
괜찮아70
콜라사러 나가요
아 생각해보니 치킨집은 제로콜라가 없는게 흠이더라구요 ㅠㅠ 운동하고 근력까지해서 콜라 먹기가 좀 그래서 제로콜라사러 총총나갑니다 ㅋㅋㅋㅋ 재로 콜라 그냥 박스로 사야하나 고민이요😂😂
구룸구룸
간단 샐러드 도시락
● 레시피 과정 1. 샐러드 채소를 물에 행궈서 준비해 둔다. 2. 에어프라이어에 10~15분간 토핑1(닭가슴살볼, 텐더 등)을 넣고 돌려준다. 3. 전기 찜기에 토핑2(계란, 단호박, 고구마 등)를 넣고 10분간 쪄준다. 4. 준비된 도시락 용기1에 샐러드 채소를 깔고 그 위에 토핑2를 올려준 뒤, 발사믹 글레이즈를 뿌려준다. 5. 도시락 용기2에 토핑1과 후식용 과일(포도, 귤 등)을 커팅하여 담아준다. 6. 뚜껑을 덮고 도시락을 완성하여 기쁘게 직장으로 고고싱~!!^^ ● 추천 이유 : 직접 샐러드를 만들어 보니, 시중에서 구입한 제품보다 가격은 절반 이하에 더 푸짐한 도시락이 완성되니 금전적으로 절약도 되고, 에어프라이어가 작동되는 10~15분 동안 초간단으로 완성이 되니 매일매일 준비하는데 큰 부담이 안가서 좋아요~
성이공자
넥슨 박스 챙기기
넥슨 박스 챙겨갑니다 십만 포인트를 꿈꿔보아요 흐흐
구룸구룸
샐러드 먹고 고고
오늘도 아침은 샐러드 먹고 걸으러 나가요
roh69
출석체크박스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100 포인트 받았어요
차칸청춘
점심은 늦어져서 샐러드와 대추생강차만
울라떼랑 산책 다녀와서 점심이 늦어졌어요. 사실은 동생한테 김밥(산책 나간김에 한성대근처에서 울동생이 좋아하는 충무김밥 하나를 사왔답니다) 얼른 갖다주고 나는 밥 먹으러 가려다가 너무 춥고 힘들어서 포기하고 집에서 먹기고 했는데 우리 라떼가 너무 꼬질꼬질해져서 물로 발세척해주니 힘들고 시간이 지쳐됐어요ㅠㅠ 그래서 샐러드 해서 천천이 먹으니까 시간이 벌써 2시 후반대네요. 밥 먹으면 애매해지니 대추 생강차로 떼웠네요 냉장고에 만들어 놓은 대추 생강차라 전자레인지 살짝 데었고 좀 끈적이는 질감이라 죽처럼 떠먹었네요. 대추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좀 달짝지든해요
성실한라떼누나
출첵 박스 가지고가요
출첵 박스 야무지게 챙겨갑니다 읏샤읏샤 10만포인트 나오긴할까요 ㅎㅎ
구룸구룸
2/29(목) - 치킨 식후-> 누릉지탕
치킨을 먹었음에도 밀려오는놈, 그 허전함, 누룽지탕으로 그놈을 해결하였습니다~ㅎㅎ
숲속의나무
2/29(목) - 저녁 치킨 + 양배추샐러드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오늘 저녁 치킨🍗🍗
오늘 저녁 치킨머거용 ~.~.~.~ 닭찌찌를 그렇게먹었는데.. 왜 칙힌이 땡기죠? 아무래도 칙힌 중독인가봅니다 오늘은 술 패스합니다^^
다우니향기
치킨
캐시로 먹는 치킨 맛나요 열심히 또 모아야지요
아카시아잎
홈플 치킨
홈플 들렸다가 치킨 사왔어요. 저녁으로 한끼 해결해요. 첨먹어보는데 생각보다는 괜찮네요.
워터멜론
샐러드와 샌드위치
아들이 샌드위치와 샐러드 사와서 같이 점심으로 먹었어요. 망고맥주도 한 캔 마셨어요. 도수가 낮아서 그냥 음료수 같네요.
러브복동
🍠 박스 비우기
🍠 박스 비우기 2키로 토스에서 산거 두번만에 비워요 굽지 않고 삶았어요. 이제 진짜 고구마 ✋그만
레몬그린
아침식사로 샐러드
오늘아침 식사는 샐러드에요~ 가볍게 시작하려고요~^^ 날은 흐리지만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파인호랭이
아침은 샐러드만 (아침 알바가 있어서)
오늘 아침은 아침 꽃배달 알바가 있어 가지고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서 샐러드만 만들어 어머니랑 같이 먹었답니다. 그대신 야채 믹스가 루꼴라 샐러드라서 루꼴라향이 아침부터 코를 향긋하게 해줬죠. 아침 먹고 라떼랑 같이 나가서 산책겸 알바도 하고 올 거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처갓집 양념치킨 너무 맛나요.
진짜 슈프림 양념치킨 너무 맛있는 것 같어요. 새로 생김 지점이 양념도 많이 주고 너무 좋어요. 이 하얀 소스가 너무 맛나네요. 다이어트 해야하는 것 알지만 너무 힘드러요. 치킨을 두고 어케 다이어트 하나요?
해쭈주
샐러드로 아침을~
샐러드로 아침 먹어요~ 식구들이 모두 출근하고 혼자 먹으려니...가볍게 먹고 가볍게 시작해야겠네요~
파인호랭이
맘스터치 순살치킨
요물이네요 애들이 어제 엄청 잘 먹길래 그게 그거지 하고 오늘 조리해서 하나 먹었더니 치킨 전문점 순살이랑 똑같아요 치킨 먹고 싶을때 이거 해줘야겠어요 오뚜기 양념 치킨 소스도 사서 해 주려고요
수수깡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