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드
아침엔 샐러드로 간단한 한끼 먹어요
딸2맘
(리뷰)밥먹고 난이거 치킨먹고 난이거
시작의 반이다! 모모 모든사람의 고민의 다이어트 지금까지 살면서 다이어트 고민 한번 안해본 사람 있을까요? 저역시 10년 유지어터 10년 헬스어터 입니다. 찌고 빠지고 여러경험을 통해 얻어온 경험자인 고수가 된 기분이예요. 지금은 유지어터의 삻! 추운 겨울 지나 지금은 더운여름 꽁꽁숨겨둔 뱃살을 꺼내 두셔야 할 계절이 이 찾아왔어요 빼꼼😶🌫️ㅎ 전 과자 ,빵, 부친개,튀김을 좋아해요 지금도 과자는 끓을수없는 존재입니다 임신할때가 최고였고 출산후 빠진살들이 슬슬올라와서 ㅜㅜ 시작된 다이어트 모든 내몸에맞는걸 찾아야 합니다 성분도 따져보고 어것저것 먹어본결과 전 제몸에 맞는걸 찾은거예요 바로 밥먹고 난이거! 치킨먹고난이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니아추추물 배변활동에 월활에 도움을주는 알로에 전잎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주는 판토텐산등 함유되어있어체네에 살아있는 지방으로 축척되는 탄수화물 컷팅! *기초 영양을 플러스 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증받은 6중 기능성 건강기능 식품으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을 준수하는 GMP1호 공장에서 제조 되어 안심하고 섭취 할수 있어요 * 보조식품은 보조식품 이예요 운동과 함께 해야 탄력있는 피부 만들수있고 요요도 안오고 건강해질수 있다는거 잊지마세요 저역시 많이움직이는 편이고 습관이 되어서 적게먹는 편이가 한데 군것질때문에 ㅡㅡ;;; 과자는 아직도 좋아해요 조금씩 먹기위해 통에넣고 나눠 맛만 봐요. 전 모든 다먹어요 피쟈 치킨 스파게티 고기 등등 하지만 맛만 조금 만먹어요 나중에 폭식하지 않으려고요 참았다먹음 폭식을 하게되고 갑자기 몸에 기름진게 들어오면 몸이 저장 하려 하는것 같아서요 자기몸에맞게 하는게 최고라는거
껌씹는여우
코코넛밀크 쉬운 활용법 아시면 공유좀 부탁드려요
코밀 좋다고해서 한박스 사놓고 코콧넛 요거트 만들다 실패했고 코코넛베이킹도 해봤는데 많이 사용되질 않고 그냥 마셔야하나 생각중이네요
여울햇살
불금은 치킨
불금이라 치킨 먹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애들이 다 먹었지만 불금을 즐겼답니다
호둘
샐러드
집에 있는걸로 샐러드 만들어서 먹네요 ㅎㅎ 대충..이지만 맛있어요
주주초롱
양상추오이샐러드
퇴근전 찐감자 한개를 먹어서 딱히 배는 고푸지는 않았지만 지금 안먹으면 뭔가를 무진장 먹을꺼 같아서 집에 있는 걸루 내맘대루 샐러드 만들어봤네요 샐러드 소스두 없어서 요거트에 레몬즙,꿀을 넣어서 만들었어요 양상추와 오이, 구운계란으로 만든 초간단 샐러드~ 쫌 허접해 보이지만 요것두 맛있네요 ^^
주니엄마
닭가슴살 샐러드
아침은 닭가슴살 샐러드 만들어 먹어요~
딸2맘
60계치킨
주말에먹은 60계치킨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끼욱
저녁은 샐러드
낼 검진 받는 남편을 위해 소스없이 야채 샐러드로 준비 했네요. 포만감은 들도록 푸짐하게 먹네요
다괜찮아
참외샐러드!
참외를 얇게 자른다! 레몬즙 적당히 위에 뿌려준다 후추 취향껏 소금 취향껏(저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조금 뿌렸어요) 올리브유 약간(배불러서 이때 저는 안뿌렸어요) 원하는 과일 조금 이렇게 먹으면 맛있어요! 진짜 샐러드먹는느낌! 특식같고 좋아요ㅎㅎ 추천합니다!
바빠
치킨먹어요
치킨은 언제먹에도 변함없이 맛나요 남은시간도 잘보내셔요
무릉도원
치킨아 당분간 안녕!
아침-토마토 또는 사과 점심-구내식당 다이어트식 저녁-귀리밥 반 공기+생채소+바나나 제외 과일+담백하게 찐 생선이나 두부. 내일부터 시작합니다. 오늘 저녁은 치킨 먹으려고요, 한동안 그리울테니.
김워킹
교촌치킨 먹고싶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인데 가격으 많이 올랐어요. 다이어트 죄책감도 있고 휴..
다이어트왕자님이다
치킨
오늘 저녁은 밥하기도 귀찮고 치킨 주문해야겠어요. 매일 뭐먹을지 고민하는것도 힘들어요ㅎ 오늘부터 다이어트 하려고했는데 반나절을 못가네요..ㅎ
차분
두부면샐러드
두부면+ 어린잎샐러드 +발사믹 식초해서도 자주 먹어요. 특별히 다이어트 음식이라기보다 야채도 먹을려고 두부면어린잎샐러드 해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들어서 강추해요
달달별
BHC 치킨
오늘 저녁은 BHC 치킨을 먹었어요 배부르게 먹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다들 오늘 저녁은 뭐 드셨나용??
여리나
운동후 샐러드~
오늘은 수영을 째고..ㅋㅋ 산에 다녀왔어요~~ 땀흘리고나서 씻고 샐러드 먹었어욤 샐러드를 너무많이 했는지..ㅋㅋㅋ 배가 엄청 불러요.. 샐러드로 배를 채우다니..ㅋㅋ
향기음악
닭가슴살 샐러드
아침에 먹은 닭가슴살 샐러드예요 다이어트 하면서 야채 많이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요렇게 한끼 먹으면 든든합니다
딸2맘
샐러드~
늦은 점심으로 구운 샐러드 먹었어요 생야채만 맛있는줄 알았더니 구운것도 너무 맛이 좋네요
다요트시작중
고단백 저칼로리 다이어트 치킨랩 만들기
다이어트 치킨랩 만들기 (2개 분량) *재료 닭가슴살 한덩이, 양상추 2장, 토마토 1/2개, 양파 1/4개, 또띠아 2장 *닭가슴살 밑간 재료 다진마늘 1/2T, 케이준시즈닝 1t, 파프리카 파우더1t, 오레가노 1t , 레몬즙 1T, 소금&후추 약간 *소스 저지방 요거트3T, 쓰리라차 소스 1T, 다진마늘 1t, 레몬즙 1/2T, 파슬리가루 약간, 소금&후추 약간 [ 만드는법 ] 1. 닭가슴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밑간재료를 넣고 재워둔다 2. 양상추는 한입 크기로 먹기좋게 손으로 찢어주고 양파,토마토는 잘게 다이스로 썰어준다 3. 소스는 분량의 재료 넣고 섞어준다 4. 또띠아는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살짝만 구워준다 5. 달궈진 팬에 기름을 1T 둘러준뒤 밑간해둔 닭가슴살 노룻하게 구워준다 6. 또띠아 위에 양상추, 닭가슴살, 양파, 토마토 올리고 마지막에 소스 뿌려주면 완성!
오늘부터해보자
리코타치즈샐러드와 단백질 위주의 식단 레시피를 공유할께요
우유500ml 생크림250ml 소금 레몬즙 냄비에 우유와 생크림을 넣고 잘 섞어 준 뒤 약불로 데워다가 소금을 넣고 약불로 끓이다보면 유막이 생기죠 이때 레몬즙을 넣고 약불로 10분정도 끓이면 몽글몽글한게 보이면 불을 꺼주세요 식힌다음 냉장고에서 5시간 숙성시키면 리코타 치즈가 완성됩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치즈 부드럽고 칼로리가 낮으니 다욧식단으로 최고입니다 샐러드와 닭가슴과 조합이 맛있어요
쫑이js
견과류 고구마 샐러드 / 320kcal (탄수화물33g)
고구마로 만든 간단한 샐러드에요~ 고구마에 다양한 견과류를 섞어 넣어 몸에도 좋고 먹기도 부드럽고 견과류의 씹히는 식감도 아주 좋아요~ [식재료] 1.고구마 1.5kg 2.아몬드 100g 3.땅콩 100g 4.호두 100g 5.건포도 100g 6.저지방 마요네즈 1) 고구마를 칫솔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씻어요 2) 고구마를 찜통에 넣고 쪄주세요 3) 견과류를 먹기 좋게 칼로 잘게 다져주세요~ 4) 찐 고구마에 다진 견과류를 넣어주세요 5) 부드럽게 하기 위해 저지방 마요네즈를 조금 넣어요~ 6) 마지막으로 열심히 섞어주시면 되요~~ ^^
지미3160
샐러드
다이어트할때 주로 먹게 되는 야채 과일 샐러드 야채듬뿍 사과 듬뿍썰어 준비하고 거기다가 칼로리 적인 말사믹소스 살짝 뿌리니 입맛이 돋네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 정말 편하답니다 소요시간은 10분이내 난이도 하
유진맘마쏭
토마토 마리네이드 샐러드
오늘 레시피는 배고플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토마토 마리네이드에요! 만드는게 간단해서 재료만 있다면 금방 만들 수 있는 메뉴랍니다. 데치고 절여놓고 완성하는데 10-15분 정도 걸리는 난이도 하 레시피입니다. 방울 토마토로 하는게 더 맛있지만 오늘은 큰 토마토를 사온 김에 일반 토마토로 만다는 마리네이드 입니다! **재료준비** 토마토 4개, 다진양파 반개 발사믹 식초 4T, 올리브오일 9T 후추, 소금 2꼬집 레몬즙 0.5T 올리고당 1.5T 바질가루 혹은 생바질잎 1.5T (있다면 추가) 채소를 깨끗히 씻어줍니다. 깨끗히 씻은 토마토는 껍질을 편하게 벗기기 위해서 칼집을 내줍니다. 양파는 반개만 넣어도 되지만 저는 마리네이드한 양파가 좋아서 한 개 다 넣어줬어요! 양파의 매운 맛을 덜어주기 위해서 물에 잠시 담궈둡니다. 대략 5분 정도. 그동안 물을 끓여서 칼집낸 토마토를 데쳐줘요. 꼭지가 있는 부분으로 넣고 2분 데쳐주었습니다. 데치다보면 껍질이 알아서 서서히 벌어져요. 그때 건져내서 살살 껍질을 벗겨줍니다. 너무 오래 데쳐서 토마토가 뭉개지지 않도록 시간 조절 잘해야해요! 꼭지는 잘라내줘야하는데 전 이번에 귀찮아서 안 잘랐어요 꼭지 떼어주세요! 물에 담궈둔 양파를 건져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열탕 소독을 마친 통에 올리브유, 발사믹식초, 레몬즙, 후추, 소금, 올리고당을 모두 넣고 섞어줍니다. 바질가루를 넣으면 이국적인 풍미가 추가돼요 ㅎㅎ 만들어둔 소스에 건져둔 양파를 넣고 섞어줍니다. 껍질을 벗긴 토마토를 투하하면 끝! 반나절 정도 소스에 절여준 후 냉장고로 가면 끝! 저는 매우 큰 통에 넣어서 반나절 정도 통을 돌려가며 절여준 후 냉장고에 넣었어요. 그 후에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해준 후 먹으면 끝! 만들어둔 후에 일주일 내로는 먹어야합니다! 큰 토마토 마리네이드의 팁 of 팁은! 1. 잘라서 만들지 않기 2. 충분히 절여주기 간혹 잘라서 마리네이드 하시는 분들도 봤지만 저는 잘라서 넣으면 토마토에서 수분이 나오면서 소스랑 섞여서 맛을 잃는 것 같더라구요. 먹기 전에 잘라서 먹어야 풍미 살리고 맛을 보존하기 좋습니당!! 토마토 마리네이드 완성 샷!♡ 충분히 절여지지 않으면 토마토와 소스가 맛이 들지 않아 살짝 겉도는 느낌이 있어서 반나절 절이기 필수입니다! 토마토 마리네이드만 있다면 정말 근사한 샐러드가 뚝!딱!이랍니다. 저는 배고플 때 이거 하나 간단히 먹고 저녁을 마감해요 ㅎㅎ 또, 치팅데이 때는 파스타로 만들어먹을 수도 있어요! 간단하게 파스타 면만 삶아서 간을 하듯이 가볍게 섞어주면 토마토 마리네이트 파스타가 완성이 되니 활용도 만만만점이랍니다!
daisyyyy
[퓨전] 참나물로 만든 참나물쭈꾸미샐러드
1.레시피명 ➡️ 참나물로 만든 참나물쭈꾸미샐러드 2. 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 나른한 봄 기력이 떨어진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간편한 샐러드를 소개할게요 봄철 새싹 봄나물들은 비타민 섭취를 도와 스트레스 해소와 영양의 불균형을 해결해주죠 봄이 되면 찾아오는 춘곤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생활리듬에 맞는 충분한 수면, 적당한 운동이 큰 힘이 되거든요 이러한 계절에 딱 어울리는 샐러드! 갓 올라온 싱싱한 참나물과 부드러운 쭈꾸미가 만났어요 주꾸미는 3~4월이 제철이며 쭈꾸미는 불포화 지방산과 DHA를 함유하고 있어 담석용해, 간장의 해독기능 강화, 혈중콜레스트롤치 감소, 혈압정상화, 당뇨병 예방과 시력회복 및 근육의 피로 회복 등에 좋은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강음식으로 선호하고 있는 좋은 음식이죠 3. 레시피 상세 *재료 ➡️ 데친쭈꾸미 (쭈꾸미숙회) 5마리 방울토마토 16알 참나물 10줄기 양파 1/4개 참나물쭈꾸미샐러드 드레싱 통마늘 3톨 통깨 3T 까나리액젓 3T 국간장 3T 설탕 3T 식초3T 들기름 3T 참기름3T *난이도 및 조리시간 ➡️ 난이도 중 & 조리시간 30분 *조리과정 설명 ※ 완성사진 1장 + 조리과정 2장 이상 필수 ※ 총 글자수 5️0️0️자 이상 필수 ➡️ 1. 참나물쭈꾸미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먼저 방울토마토 16알을 링으로 썰어줍니다 방울토마토는 빨간색 방울토마토만 사용해도 되지만 보기에도 예쁘게 만들고 싶으시다면 컬러방울토마토를 사용해주시면 좋아요 2. 참나물 10줄기는 3.5~4cm 길이로 썰어 준비해주세요 참나물이 많이 들어가는 요리라서 봄나물 많이 나오는 제철에 먹으면 좋은 향긋한 참나물 요리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3.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주세요 참나물쭈꾸미샐러드에 청양고추가 들어가는데 매콤한 맛도 더해 주면서 쭈꾸미의 비린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줘요 매운맛의 취향에 따라서 청양고추의 양은 조절해주세요 4. 양파는 1/4개만 준비해서 슬라이스해주세요 5. 데친 쭈꾸미를 한입크기로 썰어주면 들어가는 재료 손질은 끝이랍니다 6. 다음으로 참나물쭈꾸미샐러드 드레싱을 만들어줄 차례인데요 절구에 통깨 3T와 통마늘 3톨을 넣고 잘 빻아주세요 7. 통마늘과 통깨를 곱게 갈아준 뒤 그 절구에 까나리액젓 3T, 국간장 3T, 설탕 3T, 식초3T, 들기름 3T, 참기름3T을 넣고 섞어주세요 8. 볼에 쭈꾸미 숙회, 손질한 채소, 드레싱 소스를 넣고 잘 버무려주면참나물쭈꾸미샐러드 만들기 완성! 컬러방울토마토와 초록초록 참나물 덕분에 참나물쭈꾸미샐러드가 화사해졌네요 통깨드레싱이 되직했지만 방울토마토와 쭈꾸미 덕분에 참기름, 들기름, 통깨의 고소한 향과 맛이 진하게 퍼져서 좋았고 밋밋한 생김새와 다르게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 톡 치고 올라와서 새로웠어요😊
까망천사
치킨브랜드순위 아세요??
치킨브랜드순위 아세요?? 오랜만에 치킨먹다가 치킨브랜드순위 갑자기 궁금한거에요 그래서 찾아봤어요~ 교촌치킨이 1위라니 솔직히 교촌치킨 맛은 있는데 양 너무 적은 거 같아요ㅠ 그리고 가격이 비싼...ㅎㅎ 치킨브랜드순위 2위는 BBQ, 3위는 굽네치킨이네요 근데 2022년이 기준이라 지금은 BBQ가 1위 아닐까요!? 다이어트 할때 그나마 먹는 치킨이 굽네치킨이라 그런지 순위가 높아요 ㅋㅋㅋㅋ 맘스터치는 의외네요~ 치킨도 파는 줄 몰랐어요 푸라닭 순위 더 높을 줄 알았는데 제 생각보단 아래여서 신기하네요 이건 지난 치킨브랜드순위와 비교한건데요~ 순위가 은근 자주 바뀌네요 치킨브랜드순위 얼추 맞는 것 같나요?? ㅎㅎ다른 분들은 어떤 치킨 좋아하시나요??
해피대신언해피
❌죄책감 제로! 【다이어트 배달음식】 메뉴 추천!
다이어트 할때 배달음식 뭘먹어야 할까요? 살 안찌는 배달음식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건강과 아름다움을 드리는💞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 제가 최근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다녀왔거든요! 😍 제가 직접했던 다이어트 꿀팁을 하나씩 공유하면서 같이 다이어트 성공하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 퇴근하는 길이 너무 힘들 때! ✔ 고구마, 닭가슴살, 샐러드 지겨울 때! 제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배달음식 메뉴로 구성해봤어요🥰 저의 메뉴선택 원칙은 살찌는 당질이 적은 메뉴 고르기에요! ( * 당질 = 탄수화물 -식이섬유 ) 죄책감 제로! ✅살 안찌는 다이어트 배달음식 5가지✅ 알려드릴게요! 1. 샐러드 지겹다면 '타코' 저는 타코를 즐겨먹는데요 ㅎㅎ 양상추, 적양배추, 파프리카 등 다이어트와 쾌변에 필수인 🥬섬유질이 풍부한 각종 야채도 있으면서 🥩단백질 채우는 콩과 돼지고기 까지 함께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저는 이때 아보카도🥑를 꼭 추가하는데요 아보카도는 1개당 당질이 1.5g로 적어 ⬇️식욕은 줄이고 ⬆️포만감은 늘려주는 좋은 지방이에요 단, 🚫당질이 많은 콜라나 사이다는 금지! 🙆🏻♀️탄산수와 마셔야 다이어트 효과가 더 좋다는점 꼭 잊지마세요! 2. 국물이 땡길 때 ' 숙주가득 쌀국수 ' 저녁에 퇴근하거나 피곤한날 유독 국물이 땡기잖아요~ 그럴때 저는 뜨끈뜨끈 쌀국수 많이 먹어요! 이때 저는 면대신 숙주를 추가 하는데요 ✅️숙주는 당질이 적고 (100g당 1.3g)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은 높아 죄책감 없이 마음껏 😳 먹을수 있답니다 그리고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먹어면 더욱 맛있구요 ㅎㅎ 3. 고기가 땡길 때 ' 쌈싸먹는 보쌈 ' 보쌈 1.5인분은 300g인데요 당질은 9g정도라 다른 고기류 보다는 살찔 걱정없이 드셔도되요! 그리고 저는 꼭 쌈채소 2-3장씩 싸서 먹는데요🥬 고기를 드실때는 쌈채소와 함께 먹어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 가득하고 폴리페놀 성분이 ✅️육류의 유해물질까지 배출해 주는 효과가있어요 이때 🚫빨간 양념이 가득한 김치를 드시면 식욕이 당길수 있기때문에 🥬배추김치나 씻은김치 를 추천드려요! 4. 치킨이 땡긴다면 ' 구운치킨 ' 밍밍한 닭가슴살이 지겹다면 구운치킨 드세요🍗 다이어트 할때 제일 피해야 할게 바로 튀김이죠! 튀김옷만 없어도 🔻당질이 엄청 줄어들고 🔻살찌는 포화지방을 쏙 걷어내니 다이어트에도 좋겠죠? 한끼에 반마리 정도면 좋고요 저는 항상 닭가슴살 부터 먹어요! 이때 맥주를 한잔하면 좋겠지만 ㅎㅎ 🚫맥주는 당질이 많아서 금지! 시원하면서 톡쏘는 🧊탄산수와 함께 하세요! ㅎㅎ 5. 중식이 땡긴다면 '짬뽕밥' 짬뽕이 살찌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바로 면때문인데요! 면 100g에 당질은 무려 70g! 하지만 기름기 있으면서 매운 맛이 마구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는 짬뽕밥을 시키세요! 저는 건더기는 싹다 먹고 밥은 반정도만 먹으려고 해요! 야채 추가가 가능하다면 추가 하셔서 야채부터 먹어요 ㅎㅎ 각종 야채와 해산물들만 먹으면 ✅️당질많은 면은 없어 살은 덜찌고 ✅️단백질 가득 해산물로 영양도 챙기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나만의 다이어트 배달음식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더 맛있게 먹고 건강과 다이어트도 함께 챙겨요 ❤️ 힘들고 요요 오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그럼 안녕히 계세요~ 🙏🏻
geniet
아보카도 샐러드
다이어트는 샐러드 먹기 챌린지 같다!! 귀찮으면 안먹게 된다! 그래서 인스터트처럼 바로 먹을수 있게 항상 준비해 두는게 좋은것 같아요
씬씬이
오늘 치킨먹고 내일부터 다욧다시 시작하렵니다 ㅋㅋ
치킨은 항상 좋아용
정슈94
샐러드 좋아하시나요!
전 오늘 점심으로 연어 샐러드 오래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
요트
과카몰리 샐러드
과카몰리 샐러드 동생이 만들어준 영양 만점 건강 식단 야채는 기본이고 올리브, 돼지고기, 과카몰리... 아보카도 좋아한다면 딱이죠 맛있게 먹느라 삼겹살 구웠는데 목살이라면 더 칼로리가 낮을테죠 전 귀찮아서 안말들지만ㅋ 만들어주는 과카몰리는 아주 땡큐네요
이쁜오리였지
다이어트에 샐러드 만한게 없쥬 ㅎ
닭가슴살 샐러드로 다이어트 올해는 근육량까지 늘려야하네요 모두들 다이어트 ㅎㅇㅌ!!
세이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