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달리는커피 ㅡ연어샐러드
전 연어 샐러드를 좋아해요~~ 맛도 좋고 달커 연어샐러드는 양도 많이 주셔서 더 잘 애용하는거 같아요~~ 저희아들도 달커꺼 먹은뒤로 연어를 먹게됐답니당~~^^ 가겨도 비싼거 같지않고 양도 많아서 자주애용하는거 같아요^^
지준혁맘뿅
[TGI] 허니갈릭버터슈림프올데이런치박스
점심시간 직장인을 유혹하는 메뉴가 많습니다. 하지만 유혹을 뿌리치고 간단히 먹고 양작은 런치박스 좋아요 티지아이프라이데에서 런치박스를 먹으면 굿~ 오후의 업무시간 뿌듯합니다. 칼로리도 좋아요 런치박스 메뉴도 골라볼수있답니다.
뷰티플정
[포케올데이] 진짜 맛있는 샐러드
다이어트할 때 꼭 먹는 최애 샐러드(?)에요!! 다른 분도 올리신걸 봤지만 최애 메뉴라 안올릴 수 없었던.. 저희동네는 배달하면 초계란까지 주시는데 같이 먹어줘야 진짜 JMT!!😋 한번에 두개씩 시켜서 메밀면이랑 라이스랑 번갈아가며 먹는데 우열을 가리기 힘들만큼 맛있어요 다이어트식이 맞나 싶네요ㅎㅎ 다른 곳과 디르게 야채 외에도 양파후레이크가 들어가는데 이게 진짜 다른 샐러드와 다른 맛을 이끌어내는거 같아요 추가해서 먹을정도로^^;; 소스들도 다 맛있어서 번갈아가며 시켜먹습니다 먹어볼까? 생각이 들으셨다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강추강추!!!👍 우리모두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하고 건강지켜요💕
퓨어악동
치킨
신랑이 치킨 먹자는 유혹을 못 참고 저도 동참했네요 먹고 낼 운동하면 되겠죠?
먹자먹자
[스타벅스 단호박에그샐러드샌드위치] 스벅도 다이어트할때 좋아요~
스타벅스에 파는 단호박에그 샐러드샌드위치! 맛있는데 칼로리도 꽤 낮아서 한끼로 좋당
당군당
[행궁이야기] 샐러드 최고!!
수원 행궁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 좋고 인테리어가 이뻐서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곳이예요. 게다가 음식들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요ㅠㅠ 특히 샐러드에 뿌려진 드레싱 존맛ㅎ 샌드위치에도 야채 가득이라 먹으면 배불러요ㅎ
해234
[전주 벚꽃길한우 골라먹는 정육식당] 저탄고지에 최적화된 메뉴..부록 추천 브런치카페
배고픈 다이어트는 가라..이젠 배부른 다이어트야! 다이어트하겠다고 칼로리로 접근하는 방식은 아주 일부분만 맞다는것을 이제 웬만한 다이어터들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는 많이 먹고 적게 먹는 것의 문제가 아닌 대사의 문제라는것을요. 그래서 저는 2023년 1월1일부터 저탄고지와 간헐단식을 시작했습니다. 전주에는 맛집이 참으로 많이 있어요 그 중 가성비 최고인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일단 저탄고지식하는 저에게 최적화된 곳과 오리지널 브런치 맛집은 부록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탄고지식 전후로 제가 즐겨 찾는 맛집이 바뀌었었기래 일단 저탄고지에 최적화된 저의 최애 고깃집인데요 정육식당인데 상차림비를 별도로 받지않구요 한우는 물론 흑돼지 포함 다양한 한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고기 맛...상상만으로도 침이 고이는데요 다양한 밑반찬에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셀프바에도 부족한 반찬을 가져다먹을수 있어요. 반찬도 야채샐러드를 비롯 양념게장 등 다양한데요 이것이 끝이 아니랍니다. 버섯과 고구마 탕수도 준비되어있는데 소스가 따로 있어서 입맛에 맞게 가져다드실수 있어요 떡볶이도 있구요 이게 끝이라구요? 아직도 입니다. 맥주와 소주 막걸리 등 주류는 모조리 2,000원이예요 이렇게 팔아도 수익이 날 수 있을지 의문이 살짝 드는데요 저는 주로 지방이 많은 업진살을 많이 먹는편인데 맛이 아주 굿굿이었어요. 고깃값만 계산하시고 숯불구이를 만나실 수 있으니까 행복한 식사자리가 되실 수 있을거예요. 저탄고지는 저만 하는 것이니까 함께 동행한 다른 분들도 양껏 맛나게 행복한 밥상이 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애용가능한 저탄고지식이 가능한 벚꽂길한우였습니다. 관련 영상 참고하세요 https://youtube.com/shorts/b02G39jHbnk?feature=share3 그리고 여기에 더해서 저탄고지식 하시지 않는 분들중 그냥 건강식으로 맛난 점심 드시겠다하시면 신시가지 아카시아를 추천드립니다. 아카시아는 뷔페식 브런치카페인데 단호박스프, 데리야끼 닭가슴살, 과카몰리, 새우튀김 등 종류는 거대하지않지만 모두 먹어봐야할 종류로만 구성되어있어요 이곳은 예약하지 않으면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일주일 전에 예약창이 열리니까 참고하세요. https://youtu.be/gvgszt8_dII
여울햇살
프라이빗카페 + 콥샐러드
제가 좋아하는 브런치카페의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콥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여기 콥샐러드가 정말 맛있어요 신선한야채와 아보카도, 견과류가 함께 섞여있고 소스도 요구르트 맛인가?? 정확히 모르겠지만 텐더랑 잘어울려요 무튼 소스도 야채도 다 맛있는 콥샐러드 추천해요^^ 이거 먹고 파니니 랑 같이 먹음 든든해요 ㅎㅎㅎㅎ
주안맘0413
샐러디아/라코타 치즈 샐러드
샐러디아 봉선점에서 먹은 라코타치즈 샐러드에요... 샐러드는 푸짐하고 신선하고 소스도 맛있는데 어니언 소스 굿굿 근처 갈일 있으면 항상 방문해요 샐러디아 강추합니다
소쥬
[굽네치킨 오리지널] 튀기지않은 맛있는 치킨
일주일에 치킨 한번은 먹어야하는 사람인데 살은 찌기 싫고 가볍고 깔끔하게 먹기 좋고 특히 먹고난 다음날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서 종종 먹는 굽네오리지널! 강추합니다!!!
HYJ123
[굽네치킨 오리지널치킨]기름기 쫙뺀 치킨먹었어요
다이어트중일때 치킨이 엄청 땡기더라고여. 다른거는 참겠는데 치킨은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오븐에 구워 살이 덜 찔거같은 굽네치킨 오리지널치킨을 시켰습니다. 확실히 기름기가 많이 빠져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먹고나서 만보 또 걸었습니다. 다음에 목표 몸무게 만들고 또 먹겠습니다. 그전까지는 오늘 먹은 맛을 기억하며 다이어트 다시 시작할게요. 오리지널치킨 먹고 만보 걷고 헬스 30분하면서 칼로리 다 태우겠습니다.
미니베베
[참살이샐러드] 주말에도 샐러드
과식하기 좋은 주말에도 이성의 끈을 부여잡고 샐러드로 식단을 지켜냈습니다! 리코타치즈샐러드인데 야채+리코타치즈+오리엔탈드레싱 구성이라 담백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가격은 8,000원! 더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돈이 더 많이 든다는데 맞는 말 같아요.. ㅜ 식단 조절하시는 분들 파이팅하세요~~~~!
ㅔㅔㅔ
[읍천리382 쉬림프샐러드]추천합니다.
골고루 맛있게 먹기가 힘든 다이어터에겐 샐러드~. 여기는 동생의 단골집입니다. 미숫가루를 비롯한 음료가 맛있다네요.ㅎ 샐러드도 맛집이라고 추천받았습니다. 맛있어요~
plutosun
풋풋 훈제오리샐러드
풋풋 훈제 오리 샐러드 추천 드려요! 사실 풋풋 메뉴는 전부 다 추천 드리고 싶은데 제가 오리고기를 좋아해서 ㅎㅎ.. 풋풋은 체인이에요. 야채들이 신선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샐러드에 500원을 추가하면 포케로 변경 가능!
짱구가추는부리부리춥
(운동 꿀텝) TV보면서 즐기는 재밌는 걷기 스텝박스~~~
건강을 위해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 중 하나인 만보걷기~~~ 2년 넘게 만보걷기를 하면서 피검사수치들이 다 정상으로 돌아왔고 체중증가를 막고 있어 이제는 하루라도 걷지 않으면 이상하고 허전한 정도가 되어버린 지금. 참 난감할 때가 많았죠. 비가 오면 밖에 나가 걷기가 참 불편할 때가 있어서 고민고민하다가 구입한 스!텝!박!스! 스텝박스 운동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유산소운동으로 시작하기 쉬운 운동 중 하나죠. 비 오는 날이나 추운 날 밖에 나가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밖에 나가서와는 달리 TV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비교적 쉬운 운동이랍니다. 비 오는 날은 집에서 걷기 운동을 즐겁게 이끌어 주는 나의 보물단지입니다. 높이 조절도 가능해서 좀더 강도 높은 운동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높이 조절해서 하고 있지요. 쉬워보이지만 30분이상 하면 땀이 비 오듯 쏟아집니다. 만보걷기 하시는 분들 중 비가 오거나 날씨의 영향을 받는 분들이라면 스텝박스 강추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도구도 아니고 운동복도 아닌 꾸준함이 답입니다. 우리모두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하게~~~즐겁게 살아요~~~
wrinkle
마감인증-마인드키 커뮤니티 뮤직박스 3회차
마인드키 커뮤니티 다른 이벤트는 화요일까지인데 뮤직박스만 일요일 까지더라고여~ 그래서 지난번 2회차는 깜빡했다는~ㅠㅠ 이번에도 피곤해서 놓치고 있다가 혹시나해서 커뮤니티 들어와서 보니까 역시나 일요일~ 놓치지 않고 참여합니다~ 다음주에는 조금더 일찍 참여해볼게요!
제2의시작
치킨 한달에 얼마나 드세요?
다들 치킨은 한달에 몇번 정도 드시나요? 제 지인들은 거의 일주일에 한 번은 시켜먹던데 다른 사람들은 얼마나 먹는지 문득 궁금하네요.
쑤기9
불금엔 괜찮아~
만보도 걸었고, 근력운동도 했고.. 오늘은 불금이고! 😁 오랜만에 해물토마토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준비해봤어요. 갈비살스테이크에 치킨샐러드까지.. 맛나네요. 😋👍
지구외계인
저녁은 치킨
치킨에 맥주 한잔 합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하루만보k
불금엔 치킨🍗
오늘은 불금이기도 하지만 앱에 있는 캐시들을 소진하면서 캐시로 굽네치킨 오븐 바사삭 쿠폰을 구입해서 주문하고 찾으러가려고 합니다. 즐거운 불금 저녁시간 보내세요~^^
바보천재
오늘도 샐러드~
어제 야식을 반성하며? 아니, 그렇지 않아도 특별한 약속이 없는 한 혼점은 샐러드로 먹으려 노력해요. ㅎㅎ 유럽채소 가득 뜯어넣고 토마토와 닭가슴살 한팩! 후추만 살짝 뿌렸는데.. 먹다가 발사믹글레이즈 꺼낼지도 몰라요. 😅 두유 먹을까 하다가 오늘은 홍초를 꺼냈는데 너무 진한 것 같네요. 물 좀 더 타야겠어요. 맛점하세요~
지구외계인
다이어트 샐러드
닭가슴살과 야채만 넣어도 맛있는 샐러드네요. 푸짐한 샐러드로 점심먹었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꼬마딱지
오늘도 샐러드~
오늘도 수영 열심히 하고와서 샐러드 먹습니다.. 배고픈만큼 담았더니 너무 많이담은것 같네요....ㅋㅋㅋ 오늘은 특별히 리코타치즈까지..ㅋ 다이어트식....맞는거죠????? ㅋㅋㅋ
향기음악
방울토마토 샐러드
오늘 아침은 간단히 방울토마토 샐러드로 먹어요 방토에 올리브유 발사믹소스 뿌려 먹음 맛있어요
딸2맘
오늘의일기♡
듬직하니 냉면그릇 같이 큰 통에 샐러드 듬뿍 먹고~~ 오늘은 치킨이 너무너무 땡겨서 치킨너겟 3조각 욕망가득 올려먹었어요. 싸이클 열심히 돌리기!! 지방 뿌시자!! 나는 하나도 안힘들다~~ 이거슨 페달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58로가즈아
호밀빵먹으면 조금은 위로가되네요.
빵이 너무먹고싶을땐 호밀빵을 선택해요 호밀빵에 샐러드많이ㅎ 음료는 청국장쉐이크로.. 하루 런닝머신 40분 뛰고빠르게걷기로 운동하고, 집에서 계속움직이는데 근력운동이 부족해서그런지 금방빠지진않네요 그래도 건강한몸을위해 운동은필수입니다. 💪
김군중독자
샐러드로 아점
수영 열심히 하고와서~~!!! 아점 챙겨 먹습니다 너무 힘들었던만큼 배가 너무 고프네요 샐러드 급하게 챙겨먹습니다
향기음악
샐러드 먹어요
오늘은 단백질 위주로 먹으려고 달걀도 삶았어요 달걀과 야채 샐러드에 바나나익은걸로 우유넣고 갈았어요 먹고 만보걸으러 나갈거예요
상큼미니
오늘도 식단 성공
닭가슴살, 달걀, 샐러드 조금씩 먹으려니 너무 배고프고 맛없지만 잘 참아냈네요. 치킨이 막 아른거리는데 1달 후에나 먹을 거 같네요
호롱이
오이 토마토 샐러드
요즘 재철인 오이와 토마토 샐러드네요 ^^ 간단 하면서 칼로리가 높지 않아 ^^ 다이어트로 좋으네요 .오이 1개를 는 가운데 씨를 발라 내고 토마토와 힘께 반으로 잘라 놓아요 간장 1 식초 1 매실액&설탕 1/2 소금 약간 깨소금 2 참기름 1/2 요렇게 해서 잘 버무려 주면 됩니다 견과류 치즈는 먹눈 사람에 따라 ^^ 안 넣으셔도 됩니다
까칠리나
만보걷기와 샐러드
오늘 날이 선선해 아침일찍 걷기로 맘먹었네요 매일 걷기는하지만 오늘따라 오랫만에 만보넘게 걸었더니 다리가 좀아프네요 저녁은 샐러드에 닭가슴살얹어서 먹었네요 가족들은 맛있는거 먹는데 참았답니다 걷기와 식다조절 꾸준하게 해야겠어요
엄마껌딱지
주말 동안 많이 먹어서 오늘점심은 샐러드요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많이 먹어서 스타벅스 쿠폰으로 샐러드 사먹었어요 🥗 🥗 예전에는 스벅에서 샐러드나 샌드위치 사먹으면 별 안줄때가 있었는데 음료안사먹어도 별 주네요~~~ 이번주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정슈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