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하루사메 샐러드

우리나라에는 잡채용 고구마당면이 있고 일본에는 하루사메라고 녹두당면이 있습니다. 고구마당면은 100g에 358kcal라 하고 하루사메는 344kcal라고 하니.. 큰 차이는 없네요. 근데... 레시피에서 칼로리 차이가 생기는거 같아요.. 잡채는 좀 기름진 재료가 들어가는 반면에 하루사메샐러드는 새콤달콤한 스탈이거든요.. 야채도 절이기만 할뿐이고 기름이라고는 참기름이 전부예요.. 만드는 방법은 잡채랑 비슷한데..  면은 삶고 야채(오이, 당근, 미역)는 소금절임만 하고 육류는 얇은 슬라이스햄을 넣어주면 됩니다. 간은 간장, 식초, 설탕으로 하고 참기름 살짝 둘러주면 끝입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 다이어트로 입맛없을때.. 입맛 살려주는.. ㅋㅋㅋㅋ (입맛 돌아서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용이 아니려나?? ㅋㅋㅋ ) 오독오독한 면이 맛있답니다. 일본오시게 된다면 슈퍼에서 파니까 한번 드셔보세요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지니아줌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아줌

하루사메 샐러드

소고기 야채 샐러드

저에 다이어트 래시피는 소고기 야채 샐러드입니다. 소고기는 밑간을 한 후 살짝 볶아서 야채와함께 든든하고 식감이 좋은 식단입니다. 상큼한 야채와 함께 먹는 고기 샐러드 단백다이어트로 최고예요 소스 오리엔탈드레싱과 함께 먹어도 좋고 유자 드레싱을 곁들어도 새콤달콤 색다른맛으로도 좋습니다. 간단하면서 든든한 소고기 샐러드 정말맛있답니다. 재료~소고기(샤브샤브용) 양상추. 파프리카.양파  소스 오리엔탈 드레싱

쫑이js님의 프로필 이미지

쫑이js

소고기 야채 샐러드

저녁으로 샐러드 먹기는 했는데 ㅎㅎ

저녁으로 샐러드 먹기는 했는데 ㅎㅎ 소스가 마요네즈랑 케찹인게 함정이긴해요ㅎ 그래도 탄수화물 줄였으니 ㅎㅎ

실용취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실용취미

저녁으로 샐러드 먹기는 했는데 ㅎㅎ

샐러드

오늘도 사과랑 마요네즈 추가해서 먹었어요  근데 샐러드먹고는 금방 배고프네요 저만 그런가요??  포만감시간이 짧아요. ㅜ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샐러드

간단하면서 맛있는 콥샐러드

간단한 재료로 만들수 있는 콥샐러드예요 냉장고파먹기로 쉽게 만들었어요~ 로메인 레튜스는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주고요,, 방울토마토, 메추리알은 반으로 이등분 해줍니다~ 크루통, 콘샐러드 한숫가락 넣어주고~ 베이컨은 구워서 길게 잘라줘요 마지막으로 발사믹 드레싱이나 랜치 드레싱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간단하면서 맛있는 콥샐러드

[운동루틴]포기 왜~~? 나 신나

왕년에 ~~ 라때는~~ 한 줌 개미허리였다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4계절 옷이라는 모든 옷은 박스다 일명 자루패션~~ 그러나 포기하지 않겠다는 멘탈장착하고 걷는다 만보걷고 또 걷고 걷는다 어깨 무릎 허리 는 이미 정상같은 비정상 그렇지만 수시로 스트레칭 보다 무시로스트레칭 시간만 되면 걷기 아니지 시간이 안되도 걷고 틈나는대로 근력운동 그정도로는 안돼 틈을 만들어서 라도 난 포기를 포기하고 한 줌 개미허리가 아니어도 좋다 청바지라에 티셔츠를 넣고  홀가분하고 당당한  워킹중년 아니 66으로 입어보자 그래 화이팅 따따블로 간다 나의  만보 만리장성 으로 허리라인 단디 구축 해야하는 이유 나는 대한민국 아줌마니까~~ 대한민국만만세 아줌마여 일어나 걷자

richgrace님의 프로필 이미지

richgrace

샐러드먹기

오늘은 견과류 당근을 추가해서 먹어봅니다  배고플때 샐러드먹기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샐러드먹기

단호박샐러드

요즘 단호박에 꽂혀서 단호박수프도 많이 해먹고 단호박샐러드도 자주 해먹고 있어요 단호박샐러드는 견과류도 충분히 넣어 다이어트 중에 부족해지기 쉬운 여러가지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 좋아요 만드는 방법은 1. 단호박을 깨끗이 씻어요 주방솔 등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세척하세요 2. 단호박을 반으로 잘라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 정도 돌려요    이렇게 돌리면 살짝 익어서 조각내기도 쉽고 손질하기가 쉬워져요 3. 단호박 속에 있는 씨를 빼고 단호박을 조각조각내요 4. 조각조각 낸 단호박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5분정도 돌려요    너무 푹익지않아야 맛있어요 5. 단호박을 숟가락을 이용해서 다져요    감자다지기 등을 이용하면 식감이 없어요 숟가락 이용하세요 6. 아몬드슬라이스, 호두작게 자른 것을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돌려요 7. 단호박 다진것, 아몬드, 호두, 마요네즈를 넣어 버무려요 8. 그릇에 단호박샐러드를 꾹꾹 눌러 퍼담아요    이렇게 담아둬야 덜어 먹을 때 예쁘게 그릇에 담깁니다

아침햇살오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오름

단호박샐러드

오늘 저녁은 바베큐치킨 입니다 ㅎㅎ

오늘 저녁은 바베큐 치킨이에요ㅎㅎㅎㅎ 치킨이 넘 땡겨서 주문하고 저는 상추쌈에 적당히 먹으려 노력중이네요 그래서 하나는 소금구이루 시켰어요 나름 양심있죠?^^;; 화락바베큐치킨이라고 동네 생겼는데 평이 넘 좋길래 시켜보니 제 입맛에 찰떡이라 ㅋㅋ 가끔 먹는 곳이에요

짠가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짠가루

오늘 저녁은 바베큐치킨 입니다 ㅎㅎ

연근 야채샐러드입니다

연근과 야채(양배추 치커리 당근)을 썰어서 넣고 드레싱을 버무린 샐러드입니다 입맛 없을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onlyy님의 프로필 이미지

onlyy

연근 야채샐러드입니다

샐러드

이제 샐러드를 많이 먹고 싶은데 여기 넣어 먹기 좋은 소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와탕카7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탕카7

샐러드

오늘도 아침산책하고 샐러드 아침으로 먹어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샐러드

[추천] 저칼로리 소스로 식단 꾸준히하기 좋아요!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소스들 추천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3제품이에요~ 저는 매운 걸 잘 먹지 못하여서 달달하고 그나마 대중적일 거 같은 맛으로 구매하였는데 매운 걸 잘 드신다면 매콤양념소스도 추천드려요!❤️‍🔥 제가 구매한 소스 이외에도 많은 저칼로리 소스가 있더라고요! 저는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고 싶어서 첫번째 사진의 3제품을 샀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드레싱도 저칼로리 팔더라고요~ 이것두 아직 안먹어봐서ㅠㅠ) 다이어트하는데 소스까지 제한하면 길게 하기 힘들잖아요ㅠㅠ 소스라도 맛있게 걱정없이 뿌려먹자고요!👊 영양성분표인데 100g당 30kcal 밖에 안돼서 진짜 마음 놓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당이 대체당으로 대체되어서 칼로리가 확 줄었더라고요!!😮 닭가슴살 찍어먹기도 하지만 저는 빵순이라 샌드위치나 간단한 오픈샌드위치같은 것도 많이 해먹는데 그때 칠리소스나 바베큐소스나 취향껏 넣어먹으면 진짜 속세의 맛이에요~~ 그냥 맛있어요😋 ⚠️예민하신 분들은 대체당의 특유의 맛이 느껴진다는데 막 유심히 먹으면 그 알룰로스의 맛이 좀 나긴하는데 저한테는 그냥 달달하니 맛있는 소스였어요!  💡혹시나 입에 안맞을 수도 있으니 평점이 좋은 칠리소스(제일 대중적인 칠리소스맛이여서 추천!), 양념치킨 소스, 머스타드, 숯불양념(매콤) 추천드려요✨ 여러가지 맛을 조금씩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해서 소스가 집에 많은데 저렇게 삶은 계란에 조금씩 소스뿌려서 먹어도 별미더라고요~🥚🍳 저희 식단 꾸준히 오래해야하니 맛있고 건강하게 하도록 해요!!🤸‍♀️🤸🤸‍♂️ 💡이외에도 다이어터들의 필수템 스리라차소스(매콤) 올리브오일로 만든 마이노멀 마요네즈(칼로리는 높지만 성분 굿 포만감이 길게가요!), 샐러드소스는 발사믹소스(새콤시큼(?)또는 오리엔탈(새콤달콤) 등 추천해요✨ 저칼로리지만 각자 입맛에 맞는 맛있는 소스와 함께해봐용!!!😋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추천] 저칼로리 소스로 식단 꾸준히하기 좋아요!

샐러드 사왔어요

오늘은 남편님과 함께 일산 코땡마트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사갖고 왔답니다. 가격은 6.900원 푸짐한데 착하더라구요. 우연히 인터넷뉴스를보니 야채와 과일도 적당이 먹어야지 양을 많이먹으면 야채. 과일도 살이찐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도 과일은 당이 지방으로 바뀐다니까 적당히 먹어야 겠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샐러드 사왔어요

[추천] 퀴노아 바질 미니샐러드 맛있어요

퀴노아 바질 닭가슴살 샐러드예요~ 닭가슴살과 양배추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칼로리가 적은 발사믹 소스예요 다른 샐러드와 다르게 닭가슴살이 제법 많이 들어있어 한끼로 먹어도 포만감이 더 있어요 식단관리하기 좋은 샐러드로 추천합니다^^

highway032님의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추천] 퀴노아 바질 미니샐러드 맛있어요

오늘의 점심 던킨도너츠 샐러드

던킨도너츠 샐러드랑 샌드위치 잘 나오네요 샌드위치는 당근 🥕 샌드위치 새로나왔는데 당근많이들어있는데 맛있어요~

정슈94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슈94

오늘의 점심 던킨도너츠 샐러드

샐러드로 건강한게

샐러드 야채에 견과류를 얹고 칼로리가 낮은 방울토마토와  바나나를 준비합니다  비타민을 돕기위해 단호박도 쪄서 잘라주고  치즈도 구워서  놓아줍니다  비트갈아서 쥬스를 준비해서  맛있게  먹어요 최대한 영양이 골고루 되도록 해줘야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를 섭취할수 있어요

상큼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상큼미니

샐러드로 건강한게

사먹는 샐러드

사먹는 샐러드가 역시 제일 맛있네요 ㅎㅎ 맛도 엄청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주주초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주초롱

사먹는 샐러드

영양가득 포만감은 덤

유러피안샐러드 한박스사서 종류별로 소분한다음에 지퍼백에 키친타올로 감싸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매일저녁 싱싱한 채소를드실수있어요 GI지수낮은 고구마 바나나 단백질계란 지방 그릭요거트 견과류까지 뿌려드시면 영양가득 한끼밥상 완성~ 진짜배불러요 ㅎ

탐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탐나

영양가득 포만감은 덤

계란버섯토스트와 과일야채 샐러드

건강식으로 아주 좋은 야채와 과일을 이용한 토스트와샐러드에요 저는 맛잇는 음식 먹는걸 좋아하는데 건강하게 먹으면 좋겟죠?? 재료:식빵 1조각, 야채(집에 잇는거) 상추 쑥갓 오이 토마토 과일 사과 버섯 케찹조금 올리브유 치즈 계란버섯토스트-- 1.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요 2. 계란이랑 버섯은 올리브유에 살짝 볶아주세요 3. 잘구운 토스트빵위에 상추 계란 오이 약간의케찹       버섯을 올려주세요 야채 샐러드-- 1. 야채 사과 쑥갓을 먹기 좋게 손질 2. 치즈를 잘 잘라서 올려주세요 3. 올리브유조금과 발사믹식초를 뿌려주세요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잇고 건강한 한끼가 됏어요 진짜 너무 맛잇게 먹엇답니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계란버섯토스트와 과일야채 샐러드

샐러드

점심에 샐러드에 리코타 치즈 넣고 크랜베리 넣고  발사믹 글레이즈 뿌려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안녕하세요. 전 다이어트를 위해 요즘 저녁으로 닭가슴살을 먹고 있어요.. 양상추, 토마토, 치즈, 닭가슴살 올리고 소스로는 발사믹 소스를 살짝 부려서 먹고 있네요. 올라가는 종류는 조금씩 변화도 주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저녁으로 샐러드를 먹으니 속도 편하고 제가 변비가 심한데 화장실도 편하게 가게 되어서 좋아요. 다른 분들도 저녁으로 샐러드 어떠세요?? ㅎㅎ 다이어트는 진짜 평생하네요..

사춘기와갱년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 목표는 샐러드위주의 식단과 스쿼트 400개

샐러드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고 걷기 운동을 하고 스쿼트를 몇백개씩 하면 정말 뱃살이 빠질까요? 갑자기 체중이 늘어서 감량하는 중이에요. 스쿼트 하루에 400개씩 따라하고 있는데요. 천천히 체지방도 같이 감량시키려는데 너무 급하게 하지는 말아야 겠어요. 시간이 걸려도 잘 먹고 건강하게 운동하는게  저의 다이어트 목표입니다. 전체적으로 감량시켜야 되는거지 특정부위만  급하게 빠지는 건 아니라던데요. 어떻게 빠지든지 체충 감량은 천천히 할겁니다.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다이어트 목표는 샐러드위주의 식단과 스쿼트 400개

닭가슴살샐러드

저녁에 밥대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샐러드를 해 먹었어요. 포만감도 만족스럽네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늘 신경 쓰다고 다이어트식단 관리 할 수 있어서 되게 좋네요. 다이어트식단으로 건강챙겨야겠네요.

qww님의 프로필 이미지

qww

닭가슴살샐러드

샐러드 레시피

레시피라고 크게 말할껀 없는데 전 샐러드좋아하는데 그 소스맛에 먹거든요 그런데 소스가 칼로리 높잖아요 그래서 소스대신 전 무염요거트를 뿌려먹어요  그럼 다른 소스없이도 맛있더라고요 요거트가 은근 포만감도 높아서 샐러드만 먹어도 배고픔을 안느낄수있답니다

아브로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브로삐삐

샐러드 레시피

나만의 샐러드 레시피

나만의 건강샐러드 레시피  1 달갈은 10분~15분 동안 삶아주세요 2양샹추 찢고 씻어서 준비  3 오이도 껍질을 벗기고 어슷썰기해주세요 4 참외(집에있는과일 아무거나) 껍질제거후 먹기 좋게 짤라서 준비 5보기좋게 준비한 재료를 담고 시판 요거트 샐러드소스를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나만의 샐러드 레시피

아침에 간단하게 샐러드 먹었어요!

집에있던 방토랑 양상추랑 다 죽어갈길래 냉털했어요 ㅎㅎ 요즘 아침 안먹고 가니까 너무 배고프고 점심에 오히려 더 밥을 많이 먹게되는 것 같아서 아침에 간단하게라도 먹고 나오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드레싱도 없이 대충 먹긴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답니다 ㅎㅎ 캐슈넛을 넣길 잘한 것 같아요... 공복에 먹는 음식이 중요하다는데 샐러드가 클린해서 맘에들어용 다이어트 음식 인증합니당 ㅎㅎ

흰둥이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야

아침에 간단하게 샐러드 먹었어요!

압박스타킹

압박스타킹 어떤거 신으세요? 저는 발가락 뚫리고 발부터 종아리까지오는거 신는데 발목이 너무 쪼여서 불편한데 병원에서는 발목안감싸고 발목에서 종아리까지 된거는 발부분 피가 몰리고 붓기때문에 꼭 발까지 감싸지는거 신으라더라구요 너무 갑갑하네요ㅜ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오트밀빵

다이어트할때 만들기 쉽고 간편해서 자주해먹는 빵이예요 30분도 안걸리네요 압착오트밀 (종이컵한컵) 우유 종이컵한컵 소금 한꼬집 달걀 1개 냉장고 여유사정에따라----바나나 건포도 호두 오븐 온도 180~200도사이 위 재료를 믹서기에 섞어서 갈아준 다음 다이소 오븐빵틀 가장 작은거에 반죽 반 넣고 건포도나 호두 바나나 넣고 다시 남은 반죽 넣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15~20분 구어줍니다 정말 속세 음식이 그리울땐 이빵에다가 크림치즈 발라먹습니다. 그냥  먹어도 구수하니 저는 먹을만해요. 저는 밥이나 샐러드 질릴때 자주 해먹는 다이어트 오트밀빵 이예요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오트밀빵

오늘은 베이글과 샐러드 조합입니다

아침에는 샐러드로 간단히 먹었어요 오늘은 거으름 부리다가 좀 늦었어요 프레딧으로 주문한 샐러드 드레싱 뿌려서 살짝 구운 베이글에 올려서  질질 흘리며 먹었네요 어쩜 그렇게 자꾸 흘리는지 모르겠어요 샌드위치 만드는게 더 낫군요

미블랙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오늘은 베이글과 샐러드 조합입니다

성공 인증 - 마인드키 커뮤니티 뮤직박스 1회

마인드키 커뮤니티 뮤직박스 1회 성공! 평소에 즐겨 듣던 커뮤니티 사운드 중에서 인상 깊은 것을 작성했습니다~ 이왕이면 열심히 쓴 만큼 우수작으로 뽑히면 더 좋을 거 같네요~ㅎㅎ 2회도 하게되면 열심히 참여해볼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성공 인증 - 마인드키 커뮤니티 뮤직박스 1회

볶음밥의 비밀

점심으로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맛의 비밀은 미나리 부추 파프리카 송송 썰어 넣은 거 말고 치킨 뻑뻑살 남은 거 고기만 찢어서 넣은 거예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볶음밥의 비밀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