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췸~~
내일은 김밥 쌀 예정이라 깍뚝샐러드 재료 탈탈 털어 먹기
아쟈아쟈
저녁은 메밀전
저녁은 메밀전 두 가지에 오이소박이 같이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
들꽃7
야채 샐러드 🥗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방울토마토,사과와 오이,아몬드와 땅콩에 발사믹 들기름 드레 싱 부어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계란 샐러드
야채 계란 담아 먹었습니다 쫀득하고 맛있는 계란 영양도 많습니다
오와둥둥
백설 저당 흑임자 참깨 드레싱
제품 기본 정보 (있을 경우) - 브랜드명 : 백설 - 제품명 : 저당 흑임자 참깨 드레싱 - 구매처 : 이마트 가격 : 4980원 용량 :245g 혈당 친화 선택 이유 - 이 제품을 고른 이유 : 당 함량이 낮아 부담이 적고 흑임자와 참깨의 고소한 맛이 야채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샐러드나 야채찜 닭가슴살과 같이 먹으면 깔끔하면서도 진한 풍미가 있어 좋습니다 - 성분표 (있을 경우) 에서 주목한 점 : 설탕 대신 액상 알롤로우스 같은 저당감미료를 사용했다는 점이 가장 주목할 점입니다 - 당류 : 2g - 감미료 종류(있을 경우) : 액상 알롤로우스 이며 이건 설탕처럼 단맛을 내지만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아서 칼로리와 혈장 부담을 줄인 저당 감미료입니다 - 원재료 중 특이사항 :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설탕 대신 액상 알롤로우스를 사용했다는 점입니다 섭취 후 체감 후기 - 혈당 반응 체감 : 단독으로 조금 먹으면 혈당이 크게 오르는 느낌은 거의 없으며 야채찜과 같이 먹으면 더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 포만감 지속 시간 : 야채찜과 같이 먹으니 3-4 시간 정도는 포만감이 느껴집니다 - 맛 평가 (5점 만점) : 4 - 단맛 강도 : 중 - 일반 제품 대비 차이점 : 일반 제품보다 설탕 대신 저당 감미료를 써서 당류와 혈당 부담을 줄인 것이 큰 차이점이고 맛은 비슷한 고소함을 유지하면서도 단맛이 덜하고 더 담백한 편입니다 활용 방법 - 이렇게 먹었어요 : 닭가슴살과 야채찜에 넣어 먹었어요 - 추천 조합 : 기름기가 좋고 담백한 단백질과 채소랑 같이 먹으면 드레싱이 더 고소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닭가슴살과 오이 당근 김으로 같이 먹었습니다 총평 - 추천 대상 : 당뇨 가족 있는 분 - 비추천 대상 : 없음 - 재구매 의향 : Y - 한줄 총평 : 백설저당 흑임자 참깨 드레싱은 고소한 맛은 유지하면서 당 부담을 줄여 샐러드를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기 좋은 드레싱입니다
영진왕빠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식단
좋은 아침입니다! 요거트와 함박스테이크로 아침 간단히 먹어요. 충분히 힐링되는 여유로운 주말되셔요!
최강수인
통밀베이글과 🎶
통밀 베이글에다가 저당 토마토소스 뿌려서 에프굽이용 👍
자스민꽃
혈당친화식품 저당식품 ㅡ오트밀 팬케이크
기본정보 브랜드명:퀵오트밀 제품명:눌린귀리 구매처:네이버 가격:9900원 용량:2kg 혈당친화선택이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혈당조절에 도우을주며 포만감을주어 다이어트에도즣다 성분표:귀리100% 당류:3g 감미료종류:없음 원료중특이한사항없음 석취후 체감후기 혈당반응체감 식이서유가많아 혈당상승완만 포만지속시간:3시간이상 맛평가:5점 단맛강도:약 일반제품대비차이점:순수귀리100%이므로 안심할수있다 활용방법 바나나를 으깨서 오트밀과 우유넣고 전병처럼부처먹어도 좋인요 추천조합 바나나+오트밀+우유 총평 추천대상:혈당관리하시는분과 다이어트하시는분 비추천대상:식이섬유에 민감한분 재구매의향:Y 한줄총평 건강에 관심있으신분이나 당뇨가 걱정되시는분은 꾸준하게 섭취를 추천드립니다
기쁨이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전 산책시 사온 파바 샌드위치 🥪 샐러드 어머니랑 먹었어요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
두유와 샐러드
야채 사과 담아 두유랑 같이 먹었습니다 고소한 땅콩버터도 곁들였습니다
오와둥둥
또띠아 랩
속재료 가득한 또띠아 랩과 아삭아삭한 사과와 찐고구마,양배추 샐러드에 계란 후라로 아침 든든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오트밀크라떼
요즘 오트밀크에 꽂혔어요 라떼 잘 안마시는데 오트밀크 넣어 마시고 있어요 고소한 맛이 너무 좋네요 오늘도 한 잔 마십니다
쉬림프
양상추 말이 와 도시락
라이스페이퍼에 양상추 라페 두 가지 크림치즈와 그릭요거트에 치아씨드 섞어 넣어주고 둘둘 말아 아침 샐러드에 쿠스쿠스 넣고 버섯 두가지 소금 넣고 살짝 굽고 드레싱 뿌리고 또띠아 두장 구워서 가져와 점심으로
아쟈아쟈
통밀 고로케랑 😙
다신샵 통밀고로케 하나 데워먹어용😀😀 요거 예전에 헬시딜에서 산거 ㅎㅎ 유기 지나기전에 데워먹어용^^
자스민꽃
옥수수 통밀빵 🌽
천연 효모 옥수수 통밀빵 챙겨 먹었어요
행복
메밀 만두🥟
어제 남은 메밀만두 3개 포장해 와서 저녁 전에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
들꽃7
엠머밀 파로칩 저당 간식먹고 혈당 스파이크 걱정덜기
제품 기본 정보 (있을 경우) - 브랜드명 : 왓더파머스 - 제품명 : 엠머밀 파로칩 - 구매처 : 직접구매x 받음 - 가격 : 2000원 정도 - 용량 : 25g 혈당 친화 선택 이유 - 이 제품을 고른 이유 : 국산 발아현미랑 파로을 합친 혈당스파이크걱정없는 간식 - 성분표 (있을 경우) 에서 주목한 점 : 당 0g - 당류 : 0g - 감미료 종류(있을 경우) : x - 원재료 중 특이사항 : 현미를 국산걸 사용했다. 섭취 후 체감 후기 - 혈당 반응 체감 : 간식을 먹고나서 덜 졸린듯하다 (예: 실제 혈당 측정기 사용하신 경우 식후 혈당 공유도 좋아요! 또는 증상으로 식후 졸림 없었음 / 평소보다 덜 올라간 것 같음 등) - 포만감 지속 시간 : 생각보다 소량먹어도 만족된다 - 맛 평가 (5점 만점) : 4.5 - 단맛 강도 : 약 - 일반 제품 대비 차이점 : 기름지지않아서 좋다 활용 방법 - 이렇게 먹었어요 : 우유에 말아먹거나 입터짐으로 먹었다. - 추천 조합 : 아침에 우유에 말아먹어도 달지않는다 여기에 상큼한 과일 몇개 추가하면 더 맛있는 조합 총평 - 추천 대상 : 저당식을 먹는데 간식땡기면 추천한다 설탕이 안들어가서 당이 안느껴지는데 그래서 고소함이 더 극대화되서 너무 맛있다. - 비추천 대상 : 단걸 좋아하신는분, 단맛이 아예없다고 보면된다. - 재구매 의향 : Y - 한줄 총평 : 혈당걱정인데 간식이 땡긴다면 추천하는 저당 간식 현미파로칩이다. 좋은점은설탕이 들어가지않아 달지않아 좋아 부담이 없다. 고소한맛고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 오히려 달지 않다보니 조금먹고 충족되서 과식을 피하게 되는것같다.
우곰이
치짜
간단하게 치짜로 챙겼어요 치킨과 치즈 짭짤한 맛이 좋네요
예지영준맘
잠심은 된장국
담백한 된장국에 샐러드 곁들여서 깔끔하게 점심 챙겨 먹었어요 😊 맛점 하세요
들꽃7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메밀 전병
아침은 어제 옹심이 먹으면서 포장해온 메밀 전병 하나 후라이팬에 살짝 데워서 먹어요. 매콤한 김치 양념이 은근 입맛 살려주네요
들꽃7
샤인머스캣 기다리며 보내는 일상
샤인 머스캣을 엄청 좋아해요 이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시기가 다가와서 설레며 기다리고 있어요 샐러드도 만들어 먹고 요거트에도 넣어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샤인머스캣!! 알랍!
이하린80
샐러드 한접시로 🍎🥚
양배추와 라디치오,노랑ㆍ빨강 파프리카 랑 아삭아삭한 사과 🍎 갓 쪄 낸 부드럽고 촉촉한 반숙으로 아침 든든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배달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집어린이를 위해 치킨과피자를 배달시켜줬다 어린이를 위한게 아니라 나를 위한것처럼 느껴짐 밥안차려도 되니
숫자
메이플 견과류
저녁 식전에 견과류 한 포 챙겨 먹어요. 다섯 박스 중 마지막으로 남은 한 박스네요. 😊
들꽃7
야채 샐러드 한접시로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양배추,오이,당근 채썰어 주고 방울토마토와 사과,구운계란 에 발사믹 식초드레싱과 들기름 소스를 만들어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견과류 오트밀빵
담백하고 고소한 견과류 오트밀빵 준비해서 먹었어요.
쩡♡
계란 샐러드
야채와 계란 먹었습니다 쫀득하고 맛있는 계란 영양 많습니다
오와둥둥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