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요거트 샐러드 한접시로 🥗
치커리와 새싹 🌱 채소와 비트,방울토마 토와 블루베리 라즈베리에 새콤달콤한 요거트 드레싱 부어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호밀빵
호밀빵 버터에 한쪽만 살짝 구웠어요 발사믹에 올리브오일 넣고 콕 찍어 먹었어요 간단하지만 맛있는 오늘 아침메뉴랍니다
쉬림프
단백질 위주 식단이 계속 배고픈 이유가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식단을 단백질 위주로 바꾸고 있어요. 아침에는 계란이나 요거트를 먹고, 점심에는 닭가슴살 샐러드처럼 비교적 가볍게 먹고 있어요. 그런데 식사를 하고 나서도 생각보다 금방 배가 고파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중간에 견과류나 과일을 조금씩 먹게 되는데, 이렇게 간식을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 건지 궁금해요. 다이어트 식단에서는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것이 좋다고 들었는데요.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려면 탄수화물이나 지방도 어느 정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필요한지 알고 싶어요.
2민트홀릭
통밀빵
통밀빵을 시켜봤어요 천연 효소 발아 통밀빵이래요
행복
고단백 두유
잘 챙겨 먹으려고 고단백 두유 한 박스 구입했네요
꼼꼼엄마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다이어트 식단 탄수화물 비율 궁금해요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식단을 거의 닭가슴살이랑 샐러드 위주로 먹고 있어요. 근데 이렇게 먹다 보니까 배는 고픈데 체중은 또 생각보다 빨리 안 줄어서 조금 답답하더라구요. 탄수화물을 아예 줄이는 게 맞는 건지 아니면 현미나 고구마처럼 건강한 탄수화물은 조금이라도 먹는 게 더 나은 건지 궁금해요. 다이어트 식단을 너무 극단적으로 하면 오히려 기초대사량이 떨어진다고도 하던데, 어느 정도 비율로 먹는 게 좋을까요?
2민트홀릭
가슴밀기와 등당기기
상체와 어깨부위 근육 강화와 복근 강화에 도움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
당뇨 전단계에 맞는 식단과 운동법을 알고 싶네요.
4년 전에 당뇨 전단계라는 진단을 받고 요가 강사라는 직업과 평소 건강 관리에 있어서 나름 신경 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왜 일까? 라는 의문을 갖게 되었네요. 설탕 같은 단음식이나 과자도 평소 좋아하지 않고 밀가루나 빵도 어쩌도 한 번씩 먹는 편인데도 당뇨 전단계라는 것이 믿어지지가 않네요. 당뇨 전단계와 고지혈증을 진단받고 고지혈 약은 지금 복용하고 있고 당뇨는 약까지는 아니라고 하지만 고지혈 약이 당뇨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니 걱정이 되네요. 우선 저는 아침은 샐러드 위주로 먹고 점심은 평소식,저녁은 6시에 적게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동은 식후에 10~20분 정도 걷기와 계단오르기와 스텝업으로 하체근력 운동하고 주 2~3일은 요가로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을 하고 있네요. 당뇨 전단계가 중요하다고 하니 식단과 운동으로 이겨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알고 싶네요.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네요
영진왕빠
통밀빵
통밀빵에 땅콩버터 발라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오와둥둥
양배추 샐러드로 🥗
양배추와 치커리,적양배추 채썰어 방울토 마토 넣어 소스 뿌리지 않고 올리브 오일 만 뿌려서 담백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저속노화 라따뚜이
저속노화에 좋은 라따뚜이 라따뚜이는 여러 가지 채소를 사용한 프랑스의 전통적인 요리로, 저속 노화 식단에아주 적합한 요리랍니다. 토마토 토마토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리코펜이 풍부해요. 리코펜은 활성산소를 제거해서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요. 가지 가지는 나스닌이라는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에요. 또한, 가지에 함유된 섬유질은 소화를 돕고, 폴리페놀 성분은 항균 및 항염 작용을 해요. 애호박 애호박에는 비타민 C와 E가 풍부해서 피부 건강을 촉진하고 항산화 작용을 해요. 또한, 애호박에 들어있는 칼륨은 혈압 조절에도 도움을 줘요. 1.레시피명 라따뚜이 2.리뷰인증 3.인분 2~3인분 4.소요시간 레시피 총 시간 40분 5.재료 리스트 토마토 3개 가지 1개 애호박 1개 양파 1/2개 파마산 가루 양념 올리브오일 버터 1큰술 소금 후추 다진마늘1작은술 치킨스톡1작은술 6.조리순서 *애호박과 가지 토마토를 일정한 두께로 슬라이스로 썰어주세요. *손질하고 남은 채소와 양파를 잘게 썰어줘요. *달군팬에 버터 1큰술과 잘게 썰어둔 재료를 넣고 볶아주세요. *가볍게 볶아주다가 토마토소스100ml 물 70ml 같이 넣고 치킨스톡 1작은술을 넣어 감칠맛을 더해주세요. *10분정도 끓여주다가 소금 후추로 간을 해주고 허브를 추가합니다. *썰어둔 채소는 겹치지 않게 번갈아가며 둘러 담아줍니다. 가장 자리부터 동그랗게 모양을 내주세요 *소금 후추를 뿌린 뒤 올리브 오일을 골고루 뿌려줘요. *180도 예열한 오븐에 15분정도 구워요. *완성 된 라따뚜이에 파마산 가루를 뿌려주면 더 맛이 좋아요. 7.조리팁 토마토 소스를 만들 때 베이컨이나 버섯을 넣어도 좋아요. 슬라이스 채소 올리기 전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며 좀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쩡♡
건무화과 샐러드 한접시로 🌿
적근대와 양배추에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끼얹고 아삭아삭한 사과와 찐계란과 감자 냉동실에 넣어둔 건무화과와 오독오독 고 소한 아몬드로 맛있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가라아게를 먹어주었습니다.
치킨 가라아게를 먹어주었습니다. 바삭바삭해서 맛이 좋았어요.
뀰뀰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오늘 건강한 것을 먹을가요 건강한 샐러드 어떤가요 샐러드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
버섯굴소스통밀파스타 레시피 알려드릴께요 ^^
부담없이 다이어트식으로 드실수 있는 버섯을 이용한 파스타 입니다 ^^ 레시피명: 버섯굴소스통밀파스타 인분: 1인분 소요시간: 약10분 재료리스트: 버섯 (기호에 맞는 아무거나!) 양조간장 1.5스푼, 굴소스 1스푼, 다진마늘0.7스푼, 통후추, 통밀파스타80그램, 다진대파2그푼 조리단계 a. 우선 통밀파스타를 삶아주세요. b. 면을 삶는 동안 올리브유에 다진파와 마늘을 넣고 우선 향을 내주세요. c. 이후에 버섯을 양껏 볶아주세요. d. 삶아진 파스타를 넣고 간장과 굴소스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기호에 따라 양파, 양배추 등의 각종 야채를 같이 넣어주셔도 맛있습니다! 6. 조리팁: 파를 잘 볶아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단맛과 파향이 정말 좋아요 ^^ 짧은 시간에 맛있고 다이어트식으로 먹을수 있는 파스타! 한번 만들어보세요 ^^
이유리
다이어트레시피 밀가루 없는 양배추전 레시피
오늘은 다이어트에 딱 어울리는 아작아작 달콤한 양배추채로 가득한 밀가루 없는 양배추전 레시피 준비했어요. 반죽을 밀가루 없이 고소한 계란으로만 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고요 무엇보다 냉장고 자투리 야채 처리하기에 이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1.레시피명: 양배추전 2.리뷰 인증 사진 및 레시피 과정 사진 -리뷰인증사진 -레시피 과정 사진 3.인분 / 수량: 2인분 4.소요 시간: 30분 5.재료 리스트 -양배추 60g -당근 약간 -대파 약간 -계란 2알 -소금 2꼬집 -식용유 적당량 6.조리 단계 -부침개 재료 준비하기: 양배추는 채 썰어서 크게 한 줌 정도로 준비해 주세요. 당근과 대파는 색깔 날 정도로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채 썬 야채들은 모두 그릇에 담아주시고 계란과 소금도 넣어 잘 섞어주세요. 취향에 따라 치즈, 후추, 허브가루 등 약간 섞어주셔도 좋습니다. -양배추 부침개 만들기: 팬에 식용유 적당량 넣고 중불로 달궈주신 다음 양배추계란전 반죽을 모두 넣고 골고루 잘 펴주세요. 그리고 바닥이 노릇해질 때까지 구워줄게요. 뒤집어서 반대쪽도 노릇하게 부쳐주시면 간단한 다이어트 계란요리 계란양배추전 레시피 완성입니다. 7. 조리 팁 양배추 쓴맛 제거 꿀팁은 바로 양배추를 0.5cm이내로 얇게 썰어 물에 담궈 놓는 거예요. 양배추가 썰리면서 파괴된 조직 사이로 쓴맛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GUNDDAM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아침 식사
아침은 샐러드로 해결했어요 혈당을 낮춰주고 단백질이 보충되는 그릭요거트랑 먹었어요
마음그릇
모닝빵
요거트 샐러드 만들어 모닝빵 위에 얹어 먹어요 요거트에 사과 당근 양배추 달걀의 조합은 상큼해서 어떤 빵하고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인생이여만세
저녁은 카레
저녁은 카레 만들었어요 코코에서 구입한 로티세리 남은 치킨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들꽃7
모닝빵 샌드위치
모닝빵에 샐러드 넣어 아침 간단하게 먹었어요.
쩡♡
연어 스테이크 샐러드로
연어 재웠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고 대저토마토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야 채 구워서 양파 잘게 썰어 넣은 타르타르 소스 부어 든든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
베지밀 커피 블렌딩
베지밀 두유 커피 블렌딩 소이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쩡♡
앉아서 다리밀기
바른 자세로 앉아 상체에 힘을 주어 하체 를 뻗어 주며 천천히 올렸다 천천히 내리 면서 하체 근력 강화와 상체와 어깨근육 강화에도 도움을 주네요.
정수기지안맘
빨간양념 숯불치킨
오늘은 맵기도 중간단계로 맛있게 먹었어요 우동면과 떡도 맛있구요 튀긴 마늘도 별미네요
예지영준맘
두툼한 샌드위치
딸기잼 바른 식빵에 치즈 햄 토마토 감자 계란 샐러드 듬뿍 넣어 짝꿍 샌드위치 챙겨주네요
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