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드

야채와 계란 먹었습니다  건강에 좋은 올리브유도 뿌렸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 영양이 많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 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 건강에는 최고예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단호박 샌드위치

1.요리명 : 단호박 샌드위치 2.완성사진 3. 조리과정 사진 4.레시피 특징 및 추천이유 단호박은 칼로리(66)와 혈당지수가 낮고 혈당도 천천히 오르는 식품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운동을 도와 변비예방에도 좋고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포만감도 높아 다이어트와 면역력 향상에도 좋다. 찌거나 삶아 먹는 것이 칼로리도 더 낮다. 5. 2 인분  6.조리시간: 30분 이하 7. 요리재료: 찐단호박, 삶은 계란, 양파, 파프리카, 요거트, 식빵 먹는 사람수에 따라 식빵과 샐러드 양을 초절하면됨 7.조리과정: 1.단호박을  껍질째 압럭솥이나 전자레인지에 쪄낸다. 달걀도 함께 찐다 2.파프리카와 양파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레몬즙  소량 뿌려두었다가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를 얹는다 3.삶은 호박과 달걀을 잘게 잘라 2에 얹고 재료들을 골고루 잘 섞으면 단호박 샐러드 완성 4. 식빵을 살짝 구워 단호박샐러드를 먹을 만큼 올리면 단호박 오픈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8.조리팁: 단호박은 쪄서 먹는게 칼로리나 혈당지수가 낮다고하고 껍질에도 영양 풍부하니 꼭 활용. 달갈과 함께 찌면 시간도 절약되죠 9. 맛리뷰:  단호박의 달콤하고 진한 풍미와 파프리카와 양파의 아삭하고 상큼함과 삶은 달걀의 부드럽고 촉촉함과 새콤 상큼한 요거트와 고소하고 바삭한 식빵이 어우러져 칼로리는 낮고 영양은 풍부하고 포만감 있고 맛있는 한끼 다이어트 식사가 된다. 무가당 두유나 무°저지방 우유, 요거트를 곁들여도 좋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단호박 샌드위치

치킨 랩

상하이 스낵랩으로 간단하게 챙깁니다 매콤한 맛 짭졸한 맛~ 버터커피와 함께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치킨 랩

선물

보험 설계사 분이 설 선물로 이것저것 한 박스 가득 보내셨네요 ㅋㅋㅋㅋ 전 왜인지 과일이나 상품권보다 이런 선물이 더 좋네용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선물

콜라비

콜라비 몇박스째 먹고 있는데  이번건 자라다 만걸 보냈어요 맛도 없어요ㅠ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콜라비

샐러드

야채랑 귤 담고 올리브유도 둘러서 먹었습니다  귤이 잘 익어서 달콤합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비빔밥 밀키트

비빔밥 밀키트가 있어서 사갖고 와서 오늘 점심으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비빔밥 인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비빔밥 밀키트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점심은 분식😁

점심은 로제떡볶이 순대 샐러드로  간단하게 먹었는데 배가 불러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점심은 분식😁

아침 식사

달콤한 단호박과 루꼴라샐러드 견과류로 아침 챙기네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아침 식사

샐러드

야채와 사과 담아 먹었습니다  견과류랑 올리브유도 더해서 건강에 좋습니다 비타민 미네랄도 많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당첨자 발표] 이런저런 다이어트 22회차 🌯서브웨이 조합🌯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 당첨 포인트는 참여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코드'로 발송됩니다.   마늘ㄹ어트 서브웨이 꿀조합~(다이어터용) 지니5368308 서브웨이! 꿀조합 GUNDDAM 다이어트에 좋은 서브웨이 조합 에그마요 샌드위치 추천 빠담소리 [서브웨이] 다이어트 식단 끝판왕!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추천 꿀조합 공유 입맛없엉 [다이어트 레시피] 서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정보 CabinCrew 🌯다이어터가 자주 먹는 서브웨이 베지테리언 조합 추천 👍🏻 쩡♡ 서브웨이 클럽 샌드위치 꿀조합   BEST 당첨자분들의 글에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야기 지니5660499 나현나현 진니어트트 ssul0115 대문63 기춘이530707 2민트홀릭 이하린80 사슴벌레멍이 영선이302 딸기초코몽 딸기초코 라미에뜨 듀란듀란 얌이얌이 로앰 피타 짱구를왜말려 지니5273494 워니s 동그라미1 예지영준맘 diane0807 재털이 바다속고양이 숩수니 dasomyy s9424103 조하민o3f 영잔디       [집계 제외] 1. '내 추천 코드', '게시글 링크' 등 참여인증 설문지를 오기입하지 않은 경우 2.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 혹은 AI로 작성한 게시글 3.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이런저런 다이어트 22회차 🌯서브웨이 조합🌯

아침에 통밀빵

당뇨 전단계라 요즘 먹는거에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통밀빵은 식이섬유가 많아 혈당이 천천히 오르고 포만감도 오래가서 과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네요~토스터기에 구우니 과자처럼 바삭하고 견과류가 들어가 고소해서 커피와 함께하니 소소하지만 만족스런 아침입니다^^

지니친구lee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친구lee

아침에 통밀빵

샐러드

야채랑 사과 넣어서 먹었습니다  아삭하고 맛이 좋습니다  비타민 등 영양이 많아 건강에도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간건강에는 최고에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간헐적단식을하면 일반식을 먹어도 될까요?

걷기랑 수영을하는데 살은안빠지고 건강한 돼지가 되는기분입니다 식단을 해야하는걸 아는데 식단은 자신없고 간헐적단식을하면 먹을수있는 시간에 일반식을 먹어도 효과가좋을까요? 물론 라면피자치킨같은걸 먹겠다는건아니고 일반식 보통량먹고 가끔씩 치팅데이같이 특식먹고요 18시간 6시간 해볼까해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사과1박스

아침에 먹는 사과가 몸에 좋다 하지요 생긴건 이래도 맛이 괜찮아요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사과1박스

🌟 20대 다이어트, 쉽고 즐겁게 시작하는 식단 가이드 🍽️💪

20대는 활동량은 많지만, 불규칙한 생활과 간식·야식 때문에 체중 관리가 쉽지 않죠. 😅 하지만 건강하게, 꾸준히 유지 가능한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훨씬 효과적이에요! 1️⃣ 하루 식단 구성 기본 아침: 단백질 + 에너지 충전 예) 삶은 달걀, 그릭 요거트 + 과일, 통곡물 시리얼 ✅ 포만감 + 공부/업무 집중력 향상 점심: 균형 잡힌 한 끼 예) 닭가슴살 샐러드 + 현미밥, 혹은 연어 + 야채 🥗 야채를 충분히 넣으면 칼로리 조절과 영양소 확보 가능 저녁: 가볍게, 야식 대신 건강한 단백질 예) 두부 스테이크, 오이·토마토 샐러드, 삶은 계란 ⚠️ 늦은 시간 탄수화물 섭취는 최소화 2️⃣ 운동 전후 식단 팁 🏋️‍♀️ 운동 전: 바나나, 오트밀 등 소화 빠른 탄수화물 운동 후: 단백질 쉐이크, 닭가슴살, 삶은 달걀 💡 단백질 위주 식단은 근육 형성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 3️⃣ 다이어트 간식 추천 🍌 구운 견과류, 과일, 그릭 요거트 떡·빵이 땡길 때는 라이스페이퍼롤로 대체 카페에서 칼로리 낮은 초코 음료, 허브티 활용 4️⃣ 외식 & 도시락 꿀팁 🥡 도시락 구성: 단백질 + 채소 + 잡곡밥 메뉴 돌려막기: 닭가슴살, 연어, 두부, 달걀 번갈아 사용 5️⃣ 다이어트 핵심 포인트 ✨ 아침은 꼭 챙기기 단백질 + 채소 중심 식단 간식 조절로 과식 방지 충분한 수분 섭취 💧 20대 다이어트는 재미있게, 꾸준히, 무리하지 않고 하는 게 가장 중요해요. 작은 변화가 몸과 마음 모두에 큰 차이를 만들어줍니다! 😆

조하민o3f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하민o3f

브런치 스타일로

프렌치 토스트와 베이컨 샐러드로 아침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브런치 스타일로

음식리뷰

리코타치즈를 이용한 샐러드. 맛,영양 만점.

지니5288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88123

음식리뷰

샐러드

브로콜리 파프리카 등 야채 가득 담아 뉴케어와 함께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챙겨야죠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음식리뷰

아는 언니가 리코타치즈를 갖다주어 아침에 야채샐러드를 해먹었다.

지니5288123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88123

음식리뷰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피곤할때 최고로 좋아요  꾸준히 먹어야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들깨 샐러드 한접시로

로메인 상추와 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가 지 올리브오일에 살짝 익혀 주고 아삭아삭 한 사과와 딸기,찐계란으로 아침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들깨 샐러드 한접시로

닭가슴살이 지겹다면? 🐟단백질은 ‘생선’으로도 충분

다이어트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메뉴, 닭가슴살. 처음엔 괜찮다가도 며칠 지나면 퍽퍽함에 질리기 쉽죠. 그래서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단백질을 챙기는 방법이 꼭 닭가슴살 하나뿐일까요? 맛있고, 부담 적고,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생선이 정말 많습니다. 출처 Freepik  ① 지방이 있어도 괜찮은 생선이 있어요  “다이어트 중엔 지방이 적어야 한다”는 생각, 이제는 조금 바꿔도 됩니다. 🐟고등어·연어 ✔ 오메가-3 풍부 ✔ 염증 완화, 신진대사에 도움 ✔ 포만감이 오래감 이런 지방은 몸에 부담이 되기보다 대사에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기름기 때문에 피했던 생선, 다시 볼 만해요. ② 깔끔한 단백질이 필요할 땐 이쪽 🥩 지방이 부담스럽다면 담백한 생선도 충분한 선택지입니다. 🐠 대구·광어  ✔ 지방은 적고  ✔ 단백질 밀도는 높고  ✔ 소화도 비교적 편안 닭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게 단백질을 채우기 좋은 식재료입니다. ③ 간편함까지 챙기고 싶다면 🥫 요리할 시간 없을 땐 참치만큼 현실적인 단백질도 드뭅니다.  🐟 참치캔    ✔ 캔 하나로 단백질 섭취 가능  ✔ 샐러드, 비빔밥, 채소무침에 활용 쉬움  ✔ 물·저염 제품 선택하면 부담 ↓ “뭘 먹을지 고민하는 시간” 자체를 줄여주는 것도 다이어트에선 큰 장점입니다. ④ 이렇게 바꾸면 오래 갑니다  닭가슴살을 완전히 끊을 필요는 없어요. 다만 돌려가며 먹는 구조가 중요합니다. 📌 예시  • 월·목: 닭가슴살  • 화: 고등어 or 연어  • 수: 대구·광어  • 주말: 참치 활용 메뉴 단백질은 유지하면서 지루함은 줄이고, 식단은 훨씬 현실적으로 이어집니다. 다이어트는 참는 싸움이 아니라 지속하는 게임입니다. 닭가슴살이 지겹게 느껴진다면 그건 의지가 약해서가 아니라, 식단이 단조로워서일지도 모릅니다. 오늘 한 끼만이라도 생선으로 단백질을 바꿔보세요. 맛있게 먹을수록, 다이어트는 오래 갑니다. [ 📝지니어트 매거진 더 알아보기 ]  칼로리 낮지만 포만감 높은 음식🥦 “적게 먹어도 배부른” 선택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닭가슴살이 지겹다면? 🐟단백질은 ‘생선’으로도 충분

샐러드

야채랑 사과 담아 초코볼 넣어 같이 먹었습니다  야채에 식이섬유 등이 들어 있어 건강에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밀크씨슬

오늘도 점심후 밀크씨슬 먹었어요  내건강 내가 지켜야죠  꾸준히 먹어야 합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밀크씨슬

오늘의 음식

오늘 맛있는거 먹을가요  맛있는 치킨 어떤가요  치킨 드시고 기운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단백질 위주 식단 다이어트에 괜찮을까요?

언제나 다이어트 중입니다. 다이어트해서 살빼는 것보다 유지하는게 더 힘들긴해요.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 위주로 식사하고 있어요. 물론 탄수화물을 아예 안먹는건 아닌데, 밥은 거의 안먹고 고구마나 단호박 같은걸로 탄수화물 한끼 정도 먹습니다.  나머지는 계란, 고기, 양배추등의 샐러드로 먹어요. 이런 식단이 건강을 헤치거나 다이어트에 악효과가 되진 않을까요?

바다속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