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디 + (계란과 그릭요거트 통밀샌드위치) 추천

여름철 더위 때문에 입맛을 잃는 경우가 많다. 상큼하면서도 프레쉬한 맛으로 잃었던 입맛을  되찾을수 있는 꿀조합을  추천 합니다.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잘 보낼 수 있게 영양을  우선적으로 고려 하였습니다.  단백질이 많은 계란과 그릭요거트를 조합한 통밀샌드위치를 자주 해먹곤 합니다. (효과) 야채와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가 큽니다. (식단)    ■ 기본재료: 샐러드, 감자, 파프리카, 토마토                         후추, 꿀, 죽염, 올리브유       * (계란 샌드위치)          구수하고 단백 합니다.      * (그릭요거트 샌드위치)           꾸덕한 식감이 매력적 입니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샐러디 + (계란과 그릭요거트 통밀샌드위치) 추천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비 오기전에 후다닥  걷고 와서 출석체크  박스 돌리고 있어요 ㅎ 오늘도 포인트가  잘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감자샐러드

포만감 오래가고, 간단히 해서 먹을수있는 찐감자 + 삶은계란 + 오이 샐러드입니다.  여기에 마요네즈 조금 넣으면 맛은 좀 더 좋아지겠네요ㅎ 집에서 한번 해드세요~ 간단합니다

톨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톨탱이

감자샐러드

저녁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프로틴드링크

점심을 좀 일찍 먹어서 저녁도 가게에서 먹게 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샐러드도시락과 일주일 전쯤 산 프로틴 드링크 하나 챙겨 갔어요. 비도 오후 6시쯤 온다고 그래서 1시까지 라떼도 같이 출근했네요. 오늘은 흐리고 비 온다고 그래선지 가게도 너무 조용했어요. 3시 지나서 가져온 샐러드도시락 접시에 빼고 프로틴까지 준비해서 차렸네요.  배추 오이 콜라비 브로콜리 당근파프리카양송이볶음 방울토마토 수박 자두1 양배추라페 견과류 시리얼 그릭요거트 까지 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 4개 더 플러스 했네요.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저당 저지방이라서 골랐는데 카카오 맛이고 350ml에 165칼로리래요.  먹어본 바로는 좀 맛이 내입맛은 아니더라고요. 달긴한데 약간 찝질함이 남는 단맛이라고 해야 되나? 전 카카오맛이 영 이상했어요. 같이 소통하는 다이어터 얘기론 랩노쉬는 바나나 맛이 더 낫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양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샐러드가 양이 좀 작아서 이거 먹으면 충분하겠다 싶었는데 반 먹었는데 벌써 배가 부르더라고요. 남기면 먹을 사람도 없고 야채나 음료로 배부른 거 금방 꺼지기 때문에 다 먹었네요. 이러고 살이 안 찐다면 나쁘진 않을 것 같은데 저녁도 이것저것 먹으니까 칼로리는 제법 있어서 어떻게 될지는 내일 아침 재봐야 알것 같아요ㅎㅎ 5시 10분쯤 가게 마치고 6시 까지는 어떻게든 집에 갈라고 얼른 출발했는데 집에 가는데 절반 쯤 왔을 때 갑자기 비가 후두둑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라떼 얼른 비옷이 입히고 저도 비 옷 입고 서둘러 집으로 돌아왔네요. 라떼는 비옷 입으면 저렇게 이쁜데 자기는 불편해서 되게 싫어한답니다.😅 오늘도 좀 더 걸을려는 생각을 접어야 했었네요. 비 오니까 얼른 들어와서 14000보 겨우 넘겼답니다. 물도 2리터 마저 먹고~~  요즘 화장실을 많이 가서 밖에 나가면 물 먹는 게 꺼려졌거든요. 그런데 빈뇨가 내가 먹는 약의 부작용일 수 있다네요. 5년은 먹어야 되는 약이라 뭐 앞으로 조심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프로틴드링크

치킨데이

작은아들이 2주만에 집에와서 치킨사서 기다리고 있네요 오자마자 친구들만나서 저녁먹구 들어온다고해서 식탁위에 모셔두고 있슴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치킨데이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하루종일 흐릿한  날씨에 걷기운동을 하고 와서 출석 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요새 점수가 잘  나오네요 좋아요 ^^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30회) 단호박 샐러드 추천합니다

모든 피자가게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단호박 샐러드가 있는 피자 가게가 있는데 먹을때마다. 맛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직접 단호박 샐러드를 만들어봤어요 만드는방법은 간단합니다 단호박1개 고구마1개 당근 1개 야채가 필요하고 우유 2컵 설탕 1스푼 맛소금 약간 이렇게 재료가 필요해요 중불로 냄비에 다넣고 익혀서 섞어주기만하면 완성합니다 간단하지요?

zntkskzlzy님의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30회) 단호박 샐러드 추천합니다

당근 박스 비우면서 🥕당근라페

당근 박스 비우면서 🥕당근라페 더워지니 박스로 산 농산물은 빨리 비워줘야 합니다. 당근 박스 비운 기념으로 당근라페 채썰어서 만들었어요. 작은 당근은 부드럽고 달지만 당근라페 만들려면 여러개를 채깔로 긁어줘야 합니다. 그래도 부드럽고 달고 맛있죠. 만들어서 시원하게 냉장고에 모셔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당근 박스 비우면서 🥕당근라페

샐러드

밥이 있는데 고소 꼬들 맛있어요 샐러드 여러 조합 가져오는데 이 조합이  제일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샐러드

모닝 박스 챙기기💓

모닝 박스챙깁니당 ㅎㅎ 외출하면 더 정신없을 것 같으니 미리미리챙겨용 다들 좋은 하루보내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모닝 박스 챙기기💓

두부구이 &계란 야채샐러드

아침식사는 단백질이 들어간 야채샐러드를 주로 먹고있어요~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위해 샐러드를 챙겨먹으려고 식단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파프리카,  오이,  방울토마토  그리고 단백질 보충을 위해 두부구이와 찐계란을 함께 먹어요 드레싱은 땅콩이 들어간 드레싱&참깨드레싱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두부구이 &계란 야채샐러드

샐러디 아보카도샐러드 최강영양가

일단 이 바쁘고 할일 많은 시대에서 금전보다는 시간적인 할애를 더 신경쓰는 사회에서 초간단, 다양하고 단시간에 많은 영양분을 섭취해야하는 현대인들이라 아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레시피를 추천해 드립니다. 집중~! 잘 숙성된 아보카도 1개, 귤 1개, 올리브 6개, 적양배추 1~2장, 양상추 2~3장, 삶은 계란 1개, 양파 1/4개, 발사믹드레싱 2T, 올리브유 1T 등  재료들을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빼주세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줍니다. 양파는 얇게 채썰어 주고요. 보기 좋게 쟁반에 담아 올리브오일과 드레싱을 뿌려 주면 샐러드 완성~~! 꼭 다 위대로 맞출 필욘 없고 또는 다른 재료를 더 넣어도 됩니다.  그러고 맛있게 드시면 끝~~ 강추~^^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샐러디 아보카도샐러드 최강영양가

부라타치즈샐러드

부라타치즈 샐러드는 제철 과일을 이용해서 푸라타치즈를 듬북 얻고 발사믹드레싱을 이용해 먹음직스럽고 다이어트에 안성맞추인거 같아요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부라타치즈샐러드

샐러디+누릉지+치즈+과일샐러드

밖에 나갔을 때 내 몸에 미안하지 않기 위해서 항상 샐러드를 시키는 편입니다. 이번에 나갔을때 시킨 메뉴인데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기본 샐러드에 치즈가루, 자몽, 토마토 그리고 얆은 누릉지가 약간 놓여져있고, 거기에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있는 샐러드입니다. 바삭거리는 식감의 누릉지에 있는 탄수화물+건강에 좋은 샐러드+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등이 같이 있어서 맛이 참 좋습니다. 거기다 건강도 챙길 수 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과식하지 않아서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석이조 아니 일석 삼조의 샐러드입니다. 간단해서 집에서도 해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누릉지만 있으면 다른 재료는 집에 다 있어서 언제든지 만들어먹을 수 있어요.

박상목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상목

샐러디+누릉지+치즈+과일샐러드

샐러드+ 단호박&토마토 추천

제가 준비한 샐러드 입니다. 자주먹던 평범한 샐러드는 가라. 단호박과 토마토를 준비 했습니다. 일단 단호박은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먹기에 좋습니다. 단맛도 아주 많이 있고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토마토 역시 단맛과 상큼한 맛이 먹는 즐거움을 줍니다. 간단한 샐러드라도 건강에 도움주는 샐러드를 먹읍시다.

뱀사골반달곰님의 프로필 이미지

뱀사골반달곰

샐러드+ 단호박&토마토 추천

샐러디 새우튀김 샐러드🍅 추천해요

홈플 배송받은 새우튀김이 있어서 샐러드 만들어 같이 먹었어요. 양배추ㆍ로메인상추ㆍ파프리카ㆍ양파ㆍ오이ㆍ완숙토마토ㆍ게맛살에  그래뇰라 견과류를 토핑으로 올렸어요. 드레싱소스는 올리브오일ㆍ발사믹식초ㆍ다진 마늘ㆍ소금ㆍ깨소금으로 만들었어요. 부족한 단백질은 새우튀김으로 보충하고 탄수화물은 냉장고에 통밀빵 몇조각이 남아 있어 토스트한 후 땅콩버터와 딸기잼 발라서 샐러드랑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샐러디 새우튀김 샐러드🍅 추천해요

참치 양배추 샐러드 맛있어요

양배추는 식감이 딱딱하게 되서 먹기가 불편합니다 그래서 보통 삶아서 장에 쌈싸먹기를 하는데요 이렇게 하면 양배추 영양분을 잃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양배추를 잘게 썰어서 마요네즈 겨자 소스로 절여 주시면 식감도 좋고 먼기 불편하지 안습니다 그렇게 참치캔도 기름기를 겉어내 짜주시고 샐러드해 드시면 영양가 있게 드실수 있어서 좋습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참치 양배추 샐러드 맛있어요

샐러디= 감자계란야채 샐러드

야채도 먹어야겠고 탄수화물도 먹고싶고 ... 그럴때 마다 자주 해 먹는 샐러드입니다. 감자와 계란 삶아서 저당마요네즈와 머스타드로 버무려줍니다. 그리고 당근은 올리브에 구워서 소금조금 쳐 줍니다. 그리고 냉장고에있는 여분야채 썰어주세요. 맛있고 배도 부르고 다욧트도 되고 일석삼조입니다

쭌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쭌애

샐러디= 감자계란야채 샐러드

샐러드+두부달걀샐러드

저의 샐러드 꿀조합은 신선한야채와 단백질듬뿍 두부랑 계란을 넣고 오리엔탈소스를 뿌린 샐러드입니다. 푸짐하게 건강하게 먹을수있는 한끼♡ 맛도좋고 든든하죠~~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샐러드+두부달걀샐러드

샐러디 우삼겹 웜볼, 채소볼 변경으로 샐러드 추천

티데이 3500원 할인하길래 방문했어요. 우삼겹 웜볼을 선택한 다음 곡물밥을 채소로 변경해서 샐러드로 즐겼답니다. 소스는 무난하게 오리엔탈 선택했는데 맑지 않고 탁한 스타일이네요.   저는 집에 있는 유럽채소, 방울토마토, 메추리알장조림도 넣어서 푸짐하게 즐겼어요. 😋👍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샐러디 우삼겹 웜볼, 채소볼 변경으로 샐러드 추천

샐러디 단호박두부샐러드

샐러드 요즘 자주 드실텐데 샐러디 메뉴 추천 드리고 가요 지극히 개인적인 순위긴 하지만 전 두부를 너무 사랑하는 두부 러버라 두부 들어가면 평타 쳐서 이걸 추천해요. 거기에 다이어터라면 놓치지 않을 아보카도 추가하면 여기가 지상낙원입니다. 맛있어서 먹어도 더 먹고 싶어서 살이 찌는 것이 흠

헤일리1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일리1

샐러디 단호박두부샐러드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과 김치찌개

800g이 쪘어요 예견된 결과라 놀랍지도 않아요. 어제 저녁을 무려 삼겹살집 가서 1인분(그래도 2인분 시켜서 라떼를 백그람 줘서 엄마랑 나랑 한 150g씩 먹은 거 같네요)을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였거든요. 어머니랑 같이 퇴근하면서 어머니가 먹자고도 하시고 우리 라떼도 갈 수 있는 곳이고 나도 어지럼증에 이틀 고생했더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맛있게 먹고 산책이라도 할려 했지만 얘기했듯이 라떼가 걷지 않겠다고 하고 나도 발이 아프고 산책을 했어도 찌는 거를 막을 순 없었겠지만 죄책감이라도 덜었을텐데 뭐 다 라떼가 누나 아픈 거 캐치하고 들어가자고 한지도 몰라요ㅋㅋ 다시 63대로 올라갔지만 이번엔 좀 서서히 천천히 빼려야구요. 아침에도 웬일로 피곤했는지 평소보다 늦게 나왔는데 내 잡곡밥이랑 샐러드 채소들이 거의  똑 떨어뜨렸거든요. 아침부터 엄청 바빴어요. 우선 잡곡밥부터 앉히고 방울토마토와 자두도 씻어서 과일은 준비해 놓고 어머니까지 나와서 채소들 씻고 썰고 담고 준비했죠. 어머니가 기계로 당근이랑 오이랑 콜라비 썰고요. 파프리카는 내가 썰고 어머니는 브로클린 삶고 취나물 삶아 볶음해 주시고요. 로메인 치커리 배추 씻어서 물 빼서 담아놓고 수박 3분의 1 남은것 마저 깍둑썰기로 해서 바로 과일 먹을용과 샐러드 놀 나눠서 담아놓고 이렇게 준비만 한 시간 이상 걸렸네요. 이렇게 대대적으로 채소를 많이 쓰는 김에 양송이버섯과 파프리카 당근을 올리브오일에 볶은 것도 빨리 해버렸어요 (당근 큰통2에 넣고도 남았는데 그거 조그만 통에 안 넣고 그냥 먹어버릴려고) 오늘 샐러드는 야채 과일 샐러드구요. 양상추는 요즘 비싸서 안사서 배추를 쏭쏭 썰어서 밑에 깔고 로메인 치커리 넣고 오이 브로콜링 콜라비도 담고 야채 양송이 볶음은 식혀서 넣고 자두 통으로 3개와 방울토마토 넣고 수박도 얹힌 다음에 양배추라페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저당키위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오늘은 어머니가 상큼하게 먹고 싶다고 하셔서) 채소가 많아서 깔끔하고 상큼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양은 적지 않아서 먹고 나서는 조금 이따가 밥 먹자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한 30~40분 쉬었다가 아까 며칠 전에 먹고 남은 삼겹살 한 줄로 끓인 김치찌개와 아침에 한 취나물볶음과  막 한 잡곡밥과 샐러드용으로 열심히 씻은 로메인하고 배추랑 두부쌈장까지 빼서 엄마랑 나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배가 부르다면서 그냥 김치찌개에 드시고 나는 김치찌개 돼지고기를 쌈싸먹었네요. 어저께 저녁에 그렇게 삼겹살 상추쌈 먹어놓고도 아침에 김치찌개 돼지고기 배추,로메인쌈이 그렇게 잘 들어갔답니다. 진짜 먹는 거 하나는 타고난 앤데 지금 다이어트 한다고 엄청 먹는걸 제한하거든요. 그랬더니 내 몸이 나한테 경고를 주네요. 한 이틀 동안 걸어 다니면 어지럽고 별이 보이기까지 앉기만 하면 이것저것 간식이나 찾는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하도 해서 내자신이 이상하다고 했어요😅😆 오늘 아침은 많이 쪘지만 그래도 아침은 잘 먹어두는 게 저에게는 맞더라고요. 그래서 아침 잘 먹고 조금 쉬었다가 천천히 움직이기로 했어요. 밥 먹고 조금 쉬었다가 엄마 출근하실 때 저도 준비하고 라떼꺼 챙기고 내꺼 챙겨서 나왔는데도 벌써 12시가 다 돼가네요. 그나마 날이 선선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설마 비는 안 오겠죠? 뭐 해가 뜨고 있지만 언제 흐려져서 비 올지 좀 애매한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비 안 오고 덥다고까지 하던데... 여튼 비와도 어쩔 수 없으니 장마철이라 라떼비옷과 내미니우산은 가지고 다닙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과 김치찌개

점심 밥상

오늘 점심은 이렇게 나왔어요. 치킨도리야, 콩나물김칫국, 시리얼과일샐러드, 고구마줄기볶음, 옥수수구이 등 오늘도 맛나게 나왔어요. 근데 저는 치킨도리야보단 그냥 밥이 더 좋아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점심 밥상

속편한 야채 샐러드

혈당수치를 낮출려고 아점을 샐러드로 먹은후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와서 배가 더부룩하지는 않아도 불편한 느낌이 있어서 식탐을 부리지 않아서 좋아요 몸무게는 어제와 변함이 없어요 날마다 먹는 계란의 효능에  알아 보았어요 ♡혈관건강 ♡뼈건강 ♡두뇌건강 ♡탈모 예방 ♡다이어트 눈건강과 빈혈 예방 ♡면역력 강화 ♡숙취 해소및 간건강 저한테 해당사항이 많네요 걍  완전 식품이니끼 먹었는데 효능이 좋네요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속편한 야채 샐러드

샐러드

샐러드 먹어요 오리고기 계란 방토  배는 금방 꺼지겠지만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샐러드

토마토앤견과류 요거트 샐러드

오늘 아침은 요거트 입니다 토마토와 견과류를 넣은 샐러드 바쁜아침 건강한 한끼 끼니 거르지 마시고 간편한 샐러드 어떠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의 시작입니다

꼬마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꼬마꼬마

토마토앤견과류 요거트 샐러드

가볍게 샐러드~

샐러드로 가볍게  먹어주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가볍게 샐러드~

공복 운동후 🥗 푸짐한 샐러드

공복 운동후 🥗 푸짐한 샐러드 미역국 끓이면서 야채랑 과일 견과류까지 준비했어요. 접시 아래에 양배추와 양상추 듬뿍 넣고 오이 당근 노란파프리카 단호박 바나나 반개 아몬드 호두 올렸어요. 양상추와 양배추 씹을때 아몬드 호두 같이 씹으면 👍  오리엔탈 소스도 바로 만드느라 오늘은 조금 시간 걸렸지만 여러번 사용 할수 있으니 잘한거죠. 이렇게 먹으면 샐러드지만 하루종일 배가 고프지 않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 푸짐한 샐러드

치킨텐더를 이용한 간편식 (75칼로리)

치킨 텐더(영어: Chicken Tender)  닭을 손가락 크기 정도로 잘라서 튀긴 요리를 의미한다.  또한 치킨 텐더는 닭튀김의 일종이다. 기름기가 없는 치킨덴더는의 칼로리와, 단백질은 ? 하지만, 제가 샌드위치로 만든 치킨텐더는 100g이 아닌,  1조각 약 75칼로리가 되네요 야채샌드위치보다, 치킨 한조각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도 좋고, 든든한 다이어트 한끼 추천해요  💛소스는 최소한으로 준배했어요 ㄴ머스타드소스, 마요네즈, 꿀조금 💚 또띠아로 만든경우  준비한소스의 1/2를 또띠아에 발라줍니다  상추를 깔고, 적양배추와, 노란 피망을 넣어줬죠  그리고 치킨덴더를 올린후 남은 1/2 소스를 마져 넣어 발라줍니다 💙 또띠아를 싫어하는 남편은 올리브가 송송 박힌 치아바타 식빵으로 만들기  반드는 방법은 또띠아랑 같아요 식빵 1개로 만들면 아주 딱 맞아요 💖 드디어 완성 ~~ 아침에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서 또띠아로 식빵으로 다양하게 먹을수가 있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치킨텐더를 이용한 간편식 (75칼로리)

어제 저녁 치킨

낮에 볼일보고밥먹고들어오고 저녁은 배달시켜 치킨  어제 음식안해좋았어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어제 저녁 치킨

저녁 족발과 치킨

동생집에서 저녁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족발과 치킨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기는 했는데요 저 치킨은 가루를 너무 흘려서 엄마인 저는 시켜먹고 싶지 않았어요 ㅋㅋㅋ  왜냐구요 치우기 귀찮으니깐 ㅋㅋ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저녁 족발과 치킨

새우 반 치킨 반

치킨이랑 새우 튀김 반반 들어 있는 즉석 식품 마침 세일 하길래 이거 사서 푸드코트에서 피자랑 같이 먹었어요.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둘다 그냥 그렇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새우 반 치킨 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