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로스트 치킨 샐러드 밀 박스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치킨

둘째 덕분에 치킨으로 점심 해결했어요. 맥주는 못 마시니 아쉽지만 그래도 애들이 좋아하니 너무 좋네요. 캐시로 먹는 치킨은 역시 맛나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점심은 치킨

둘째의 치킨사랑

점심에 치킨 먹고 싶다는 둘째 맘스터치 치킨을 주문하네요. 주말에도 열공하니 둘째 사줘야지요. 12시에 예약하고  캐시로 쿠폰 구입했어요. 열심히 모은 캐시 주말에 정말 야무지게 사용합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둘째의 치킨사랑

오늘 아침 생선구이와 샐러드

어제 비가 하루 종일 오더니 오늘은 비는 안오고 너무 습하네요. 조기와 갈치 굽고 샐러드ㆍ김치 하고 아침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 아침 생선구이와 샐러드

샐러드 한 양푼이 만들었어요

오랜만에 거의 7개월 만에 아는 동생들이랑  점심 약속 있어서 아침에도 먹고 제가 없는 동안 남편과 엄마 점심 반찬으로 샐러드 한 양푼이 만들었어요. 양상추ㆍ완숙토마토ㆍ양파ㆍ파프리카ㆍ브로컬리 넣고 발사믹 드레싱 만들어 넣었어요.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ㆍ소금ㆍ통깨ㆍ마늘 다진 것 넣고 드레싱 만들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샐러드 한 양푼이 만들었어요

물티슈 1박스 0원에 무료배송 이네용

앱 신규가입 하고 하단에  주소적으면 물티슈 1박스 무료로 보내줘요 추가로 물티슈 1박스 받고 후기  쓰면 1박스 더 보내주네요~ 전원증정 이에요 ^^ https://www-parentsi-nara.co.kr

콩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이다

물티슈 1박스 0원에 무료배송 이네용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치킨

??? 사실은 치킨이 아니라 아이스크림임 겉에는 옥수수 플레이크로 만든걸 붙였고 안에는 아이스크림, 뼈는 초코스틱으로 구현함ㅋㅋㅋ 플레이크의 바삭바삭한 식감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상당히 맛있다고 함 가격은 대략 이정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치킨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는데 마지막  판에서 7 포인트가  나와서 똑땅해요  그래도 대체로 잘  나와서 다행이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교촌 치킨왔어요😄

교촌 치킨왔어요 ㅎㅎ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반마리라 부담없이 먹어볼게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교촌 치킨왔어요😄

치킨 두마리에 이만천원 🤣

오늘은 sk 할인받아 페리카나 2마리에 2만 천원 ㅋㅋㅋ 배터지게 먹네요~~^^ 역시 치킨!!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치킨 두마리에 이만천원  🤣

🍗 따님 저녁 뿌링클 치킨 주문

🍗 따님 저녁 뿌링클 치킨 주문 따님 취향은 안변하네요. 점심도 안먹고 공부한다는데 배가 안고프데요. 치킨 포장해다 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따님 저녁 뿌링클 치킨 주문

물티슈 1박스 0원에 무료배송 이네용

앱 신규가입 하고 하단에  주소적으면 물티슈 1박스 무료로 보내줘요 추가로 물티슈 1박스 받고 후기  쓰면 1박스 더 보내주네요~ 전원증정 이에요 ^^ https://www-parentsi-nara.co.kr

콩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이다

물티슈 1박스 0원에 무료배송 이네용

점심은 일찍 돼지고기버섯샐러드

점심은 11시때 돼지고기팽이버섯 샐러드를 혼자 먹었답니다. 레몬 마트에서 돼지고기랑 과자 비빔면 콜라 같은 거 사와서 집에 와보니 엄마는 라떼 발 씻기고 엄마도 샤워하고 정리하고 있었고 저도 땀 얼른 식힐려고 상체는 조심히 닦고 발이랑 얼굴 팔 깨끗이 씻고 통풍 잘 되게 실내복으로 갈아입었네요.  그러고 있는데 동생이 아점을 먹겠다고 해서 엄마가 얼른 압력솥으로 밥하고 자이글 꺼내서 오겹살 구울려고 준비 다 했어요. 저는 지금 고기로 점심을 먹을 생각이 없기 때문에 내가 고기 구워준다고 했네요. 엄마와 동생 먹을 오겹살 3토막은 먼저 굽고 팽이버섯도 조금 올리고 라떼랑 좀 이따 먹을 내 몫으로 돼지고기 앞다릿살도 한토막는 구웠어요. 그런데 오겹살 익은게 나오기 시작했을 때 동생을 부르니 일어나진 않네요. 지금 안 먹는다고 해서 얼른 준비했던 엄마와 내가 허탈했답니다😮‍💨 고기 구워놓은 김에 엄마는 밥과 오겹살 쌈싸서 조금 드시고 다 치워버렸네요. 내몫으로 구운 앞다리살 한토막을 잘라 라떼 반 주고 반은 내 샐러드에 넣었어요.  오늘은 아침에 소금빵 하나와 바게트 샌드위치 반정도 먹었으니 더 이상 탄수화물 안 먹어도 될 것 같아 고기를 넣은 샐러드로 점심을 할 생각이었는데 고기 구운 김에 그냥 지금 샐러드 만들어서 점심 먹었네요. 아침에 샐러드 준비해서 빵 먹으러 가기 전에 쉼터 같은 데서 앉아서 엄마랑 먹고 빵집에 들어갈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흐릿한 하늘 때문에 그렇게 여유가 있질 않아서 샐러드 먹는 걸 까먹고 우리 라떼 아침만 줬었거든요. 그러니까 샐러드도시락을 고스란히 다시 갖고 온 거죠😅  그 샐러드 고스란히 다넣고 양상추와 치커리 상추 추가하고 구운 앞다리살과 생마늘 잘게 잘라 올리고 구운 팽이버섯도 올리고 양배추라페와 올리브 할라피뇨까지 추가하고 애사비로 맛을 낸 수제 드레싱까지 뿌리니  단백질이 추가된 완벽한 한끼의 샐러드가 됐네요~😁 이거 먹고 나니 고기가 있어서 그런지 배도 불렀어요. 하긴 아침 먹고도 시간이 그렇게 많이 지나지 않았으니 배부를 만하죠 라떼도 옆에서 자기몫의 고기 맛있게 간식으로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일찍 돼지고기버섯샐러드

물티슈 1박스 0원 무료배송 이네용

앱 신규가입 하고 하단에  주소적으면 물티슈 1박스 무료로 보내줘요 추가로 물티슈 1박스 받고 후기  쓰면 1박스 더 보내주네요~ 전원증정 이에요 ^^ https://www-parentsi-nara.co.kr

콩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이다

물티슈 1박스 0원 무료배송 이네용

출첵 박스 챙기기😄

출첵 박스 챙겨보아여😄 오늘 아침 하나 챙겨갑니다 다들 하시는 아침 출첵 가져가세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챙기기😄

혈당일기 5기 6일차

- 날짜 : 2024. 06. 22 -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아침공복 - 내용 : 어제 저녁에는 약속이 있어 식단 조절을 못했어요 메뉴는 치킨이랑 후렌치후라이 였어요 후라이드 살이랑 후렌치후라이 소스 안 찍고 그냥 먹었어요 약속이 잦은터라 주말에는 샐러드와 운동을 하며 보내야겠어요

민트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트핑크

혈당일기 5기 6일차

6/21(금)마트치킨도 괜찮네요🍗

오늘은 그냥 마트 두마리 치킨으로 간단하게 먹었어요~~매콤하니 맛있네요. 두마리라 양도 많고요~다 못먹고 남겼네요. 내일 또 먹어야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21(금)마트치킨도 괜찮네요🍗

치킨 픽업

갑자기 지인들이랑 집에서 모이게 되서 급 교촌치킨 픽업 하러 왔네요. 요즘 배달 비가 비싸서 매장으로 픽업 왔네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치킨 픽업

혈당일기 5기 5일

6월 21일 점심식사 3시간후 혈당 아침 - 양배추채 양파 호박 팽이버섯에 계란풀어부침, 찐감자2개 점심 - 밥, 미역국, 무말랭이무침, 함박스테키, 메추리알 양상추 오이 샐러드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 5기 5일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무더위에 지치고 힘들어도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있어서  피로를 푸네요 ㅎ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샐러드

씻어 놓은 샐러드 야채가 있어서 발사믹 크림 뿌려서 먹었어요. 이 드레싱 소스 컬리에서 구매 했는데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6월 21일(금)|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 :  2024. 06. 21 -혈당측정시간 :  오전 공복 상태로 9시 33분 -내용 : 어제 저녁을 저녁 9시 넘어서 로스트치킨과 집에있는 반찬몇가지 꺼내서 먹었어요. 오늘 아침 운동은 날씨가 흐려서 나가질 못했네요. 새벽에 깬상태로 잠을 못잤더니 좀 피곤하네요

minminn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minn

6월 21일(금)| 혈당일기 5기 6일차

박스 챙겨갑니당 ㅎㅎ

박스 챙겨갑니다 ㅎㅎ 오늘 아침에 챙길거 미리미리 챙겨가세요 오늘도 루틴 꼬꼬!!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박스 챙겨갑니당 ㅎㅎ

그릭요거트 레시피 샐러드

그릭요거트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고 여러용도로 잘 이용가능해서 자주 먹는편이예요. 시중 마트에서 파는 묽은 요거트는 선호하지 않고 꾸덕한 진짜 그릭요거트를 선호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이게 식감도 좋고 활용도가 더 좋더라구요. 그냥 그릭요거트에 여러 견과류 토핑만 해도 간단한 간식으로 훌륭하고 제철과일을 올려서 샐러드를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너무 훌륭한 식품이 되더라구요. 특별히 레시피는 없고 냉장고에 있는 각종 과일들 썰어서 볼이나 접시에 담고 가운데에 그릭요거트만 올려서 섞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자수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수민

그릭요거트 레시피 샐러드

그릭요거트과일샐러드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 파프리카 신비복숭아를 넣어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한접시양이라 배가 든든하네요 저당레시피로 혈당관리에 아주 좋아요

치이카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이카

그릭요거트과일샐러드

샐러드랑친해지기

채소를 잘안먹는데 건강을위해서 샐러드와 친해져보려구요 제철과일 복숭아와 토마토도 넣었더니 양상추도 맛있네요

이슬이슬이슬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슬이슬이슬

샐러드랑친해지기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더운 날씨가  계속되서 짜증은 나지만  출석체크박스 돌리면서  기분전환을 하고 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그릭 요거트 레시피} 그릭요거트 사용해서 샐러드 만들어 먹어요

우리 집은 고딩 중딩 두 딸아이가 있는데요. 아침마다 밥 먹이느라 전잴이고요, 밤에 집에 와서 챙겨 먹이느라 전쟁이에요. 요새 제 마음에 들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가 이거에요.  그릭 요거트로 간단히 샐러드 만들어 먹어요. 계란 반숙, 토마토소스, 그릭요거트와 샐러드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그릭 요거트 레시피} 그릭요거트 사용해서 샐러드 만들어 먹어요

간식으로 샐러드

간식으로 샐러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간식으로 샐러드

오늘의 샐러드

기본 양상추 뜯어서 넣구요 오이1개 파프리카 약간, 브로콜리 약간 이렇게 넣었어요 다만 오늘은 지난번에 산 감자 처리해야해서 매쉬포테이토에 계란2개 으깨어서 넣었네요 소스는 최소한으로 넣는다고 넣어서 그런지 맛이 날둥 말둥이예요 샐러드는 양상추 넉넉하게 넣다보면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그래서 절반은 덜어서 저녁에 먹던지 내일 먹을려고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조금 아쉬운건 감자랑 브로콜리 같이 찌느라 브로콜리가 푹 익어버렸네요 중간에 브로콜리 먼저 뺐어야 하는데 거기까진 생각이 못 미쳤어요 오늘의 실패를 계기로 다음번엔 더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만들어봐야겠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오늘의 샐러드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목요일 아침이 밝았답니다. 오늘은 저에게 결전의 날이거든요 그래도 할 건 해야 돼서 몸무게에 쟀더니 600g이 빠졌네요. 한 400g만 빠져서도 너무 기분이 좋았을 텐데 200g더 빠져서 땡큐니다. 기분이 계속 좋기에는 결전의 날이라  시크하게 넘어가긴 했네요. 제가 오늘 8시 20분에 간단한 수술을 받거든요. 정말 간단해서 전신 마취도 안 하고 보호자도 필요 없답니다. 그래도 수술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모르고 칼 대는 거라 조금은 무섭거든요.  금식도 필요 없어서 바로 샐러드 준비했네요. 어제 양상추를 사오긴 했지만 아침에 씻을 여유는 없었거든요. 그냥 배추 밑에 깔고 내 야채들 싹 다 넣은 다음에 과일은 방울토마토 사과 오렌지 수박 풍성히 올리고 초당 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올린 다음에 브리치즈 넣고 올리브와 할라피뇨까지도 넣고 요거트드레싱 뿌렸어요. 이번에 만든 요거트드레싱은 묽지 않아 흐르지 않아서 뿌리면 위에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래 야채만 있는 부분은 안 묻어 있을 것 같아서 찍어 먹으라고 놨뒀네요. 샐러드 옆에 요거트 드레싱과 양배추라페 반찬처럼 곁들여서 놔뒀어요. 엄마랑 둘이 맛있게 아침으로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이 샐러드 먹고 잡곡밥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맛있게 먹으려 했지만 별거 아닌 수술이라도 뭐 그렇게 싱숭생숭했는지 준비하다가도 생각하고 그랬더니 여유가 없어 밥은 먹을 시간이 없었어요. 색조는 안하고 메이크업 베이스까지만 바르고 준비해서 나왔습니다. 겨우 우리 라떼 아침만 먹이고 나왔네요. 다녀와서 한낮 되기전에 우리 라떼 잠깐 산책시킬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병원으로 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시간이 없어 샐러드만

샐러드

집안일 끝내고 샐러드 먹어요 매일 다르게 여러가지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샐러드

출첵 박스가져가깅🎶

아침의 루틴이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오늘도 출첵 박스 하나를 챙겨갑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가져가깅🎶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