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타 치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리코타 치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단백질 섭취엔 서브웨이
딘백질먹으려면 스테이크+치즈로 주문했는데 치즈는 아메리카 치즈로 하고 야채를 골고루섭취 할때 빠짐잆이 넣고 탄수화물로 웨지감자와 하얀빵조합으로 했습니다
ZGMF
최애 써브웨이 샌드위치 조합!!
다이어트하고 나서 샌드위치보다는 샐러드 자주 사먹었는데 그래도 제가 젤 좋아하는 조합은 터키샌드위치로 고르고 빵은 위트 빵에 속 파내주고 아메리칸치즈+절임류 뺄때도 있지만 모든 채소 마니마니 넣어서 먹는편이고 레드와인식초.올리브오일, 후추로 ㅎㅎ 팁은 양파는 따로 구워서 넣어 먹으면 양파의 단맛이 올라오면서 풍미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
워니뚱
서브웨이 치킨 샐러드 165kcal !! 든든해요
저의 최애 메뉴. 서브웨이는 샌드위치도 맛있지만, 야채를 더 많이 먹을수 있는 샐러드도 정말 좋아요.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샐러드는 든든한 닭가슴살 토핑에 치즈가 2장!! 맛도 영양도. 포만감까지 끝내주네요! 소스는 좀 적게 뿌려 달라고 했어야 하는데,ㅋ 키오스크로 생각없이 주문 넣어버렸더니... 이렇게 듬뿍? 뿌려주셨네요. ㅋ 덕분에 더 맛있게 먹긴 했답니다. ^^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조합. 꼭 드셔보세요!
흰우유
서브웨이 꿀조합 스파이시 이탈리안
제가 좋아하는 꿀조합은 스파이시 이탈리안입니다 야채는 할리피뇨에 피클빼고 (간이 너무 쎄지지않게..) 치즈는 슈레드치즈에 소스는 트러플마요랑 스위트 어니언 (부드러운 스위트 어어니언맛을 느끼고 싶어서요) 으로 먹어요.. 지인이 알려준 조합이라 먹어봤는데 제입맛에 잘 맞네요
어머나왜이래
서브웨이 꿀조합 추천 이탈리안 비엠티
다이어트나 평소 간단하게 먹을때 가끔 서브웨이를 찾는 편인데 마지막에 뿌려주는 소스에 따라서 맛이 참 달라지는데 저는 페페로니 햄 3장과 치즈 2장이 들어간 샌드위치인 이탈리안 비엠티를 추천합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핫 칠리소스를 뿌려먹는것도 좋겠네요^^
해볼랑가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ㅈㅔ가 추천하는 서브웨어 다이어트 꿀조합 메뉴는 쉬림프입니다ㅎ 빵은 위트, 치즈는 아메리칸치즈가 칼로리가 제일 적구요 소스는 양심 상 올리브오일과 후추만ㅜ 단백질 보충을 위해 오믈렛 추가하고 아보카도만 더 추가하면 맛과 영양이 더 풍부해진답니다 :)
wtd16
서브웨이 NEW쉬프림프15cm아메리칸치즈
제가 즐겨먹는 쉬림프를 소개합니다 저는요기에 오믈렛추가하고 아보카도까지추가하시면 드레싱의맛을대신할수있어서좋아요~~
내캉니캉
써브웨이 꿀조합 추천 -에그마요
써브웨이 에그마요 빵-위트 치즈-염도가 낮은 모짜렐라치즈 야채-피클.할라피뇨 빼고 다 넣어요 소스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 맛있어요
하늘이12
오늘의일기-♡
오나오에 견과류 넣어 먹어봤더니 세상 별로네요ㅋㅋ 크렌베리는 최악이였어요ㅋㅋ 점심으로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에 스트링치즈 올려서 반찬이랑 냠냠ㅋㅋ 저녁은 그날핑계로 치킨 먹어줬습니다^^ 자전거도 소화시킬정도만 가볍게!
58로가즈아
편의점 내돈내산 다이어트 식품
Gs편의점 리코타 샐러드예요 ㅎㅎ 요즘에 편의점음식도 너무 잘나오더라구요. 간편하게 밀키트로 먹을수있고 샐러드라 따로 조리안해도되니 아침대용으로 가볍기 먹기 좋아여😄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기니 일석이조입니다! 추천드려요~~~
jhyun
어제의일기-♡
또 어제 일기 빠트렸네요ㅋㅋ 하지만 나중을 위해 기록해두기!!@ 어젠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에 스트링치즈 올려서 반찬이랑 먹고~ 저녁에 운동을 갈까말까 백번 고민하다가 가긴했는데 몸이 엄청 무겁더라구요ㅋ진짜 꾸역꾸역 걸었어요. 하나도 안상쾌ㅋㅋㅋ 그랬더니 오늘 딱 마법 시작하네요. 역시 몸은 거짓말 안해요:--)
58로가즈아
샌드위치 점심~♡
오늘 점심은 토종효모빵 썰어 구워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카이막 치즈 바르고 로메인, 떡갈비, 치즈, 흑토마토, 삶은계란! 빵 꼬다리엔 카이막 치즈만 듬뿍~ 😋 무화과도 곁들여 맛있게 먹었답니다.
지구외계인
빵 만들었어요. 밥넣어서ㅡ쌀빵!
한 때 빵만들고 카스테라 만든다오 머랭도 좀 치고ㅡㅡ 이제 안합니다. 혹 하고 싶다는 친구는 말립니다. 제가 몸무게 7kg 불린 사연이 빵만들기였습니다. 돈도 들어가고 만들다보면 결국 내가 먹습니다. 빵 구울 때 냄개 죽인다 ㅡ 행복한 냄새다 ㅡ 좋아하지만 빵 한통을 다 먹을 수는 없고ㅡ 결국 만든 제가 쨈바르고 치즈얹고 뻐러 바르고 ㅡ 그래서 끊은지 꽤 되넜는데 항암중인 지인이 빵을 먹고 싶은데 좀 꺼려진다 ㅡ 와잎이 절대 못먹게 한다해서ㅡ 내가 쌀빵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염습으로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rice bread 참고하고 우선은 드라이 이스트 넣어서 나중엔 르방 키워서 만들어보려도 합니다. 밥 한공기에 우유 한 컵. 이스트 살팅 소금 밀가루 한 컵 1,2차 빌효 후 잼발라 잘 먹었어요. 밥을 넣어서 씹는 식감도 있고 ㅡ 밥 넣은거는 처음해봐서 ㅡ 물론 아들은 맛있다고는 했지만 힌조각만 먹네요. ㅠㅠ
scholat
샌드위치
오늘은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부라타치즈가 있어서 넣었는데.. 둥글둥글한 부라타치즈 위에 올려진 아보카도와 토마토가 무너져서 가지런하게 놨던 모습이 사라졌네요ㅠㅠ 그래두 맛은 좋더라구요ㅎㅎ 이쁜 단면을 위해 앞으로 부라타치즈는 샐러드로만 먹어야겠어요
온니아아
한끼를 먹어도 건강하게! CU The 건강식단 통닭가슴살 버거
저희 아파트 아래에는 CU편의점이 있어요. 엄청 자주 가는 편의점이랍니다 ㅎㅎ 식단 할 때, 배가 고플 때도 포만감도 최고, 건강에도 좋은 The 건강식단 통닭가슴살 버거에요. CU 신상 샌드위치로 출시되었고. The 건강식단 통닭가슴살이랍니다. 고단백, 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 안성맞춤!ㅎㅎ <영양정보> 나트륨 1040mg, 탄수화물 33g, 당류 12g, 지방 15g, 트랜스지방0.3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65mg, 단백질 35g 가격은 3900원, 중량 225g 칼로리 407kcal, 단백질 함량 35g으로 충분하죠? 포만감도 크고 든든한 간편식이에요~ 우리 한끼를 먹더라도 건강하게 먹어야죠^^ <재료소개> 자숙허브통닭가슴살, 브리오슈번, 화이트치즈, 홀갈릭마요소스, 양상추 듬뿍! <보관 및 먹는 방법> 유통기한은 짧은 편이에요 2~3일 정도더라구요. 냉장보관 제품으로 전자렌지에 30초 정도 돌려서 먹으면 금방한 듯 따뜻해요 닭가슴살이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건강한 느낌이 든답니다. <먹고 난 후기> - 빵이 부드럽고, 홀갈릭마요소스가 있어서 촉촉해요. - 닭가슴살이 통으로 들어가있지만 퍽퍽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소스에 치즈가 녹아들어 좀 더 진하고, 부드럽게 먹기 편했어요. - 제일 중요한 닭가슴살! 그냥 닭가슴살만 먹어도 맛있어요~ 나트륨도 다른 편의점 버거보다 적고, 단백질 함량이 탄수화물보다 높아서 너무 좋아요 가성비 좋고, 내용물도 튼실한 든든한 버거 CU The건강식단 통닭가슴살버거입니다
어느멋진날29
편의점에서 과자 먹고싶을때 아이비
밤에 과자가 먹고 싶을때 편의점에서 아이비를 사요. 달고 기름지지 않아서 부담이 덜해요. 담백한 편이에요. 치즈나 토마토랑 같이 먹어요. 생각보다 맛있고 비교적 칼로리가 적은거 같아요~
mjl
익사이클 바삭칩으로 건강한 간식
주말에는 거의 매일 저녁식사후에 같이 사시는 분이랑 맥주를 즐겨먹는데 맥주 안주도 칼로리가 높아서 고를때 항상 고민이죠 그러다가 알게 된 간식인데요 행복한콩 두부에서 탄생한 비지와 햇반에서 구출한 못난이 쌀로 만들어진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바삭칩을 소개할게요 업사이클링이란 디자인을 새롭게 하거나 활용 방법을 바꿔 재고품을 새로운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만드는 행위로 해외에서는 10년 전부터 이미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고 우리나라는 최근들어서 "창조와 환경보호"의 가치를 받아들여 점차 업사이클링이 활성화 되고 있죠 EXCYCLE 익사이클은 CJ제일제당의 푸드업사이클링 전문브랜드로 EXCITING + UPCYCLE = EXCYCLE의 합성어로 식품 부산물에 가치와 아이디어를 더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지구를생각한 활동이라는 멋진 의미에요👍 바삭칩은 행복한콩 두부에서 탄생한 비지와 햇반에서 구출한 못난이 쌀로 만들어 졌어요 계란 1개 분량의 고단백질 7g 가지고 있으며 한봉지에 185kcal 밖에 되지 않으니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을 생각한 스낵이랍니다🤗 여름에 시원한 맥주를 꺼내와 푸드업사이클링 브랜드 <익사이클>에서 만든 바삭칩과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봉지를 뜯으면 동그라미와 세모의 귀여운 아이들이 나옵니다🤩 바삭칩은 언뜻 보면 나쵸같기도 하고 쌀과자 같기도 하고 콘칩같기도 해요🙄 바삭!!바삭!!바삭!! 한입 먹어보면 기름에 튀기지 않고 퍼핑공정으로 만들어서인지 기름지지않고 눅눅한것도 없고 바삭한것이 담백해요 물론 맛도 너무너무 좋아요! 지구와 나의 건강을 생각한 스낵인데 맛까지 놓치지 않았어요 단짠 단짠 인것이 아이들과 어른 입맛에 딱 맞췄네요 바삭칩의 그대로의 맛을 느끼기 위해 맥주에 스낵만 먹어두 맛있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있던 치즈와 크래미를 바삭칩위에 토핑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간단한 맥주 안주로 순식간에 만들어진답니다 바삭칩이 기본적으로 맛있기 때문에 어떤 것과 토핑해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나쵸보다는 단단하지않고 바삭바삭하며 맛은 뻥튀기 같은데 단짠이 맛도 있는 요상한 매력 뿜뿜의 아이랍니다💗💖 바삭칩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입하고 있어요 온라인으로는 CJ더마켓과 올리브영,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구요 평소 과자를 즐겨먹지는 않지만 기름에 튀기지 않아 바삭하고 담백해 맛도 좋아서 다이어트를 생각한 건강하고 환경까지 생각한 바삭칩으로 입이 심심할때마다 먹어주고 있답니다 🤗💚
까망천사
편의점 그릭요거트
전에는 마트에서만 볼수있었던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이제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편의점에서도 만나볼수 있게 되었더라구요 가격은 마트나 편의점이나 별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그릭요거트중 그릭데이 시그니처 제품 적당히 꾸덕하고 단백질함량이 높아서 일반요거트보다 포만감이 있어서 속이 든든하더라구요 크림치즈같은 느낌이라 아침에 모닝빵에 치즈대신 발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편의점 제품중 다이어트에 도움을주는 요거트 그릭데이시그니처와 라이트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프로틴칩 간식으로 좋아요
편의점에서 파는 과자 중에 프로틴을 함유한 과자가 있어요 이름도 프로틴칩이라 누가봐도 건강에 도움이 될만한 과자예요 치즈맛과 어니언 맛이 있는데 생각보다 짭잘하고 고소해서 다이어트 하는데 과자가 당길때 먹기 딱 좋은 메뉴예요 편의점에 가서 과자가 먹고 싶은데 일반 과자는 부담이다 싶을때 집어오기 좋은 제품입니다 캐시로 살 수 있어서 더 경제적이고 좋아요
해설사
맛있는 저칼로리 또띠아롤🌯
각종 채소와 크래미 넣은 또띠아롤~ 저칼로리 식단으로 완전 최고지요 저는 통밀또띠아에 홀그레인머스타드소스 아주 조금 바르고 체다치즈 한장, 파프리카, 오이, 크래미 넣고 돌돌 말았어요 채소 가득이라 식감 좋고 여러가지 재료가 어우러져서 맛도 좋아요 저칼로리라서 더 좋구요~ 속재료 바꿔서 만들면 질리지 않아요
온니아아
저칼로리 샐러드
오늘은 다이어트로 제가 애용하고 있는 샐러드 소개합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좋겠지만 사서 준비하면 재료비가 더 나오는고로 시켜 먹습니다. 주재로는 닭가슴살, 양상추, 달걀, 치즈, 토마토, 오이 등으로 이루어진 샐러드 입니다. 맛도 좋고 해서 주에 3 번 정도는 먹고 있어요.살이 조금 빠졌어요.
하늘바다해인
집에서 만든 토띠아 피자
참을려고 했는데 밤이되니 또 뭐가 먹고싶어지내요 어철수 없이 오늘만 먹자하고 또티아로 작은피자 한판 만들어서 야식합니다 또티아를 팬에 달구고 토마토 소스 거기에 햄이랑 스팸 피망 이렇게 올리고 치즈로 마무리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리면 끝
그냥한번1
저탄수화물 고단백 먹거리 리스트^^
연어 참치캔 해바라기씨 두부 치즈 치아씨드 그릭요거트 계란 두유 완두콩 검은콩
Seanywo
저칼로리 식단 샐러드
저칼로리이면서 건강한 식단하면 샐러드가 최고죠 그러면서도 맛까지 있는 부라타 치즈 샐러드예요 칼로리를 줄이려고 간단하게 후추와 올리브유 뿌려서 먹어요 부라타 치즈는 살짝 따뜻한 물에 담궜다가 빼면 더 잘 녹고 맛있어요 방울토마토 잘라서 놓고 플레이팅 해주면 간단하게 끝입니다! 맛있고 예쁘고 저칼로리인 샐러드 추천이요
니나누
연어 스테이크
휴일은 가볍게 샐러드로 연어는 버터에 살짝굽고 요거트와 생치즈 홀그레인과 강황가루 꿀 설탕 소금 앙파는다져서 많이~~
장보고
소스를 곁들이지 않은 저칼로리 식단
제가 즐겨먹는 저칼로리 식단을 소개합니다. 쌀식빵을 베이스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 위에 자주양파를 잘게 썰어서 매운 맛을 적게 느끼려고 합니다. 식빵과 양파에는 소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소스가 오히려 저칼로리 식단에 방해가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생으로 먹는 습관을 가지니 오히려 이렇게 먹는 것이 담백하고 음식 본연의 향이 느껴져서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짤렐라 치즈를 이용합니다. 치즈에는 꿀을 약간 곁들입니다. 그러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맛이 느껴집니다. 또 꿀이라서 인공감미료보다는 나을 것 같아요. 그래야 균형잡힌 저칼로리 식단이 되는 듯 합니다. 그런데 양파가 맵게 느껴질 때는 냉수에 헹궈서 먹으면 훨씬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올리브
정말 맛있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
저는 양배추 전 정말 추천 드려요! 전 맛없는 다이어트 식단은 정말 싫어하는 사람이라서 맛없는거 먹으면서 다이어트 절대 못 하는 성격이거든요 이 요리는 맛도 좋고 살도 쭉쭉 빠져요 1. 양배추와 당근을 채 썰어준다 2. 계란2개를 풀고 양배추를 계란물에 넣고 섞는다 3. 후라이팬에 구워준다 4. 위에 치즈를 뿌린다(선택 사항) 5.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케챺이나 마요네즈등 소스를 뿌려주세요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는 식단을 즐기실 수 있어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냥냥뇽뇽
저칼로리 초간단 아보카도 샌드위치
진짜 별거 없음 1.베이커리에 파는 우유식빵 2.껍질 까놓은 채썬 아보카도 3.시중에 파는 치즈 4.채썰은 당근 5.양상추 6.마트에 파는 사워크림 및 각종 달콤한 드레싱 7.먹기쉽게 잘라서 맛있게 먹음 처음부터 끝까지 다 생식이라 건강에 좋고 지방 칼로리 염려 놓고 맘껏 커피나 차랑 먹어도 기가막히게 좋음.
로앰
저칼로리 저녁을 배부르게
저녁에 배고픈데 맛없는 샐러드는 먹기싫고 밥과 반찬은 너무 부담스러울때 탄단지가 고루 들어간 푸짐한 샐러드해먹고 있어요 닭가슴살 너겟듬뿍 두부튀김 버섯 치즈,올리브 토마토 등등 먹고 싶은거 다 넣아서 물론 소스도 올려주고~~기분좋거 먹으면서 속도 편하고 든든한 포감감은 이루 말할 수 없어요~~♡
dallim
CU편의점 떠먹는 프로틴
CU편의점에 간편하게 떠먹는 프로틴이 있더라구요 바로 그냥 떠먹으면 되니까 편해요 약간 푸딩같기도하고 일본식 계란찜같은 느낌도나요 치즈맛은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먹으니까 좋더라구요 약간 단짠단짠^^
happy80
저칼로리 야채 가득 또띠아랩
1. 또띠아에 파스타 소스 및 피자 치즈를 전자레인지로 녹여준다 2. 남은 치킨이나 닭가슴살 넣고 피클 양상추 넣고 말아주면 끝! (또띠아에 간 소고기를 얇게 펴고 소금 후추 조금 뿌리고 후라이팬으로 뒤집어서 익혀준후 토마토소스 치즈 등등 위에 레시피랑 똑같이하면 와퍼또띠아랩 완성)
뱃살요정정이
편의점 그릭요거트 요즘 & 그릭데이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그릭요거트 요즘 그릭요거트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어요. 지방함량이 조금 높으니 한개정도 아침으로 먹는것을 추천해요 한개당 단백질함량이 10그람 있어요 치즈같은 꾸덕함도 좋고요. 그릭데이는 gs25에서 구매 가능해요 그릭데이는 라이트 시그니처 둘다 판매중이에요. 과일에 올려먹으면 아침 한끼해결! 지방함량 단백질함량이 적절히 있어서 점심시간까지 든든해요
차밍언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