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타 치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리코타 치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돈내산 이마트친환경채소믹스샐러드
이마트친환경채소믹스는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사먹어요. .친환경이라 흐르는물에 가볍게 씻어서 먹어도 좋아요. 채소에 닭가슴살이나 계란 또는 치즈를 곁들여 먹으면 훌륭한 한끼식사가 됩니다..취향에 맡게 먹으면되고 지퍼팩이라 남은건 보관용이해요
먹자먹자
토마토모짜렐라샐러드
이 샐러드는 아워홈 토마토모짜렐라샐러드예요 여기에는 모짜렐라치즈, 방울토마토와 양배추, 양상추, 올리브 등이 들어있는데요 여기에 내장되어있는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를 뿌려주면 되요 보통 샐러드만 먹으면 뭔가 좀 부족한듯 싶은데요 이 샐러드에는 펄 타입의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어서 더 포만감이 있어요 저는 또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다른 샐러드보다 더 자주 찾게되요
ssul0115
야식엔 단호박에그슬럿이 최고에요
단호박에그슬럿! 이맘때 미니단호박 많이 나오고 참 맛있어요 만들기도 간단하고 칼로리도 낮고 단백질까지! 출출할때 야식으로도 좋아요 단호박을 전자렌지에 돌려서 윗동?을 잘라주고 숟가락으로 속을 파낸 후 속에 계란 한을 깨서 넣어줘요! 그리고 취챵에 맞게 위에 체다치즈, 피자치즈를 올리고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끝! 정말 쉽죠😉
비누마덜
스타벅스 콥&화이트샐러드 밀박스
저는 원래 샐러드를 가능한 완제품을 사서 먹지는 않고 대부분 야채와 과일 치즈 등을 사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요. 소스도 이것저것 그때그때 당기는 걸로 얹어서~ 제가 샐러드를 완제품으로 사먹는건 편의점이나 가끔 스벅인데요. 스벅에서 커피마시면서 대부분은 샌드위치나 케잌을 먹는데 지난번에 친구랑 가서 케잌이랑 샐러드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스타벅스 콥&화이트샐러드 밀박스 많이 드셔보셨을거 같아요 185g에 198Kcal 6500원인데 야채야 삶은달걀1개 방토2개 칵테일새우3개, 올리브 닭가슴살큐브를 야채랑 화이트발사믹드레싱을 섞어 먹었어요. 다행히 배가 덜 고플때라 괜찮았지 식사대용으로는 양이 좀 작아요. 역시 샐러드는 내가 직접 만들어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ㅎㅎ
agnes0117
닭갈비 먹어요
몇일전부터 닭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올팜에서 주문한 닭갈비로 점심 해결합니다 치즈까지 올려서 야무지게 먹어요 다들 맛점하세요
켈리장
내돈 내산 타코 샐러드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 추천
가끔 온더보더 가면 빠지지 않고 시키는 메뉴가 있어요. 바로 타코 샐러드 인데요. 블랙빈&콘렐리쉬, 피코데가요, 믹스 치즈, 사워크림, 구아카몰 등으로 또티아 쉘을 가득 채운 샐러드 입니다. 맛도 있고 칼로리까지 낮은 다이어트를 위한 타코 샐러드 내돈내산 샐러드로 추천 합니다.
건강하자으니
하루 관리를 해주는 미스터네이처 샐러드 (덴마크식단)
덴마크식단 3일분입니다. 단기 식단 관리하기 딱 좋은데요~~~ 자몽이 메뉴에 있던데 자몽 대신 자몽 주스가 왔습니다. 미스터네이처의 덴마크식단은요, 고단백, 저탄수 식단으로 탄수화물과 멀어지고 과식하는 습관을 고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그 중에서 샐러드에 대해서만 적어 볼게요 매번 같은 샐러드로 오는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와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고요 샐러드만 시킬 수도 있고, 3일치 식단으로도 시킬 수 있어 좋아요. 빵과 주스에 커피까지.. 하루의 식단을 다 조절해줘서 다이어트 완전히 하면서 먹는 거 걱정 안하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샐러드 드레싱은 이탈리안 소스입니다. 재료는 간단한데 생각보다 손 가는 것도 있고 계속 두고 먹으면 상하는 야채들을 종류별로 사는 것도 그래서 이렇게 배달 시키는 것도 좋더라고요. 샐러드는 상당히 다양해요 고기가 들은 것도 치즈가 들은 것도 있고, 과일도 다르게 들어 있어 야채만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무엇보다 전 샐러드 넘 좋아하는데, 샐러드 야채 소포장 된거 사와도 다 먹어지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배달을 시키면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 오히려 요런게 낫다는 결론을 내렸답니다. 샐러드 먹으면 살이 안찔거 같죠? ㅋㅋㅋ 풀만 먹는 코끼리는 왜 살이 쪘냐? 라는 소리 들어본 적 있으시죠? 샐러드도 적정량을 먹는 것이 좋은데요 혼자 해 먹으면 그거 ㅋㅋ 참 힘들어요.. 조절이 안되더라고요 배달을 시키면 1인분 식사량으로 오니 조절 하기도 좋고요.. 아 이만큼 먹어야 하는구나 하고 반성하게 된답니다. 미스터네이처에서 종종 배달을 시켜 먹곤 했어요. 요즘은 잘 못하지만... 간단하게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단관리가 되어 좋습니다.
까루루
식단관리중 야식당길때 추천해요
평소엔 덜하다가도 다이어트만 결심하면 이상하게 아식이 더 생각나요. 특히 저염 무염으로 식단할 때 라면이나 김치냄새를 맡는 순간 눈이 뒤집히죠...ㅎ 차마 라면은 죽어도 안되겠고 뭔가 짭쪼름한게 당길때 저는 팬에 계란 2개를 풀어서 노른자 터트리고 간대신 사이에 치즈를 넣어서 대충 말아 후다닥 만들어 먹어요. 간편하고 워낙 계란과 치즈는 어떻게 해도 좋아하는 1인이라 야식이 당길 때 부담없이 먹어요
agnes0117
야식으론 과일!
칼로리가 부담되는 밤에 칼로리 낮고 간단한 음식이 최고에요! 과일은 닦아서 깎기만 하면되고 미니 단호박은 전자레인지에 삼분만 돌리면 된답니다 ㅎㅎ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곁드리면 굳굳입니다~ 달달한 제철 과일먹고 건강챙깁시당 :)
wldms0550
야식이 먹고싶을때 한번은 먹어보기
야식으로 살찐 자 야식을 어찌 끊을까요. 한동안 술과 야식으로 삶의 기쁨을 찾던 자로서 스트레스 폭발할때 해보았던 대체음식들. 올리브(씨있는 것) 를 먹어봅니다. 원래는 올리브만 먹는데, 최악으로 화나는 일들이 생겨서 속병나기 직전이다 싶우면 치즈도 먹어요. 유제품은 항상 기부니 좋아지거든요 :) 올리브가 똑 떨어질때는 계란후라이에 오트밀우유를 먹기도 하구요. 둘 중 하나만 먹기도 하는데 저녁이 진짜 부실해사 야식 생각이 날때는 첨부터 같이 먹어요. 조금 먹어봤자 또 생각나서 더 먹는것보다 처음부터 잘 먹습니다. 저녁이 생략되다 싶이 해서 배에서 천둥번개가 친다, 싶을때는 그냥 쿨하게 고기굽고 야채 구워서 먹습니다. 안그러면 며칠이내로 폭식증처럼 먹게되더라구요. 꾸준히 잘 먹어주는 것이 오히려 먹고싶은 음식이 없어 장기전으로 가기 좋은거 같아요. 특히 올리브는 강추에요. 지방이 풍부해서 몇개 먹음 기름지고 입이 짭짤하고 좋습니다 :)
게일
여름밤 출출한 배를 채워줄 간식
모닝빵을 반 잘라서 구워요 안구워도 괜찮아요 크림치즈를 발라요 꿀도 발라줘요 오이를 길고 얇게 잘라서 올려요 토마토를 위에 올려요
찌에찌에
야식으로 먹는 양배추스테이크
다이어트 중에는 먹고픈것도 너무 많아지죠 그럴때 저는 양배추 스테이크 해먹어요 양배추에 올리브오일 두르고 통후추와 소금간 약간하고 토마토나 집에 냉장고에 뒹굴러 다니는 야채 넣고 궁중팬에 약불로 10분? 오븐엔 15분정도 익히면 된답니다. 포만감이 높아서 좋아요 다이어트 식단이지만 치즈는 못빼서 저염치즈로 그냥 해먹었네요ㅋ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쉬림프
많이들 아시는 야식 밤호박 에그슬럿
많이들 아시는 밤호박 에그슬럿이에요- 뭐 많이 안 넣어도 좋아요. 호박만 맛있다면 그 자체로 이미 끝이니까요! 안에 치즈랑 계란만 잘 풀어서 넣어주심 됩니다. 소금후추 조금 뿌려주구요. 개인적으로다가 파슬리는 꼭 뿌려주세요-(소곤)
듀란듀란
짭조롬한게 땡길때, 계란 양배추 부침
바쁘게 살다가 식사를 허하게 한 날, 저녁 운동 마치고 나면 배고픔에 현타가 와요.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이렇게 배고픈 밤을 지내야 하나.. 오늘 일도 힘들었는데 맛난거 때리고 싶다..ㅜㅜ 그럴때! 계란과 양배추를 섞어 부쳐서 다이어트 오코노미야끼를 만들고, 탄산수에 홍초나 타트체리 살짝 타서 곁들이면! 밀가루와 알콜 없이 속세의 맛으로 행복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요~~ ㅎㅎ ♡ 재료 : 계란 2개, 양배추 채썰어 한두 줌, 소금, 후추 1. 볼에 채썬 양배추를 넣고 소금 솔솔, 후추 취향껏 뿌리고 잘 섞어 약간 슴을 죽여줍니다. 2. 양배추 담긴 볼에 계란 2개를 깨 넣고, 요리용 롱 젓가락으로 대애충 섞어줍니다. 3.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살짝 두르고 달궈준 후, 볼 안의 재료를 모두 투척! 4. 바닥면이 적당히 익으면 뒤집어서 취향껏 익혀줍니다. 5. 완성된 계란 양배추 부침에 가쓰오부시 혹은 치즈를 조금 올립니다. 6. 취향 따라 간장, 혹은 케첩 살짝 곁들여 맛있게 먹습니다~~ 이왕 먹기로 한 거, 맛있게 먹고 내일 더 힘내서 해보면 되지 않겠습니까! 다이어터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꼬밍꼬
던킨 베이글칩
맛도있고 칼로리도 낮은 던킨 블루베리 베이글칩입니다. 편의점 던킨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블루베리, 치즈맛 두가지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블루베리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베이글칩에 블루베리가 콕콕 박혀있어요.
앤디킬
프로 다이어터가 야식으로 추천하는 이것저것 :)
☆ 요거트볼 ☆ 직접 만든 요거트에 포만감 가득한 견과류, 냉동 블루베리, 제철과일 넣고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다음날 화장실도 잘가니 더 좋고요ㅋㅋㅋ 재료: 요거트, 견과류, 냉동과일, 제철과일 tip. 🍯 넣으면 더 맛나요 :-) ☆ 소세지치즈달걀말이 ☆ 뭔가 든든하게 먹고싶은 그런날... 치킨은 부담되지만 맥주한잔 하고픈날! 안주겸 야식으로 요거 좋아요! 달걀, 소세지, 치즈 단백질뿐인걸요ㅋㅋㅋ 재료 : 달걀, 모짜렐라치즈, 소세지 tip. 소세지가 짜니 케첩은 참아주세요! ☆ 고구마닭가슴살만두 ☆ 마지막 레시피는 한창 다이어트 열심히 할때 만들어서 밤에 배고프면 먹던 거예요! 당수치 낮은 호밀가루로 만든 피에 에 삶은 고구마 으깨거랑 닭가슴살 넣고 만두(?) 처럼 만들어서 약불에 구워먹으면 JMT 재료 : 호밀가루, 고구마, 닭가슴살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도 성공하세요 :-)
선물같은하루
훈제오리 샐러드 + 바질 파스타
헬스장에서 열심히 땀 흘리고 난 후에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를 찾아서 < SLB 샐러드 > 를 방문했습니다. 요즘 훈제오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훈제오리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탄수화물도 챙겨줘야 하니 "바질 파스타" 추가! 드레싱은 제가 좋아하는 "유자+허브" 조합으로! 잘 구워진 훈제오리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맛도 좋고 영양도 가득한 훈제오리! 근력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하기 좋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죠. 추가한 바질 파스타는 향긋한 바질 페스토와 짭짤고소한 파마산 치즈가 잘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했어요. 샐러드로 끼니를 대체하지 못하는 저는 꼭 밥이나 면을 조금이라도 곁들여 먹는데, 파스타면이라서 칼로리 부담이 적고 배도 든든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올리브도 들어있구요. 오리 밑에 신선하고 아삭한 샐러드채소와 양파, 방울토마토가 깔려있습니다. * 총평 재료들이 신선하고 조화로워서 정말 맛있었고, 양이 많아서 배가 금세 차더라구요. 처음으로 샐러드로 한 끼를 때우는 게 슬프지 않았달까..ㅎㅎ * 위치 아래 네이버 지도 링크로 첨부합니다. https://naver.me/xJaKjnqK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진짜 맛있어서 쓰는 글이에요 >_<) 여러분, 우리 모두 맛있는 다이어트 합시다! 파이팅!!
흐으으음
야식에도 단탄지 최고 #단호박에그슬럿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야식으로 먹어도 부담없이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 에그슬럿 달걀 - 단백질 단호박 - 탄수화물, 식이섬유 치즈 - 단백질, 지방 단탄지가 골고루 들어가 당뇨, 각종 성인병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아요^^ 또한 100g에 70kcal 정도라 보통 단호박 한개 사이즈가 200g정도 했을 때 140kcal 정도이니 밥 반공기 정도의 칼로리밖에 되지 않지만 포만감도 높답니다. 단호박만 먹으면 금방 허기지니 단백질도 함께 섭취하면 좋은데요, 단백질로 가장 챙겨 먹기 좋은 계란을 곁들여 단호박 에그슬럿이 딱 그럴 때 먹기 좋은 메뉴랍니다^^ <단호박 효능> -노화방지, 눈 건강과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식이섬유로 혈관과 장건강에 도움을 줘서 고혈압, 고혈당, 고지혈증에 도움이 됩니다. -암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단호박 100g을 먹으면 비타민 A 1일 섭취량을 충분히 먹게 되요. 베타카로틴이 비타민A의 전구물질로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요. 비타민A 간의 독성을 해독해주는 역할도 있어요. 베타카로틴은 항산화 성분으로서 활성산소로부터 몸의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호해주는데 중요한 작용을 해요. 피로회복, 면역력에도 도움이 되요. -칼륨을 섭취하기 좋은 음식으로 부기를 빼주는 효과가 있어요. 야식으로도 딱 좋죠? -단호박은 수분함량이 높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요. 비타민C가 함유되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나 잡티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재료 : 단호박, 달걀2개, 모짜렐라치즈 <만드는법> 1. 단호박 껍질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껍질째 먹는게 좋아요. 씻기 전 찬물에 5분 정도 불려서 씻으면 단호박 사이의 이물질이 잘 불어나서 씻기 좋아요. 2. 농약의 잔류성분 제거에도 찬물에 담가놓는게 가장 효과가 커요. 3. 깨끗하게 씻은 단호박을 잘라주어야 하는데요, 너무 단단해서 손이 다칠 수 있기 때문에 3분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준 후 칼로 자르면 수월하게 자를 수 있어요. 4. 칼끝으로 구멍을 만들어 주고 엄지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주면 꾸욱 눌리며 구멍이 생겨요. 5. 작은 숟가락으로 밤호박의 속을 긁어내며 씨를 파줘요. 6. 단호박 안에 달걀 2개를 넣어줘요. (전자레인지에서 달걀이 터지지 않게 달걀 노른자는 살짝 터트려줘요) 7. 달걀위에 치즈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7분 정도 돌려서 익혀주어요. 저는 치즈때문에 간을 따로 안했어요. (취향에 따라 각종 야채를 다져서 추가해도 되요) 단호박은 포슬포슬, 달걀과 치즈는 부드럽고, 단호박 피자 먹는 느낌이에요^^ 오늘 야식으로 어떠세요?ㅎㅎ
어느멋진날29
건강한 야식 그릭요거트
치즈메이커에 묽은 요거트 부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유청이 걸러지고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돼요. 거기에 시리얼이나 그래놀라 넣고 섞어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야식으로 굿굿!! 우린 다이어터니까 양심상 잼은 조금만 넣어요~ 양 대비 포만감도 좋아요.
뽀리네
5분도 안 걸리는 오트밀죽
오트밀 물과 함께 1:1 로 2분 돌리고, 달걀 2개 넣어 노른자 터트립니당! 그 다음에 취향에 따라 라면스프나 후추, 소금, 치즈 등으로 토핑해줍니다 ㅎㅎ 그런 후에 돌려놨던 오트밀이랑 다 섞어서 1분 30초 ~ 2분 돌려주면 끝! 완전 간단하쥬? 근데 맛 있고 속도 편해서 요즘 오트밀 하루 한 끼는 꼭 먹는 것 같아요 ㅎㅎㅎ 모두들 한 번 드셔들 보세용
송송이278
초간단 점심 ㅡ 계란토스트
주말에 느즈막히 일어 나서는 날도 더운데 불 앞에 서기는 싫고, 그렇지만 맛은 포기할 수 없다면? 이 메뉴 추천해요. 우선 통밀식빵에(일반 식빵도 가능) 체다 치즈를 한 장 깝니다(치즈 종류 무관) 그리고 그 주변에 마요네즈를 쭉 돌려가며 발라요. 일종의 방어막같은? 그리고 안에 계란을 하나 톡 깨뜨립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야 한다는 거에요. 포크로 톡 건드려주면 됩니다. 아니면 전자레인지 안에서 폭발해요(진짜로) 그리고 1분 30-2분 취향대로 돌려 줍니다. 끝! 너무쉽죠? 근데 맛은 진짜끝내줘요. 마요네즈가 좀 많아 보일 수 있는데 높. 다 녹아 버리기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나비리
간단한 점심 - 퀘사디아
아침으로도 점심으로도 간식으로도 좋은 내맘대로 퀘사디아 !!! 계란 1개, 치즈, 또띠아를 기본으로 그때그때 넣고 싶은 재료를 넣어서 굽굽하면 끝 !!!! 맛 또한 담백, 달콤, 맵단, 단짠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칼로리도 그리 높지 않아 부담도 없이 든든하게 먹을수있는 최애 메뉴랍니다 ♡
정흰둥
10키로 감량하면서 먹은 샐러드들 공유해요^,^
제가 해먹은 샐러드중에 주 재료인 크래미인데요, 크래미는 의외로 성분이 좋아 다이어트에 제격인 음식이더라구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도 적당히 있을 뿐 아니라, 어느 요리에도 조화가 좋아서 추천해요~ 특히 아보카도, 토마토하고 같이먹으면 탄단지도 적당히 챙기고 맛있어요!! 두번째론 단호박인데요, 요새 제철이라 주변에 다이어터 분들도 많이 식단에 넣는걸 볼 수 있었는데요! Gi지수가 낮고 수분함량이 많아 칼로리 및 탄수 함량이 고구마보다 낮아요! 또한 잘 세척하면 껍질 채 먹어도 되서 편리해요 ㅎㅎ 저는 단호박+요거트 1스푼+ 모짜렐라 치즈해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먹으면 쭉 늘어나는 치즈랑 조합이 맛있어서 단호박 샐러드로 식단에 넣어봤는데 추천드립니다ㅎㅎ 저는 다이어트 및 유지어터로 1일1끼는 가벼운 식단으로 먹고있는데 식단 참고하고 싶으신분들은 인스타 aphipple에서 보시고 도움 많이 되시면 좋겠어요~
진니어트트
점심은 역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점심 메뉴에는 핫도그만한 것이 없죠!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라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치즈 때문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 핫도그보다는 좀 더 특별한 핫도그를 먹어보고 싶다면 이걸 선택해보세요!
rkqnwk
점심에는
반은 치즈, 반은 햄이라서 아주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이면 맛있게 데워지기 때문에 굉장히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에어프라이어를 갖고 계시다면 이용해보세요! 겉바속촉의 더욱 맛있는 핫도그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쁠 때는 이렇게도 해결해보는 거 아니겠습니까!
dlfeksgo
간단한점심
요즘 단호박 제철이잖아요 미리 쪄둔 단호박만있으면되요 단호박을 쪄서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꺼내서 치즈만 올려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되요 넘 간단하죠 시간절약은 물론 맛도 영양도 보장되는 단호박치즈 드셔보세요 정말 초간단입니다
주니림
부릉 부릉 오도바이타고 날아온 아보카도 연어샐러드
분명히 아보카도가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왜일까요?? 제 뱃속으로 이미 들어가 버렸어여 ㅋㅋㅋ 아보카도랑 연어가 젤 위에 토핑으로 있었는데요. 인증샷 찍기 전에 깜빡하고 다 먹어 치운거 있지요?? 그래서 급하게 연어가운데로 모아놓고 찰칵 ㅋㅋ 저희 동네에 조아저씬가 고아저씬가 이름이 헷갈리는뎈ㅋ 그 아저씨께서 운영하시는 피자가게가 있어요 샐러드만 단품으로 주문할 수는 없고요 피자 주문하면 샐러드 주문이 가능해요 그래서 피자 작은거 하나 주문하면서 샐러드 한바가지 주문해요 ㅋㅋ 여름엔 채소가 금방 무르지만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일주일도 괜찮거든요 아보카도 연어샐러드 너무 좋아해서 요거 발사믹에 가장 많이 주문하고요 그 다음으로는 치즈 토핑 가득 올라간 눈꽃가득 샐러드인가 그거 많이 먹어요 저희 지역쪽는 3호점까지 있는데 다른 지역엔 없는거 같더라구요 아마 동네에서 식구끼리 하는 프렌차이즈 같아요
이하린80
하루채소 샐러드 내맘대로 샐러드라 더 좋아
동네에 샐러드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샐러드 뷔페처럼 채소 종류 쭉 있고 토핑 종류 쭉 있어요 그래서 내가 먹고 싶은 걸로 골라서 담을 수 있습니다. 그 마라탕집이랑 비슷해요 ㅋㅋㅋㅋ 작으 가게지만 토핑도 꽤 다양해요 토핑은 고기, 치즈, 계란, 크루통, 버섯, 가지 등등등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가면 진공포장하고 드레싱이랑 일회용 포크 제공 한번도 야채가 무르거나 한적 없었고요 실망시킨 적이 없었습니다. 프렌차이즈로 생기면 정말 잘 되겠다 싶은 그런 가게에요 새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새로운 가게가 하나 둘 입점 하는데 너무 좋아요 가게 이름도 하루채소!! 전 첨에 녹즙가게인줄 ㅋㅋ 비추천0
기춘이530707
🍕큐브형 닭가슴살 또띠아피자
🍕큐브형 닭가슴살 또띠아피자 햄대신 큐브형 닭가슴살 100그램(100프로 국내산) 두꺼운 피자 도우 대신에 또띠아 다진 양파로 만든 가벼운 또띠아 피자에요🫑 치즈는 모짜렐라치즈과 체다슬라이스치즈 두가지를 사용해서 풍미가 진하구요 토마토소스 대신 집에 있는 파스타소스를 썼어요 치즈 속에 큐브형 닭가슴살과 다진 양파를 촘촘히 넣어 줬습니다 가볍고 단백한 큐브형 닭가슴살 또띠아 피자 다이어트때 만들어 먹어 보세요 닭가슴살 가득 단백한 맛과 두가지 치즈가 어우러져 맛있고 부담없는 메뉴에요👍
레몬그린
초간단점심 컵라면의변신
집에있는 아무 컵라면이라도 좋아요~! 1.커피포트에 물을끓인다 2.컵라면개봉에 그릇에 담는다 오늘은 튀김우동~^^* 3.그릇에 계란과 닭가슴살 넣은 후 뜨겁게 끓인물넣고 렌지에 1:30초동안 돌린다 4. 마지막에 치즈올리고 30초 더 돌리면 간편 치즈닭가슴살라면 완성이돼요! 딱 3분걸려요~^^* 계란/치즈/닭가슴살 아니어도 오뎅/고기/두부/등 냉장고에 있는재료를 뒤져서 맛나게 만드실 수 있어요! 모두들 바쁠때 간편컵라면의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아래에는 간단하게 계란과 치즈의 궁합!소개해요~ 완전식품이라고 불리는 달걀이지만 유제품에 비해서는 칼슘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면이 있어서 칼슘이 가득한 치즈와 함께 섭취하면 영양학적으로 좋다고 하더라구요!~더 많은정보는 아래 링크로~고고! https://www.cosmopolitan.co.kr/article/48958
SK7352
샐러드 너무 좋아요~
어제 리코타 샐러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은 파스타 시켜먹고 저는 평소에 샐러드를 좋아해서 리코타 샐러드 시켰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네요 점심으로 간단히 먹으니 너무 좋고 건강한 느낌입니다
d12
나의 초간단 까르보나라
너무 간단해서 맛있으니까 자주 먹고 있는 점심입니다. 이번에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스파게티면 1인분을 물을 채운 냄비에 넣고 끊기 베이컨 2장, 양파 반개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볶음 우유 250ml를 추가하고 끊기 끊은 스파게티면과 파마산 치즈를 넣어 볶음 접시에 담고 계란 1게를 올려주면 끝! 냉장고에서는 마늘과 올리브유 없었는데요 있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무구고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