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시원한 아메리카노~ 생명수👍

시원한 아메리카노~ 생명수👍아아 테크아웃

 

이 맛이네요 ㅎㅎ

시원시원 맛있어용 👍👍👍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아아 드셨네요^^
    저도 오후에 시원하게 한잔 마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생명수 드시고 더위하고 멀어져봐요 ㅎㅎ
    전 애슐리 퀸즈와서 아포가토 만들어 
    먹고 있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우와 애슐리 맛있지요
    부럽습니다
    시원한곳에서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 워터멜론
    생명수 맞아요. ㅎㅎ
    저도 생명수 마셨어요.근데 또 마셔야할듯 해요. ㅎㅎㅎ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하나로는 안되겠지요?
    저도 계속 먹게 되네요 ㅎㅎ
    너무 덥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