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2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토마토 두알, 아이스아메리카노, 팝콘1봉
토마토만 먹었는데 왜 혈당이 이렇지 생각해봤더니 먹고나서 기억이 삭제된 팝콘1봉이 있었다.....간식 좀 줄일 생각 없니?
0
0
댓글2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2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토마토 두알, 아이스아메리카노, 팝콘1봉
토마토만 먹었는데 왜 혈당이 이렇지 생각해봤더니 먹고나서 기억이 삭제된 팝콘1봉이 있었다.....간식 좀 줄일 생각 없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