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매장에서 마시고. 12000원이상 구매하고. 리뷰서비스 받아서 캔포장해왔어요. 아.. 너무 맛있어요

산미없고 좋아하는맛 입니다

 

아메리카노~~

0
0
댓글2
  • k2023
    맛있게 드셨지요
    캔 포장도 즐겁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완전 맛있게 마셨어요~~
    아쉽지요~~ 더 마시고 싶은 충동이 생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