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15분경
어제는 좀 많이 먹은듯 ㅠ
살 안찐다는 꼬마김밥을 좀 많이 먹고
어묵탕을 드링킹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드링킹하고
짜다며
집에 와서는 늦은 저녁 자몽에이드를 또 드링킹하고
잠시 후 숙면에 들어버림
아침공복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배가 빵빵하다고 느껴짐
기분이 좋지 않은 빵빵함
아니한 생활을 정리하고 운동,식단조절 통해
건강관리 잘 해야겠음 반성중
0
0
댓글2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15분경
어제는 좀 많이 먹은듯 ㅠ
살 안찐다는 꼬마김밥을 좀 많이 먹고
어묵탕을 드링킹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드링킹하고
짜다며
집에 와서는 늦은 저녁 자몽에이드를 또 드링킹하고
잠시 후 숙면에 들어버림
아침공복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배가 빵빵하다고 느껴짐
기분이 좋지 않은 빵빵함
아니한 생활을 정리하고 운동,식단조절 통해
건강관리 잘 해야겠음 반성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