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아메리카노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아침에 커피 한 잔 했어요~ 요 몇 일 커피를 못 마셨더니 넘넘 피곤했어요ㅠㅠ 향이 넘 좋아서 빵이랑 먹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ㅎㅎㅎ
깡우이
조회수 2726.01.24
0
이디야
스위트아메리카노
이디야에서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서 행복한 커피타임 가졌어요 이디야가 이제는 2샷이 기본으로 나와서 더 좋네여 맛있고 메가사이즈 좋다
본동
조회수 2326.01.24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