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만보

 

아침에 영하로 춥더니

저녁에도 춥네요

0
0
댓글3
  • 셰인
    건강 목표대로 잘 지켜서 건강도 챙겨 보아요^^응원합니다
  • 아미134
    아침저녁은 엄청 추운거 같아요 
    그래도 극복하고 만보걷기 마무리 잘하셨네요 
  • 아미12
    ㄱ.래도 어제보다.덜 추운 느낌이였어요 
    저 있는곳은 ㅎ 바람이.안블어 그랬나봐요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