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요일 오운완

이른아침에 운동하는데 넘 춥네요

그래도 게으름 피우지않고 무사히 잘 끝냈네요

내일 운동하기가 벌써 겁나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코코낫
    이른아침 운동이라니 대단하세요.
    저는 아침형인간분들 넘 존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