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추워요

오늘 추워요아침에 인나니 어제랑 완전 다른 게 느껴지더라고요

나가니 바람까지 불고

다시 집에 갈까 하닥 걷다가 오자 맘으로 가서

러닝하고 집에 왔어요

 

마트 다이소 들러서 장도 봤어요 ㅋㅋㅋ

 

오늘 추워요오늘 추워요

0
0
댓글1
  • 지도
    어제보다 춥긴하더라구요
    내일은 더 춥다고하니 단단히 챙겨입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