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물부터

아침에 일어나 세면후 물부터 항상 마셔요

여러분들도 그렇지요

물부터

 

0
0
댓글1
  • 가즈아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물마셨어요 ㅎㅎ
    수분충전하고 건강챙겨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