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땡볕 속 걷기

땡볕 속 걷기

 

어쩜 그늘 한점 없나요 ㅡㅡ

원래 여기 고가도로 있어서 그늘진 곳인데 타이밍도 타이밍이지만 계절이 바뀌긴 했나봐요

해가 확실히 전보다 낮게 뜨는듯요

아침에 만보 걸었으면 됐지 외근 나갔다가 조기퇴근이라고 괜히 오바했네요;

0
0
댓글2
  • 우리아들2
    길이 더워 보이네요.
    진짜 많이 걸으셨네요. 저는 요증  덥다보니 딱 만보 넘으면 바로 집이네요. 수고많으셨어요.
    훔훔
    작성자
    진짜 무슨 사막인줄 알았네요
    지열고 어찌나 뜨겁게 올라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