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들2
어쩜 그늘 한점 없나요 ㅡㅡ
원래 여기 고가도로 있어서 그늘진 곳인데 타이밍도 타이밍이지만 계절이 바뀌긴 했나봐요
해가 확실히 전보다 낮게 뜨는듯요
아침에 만보 걸었으면 됐지 외근 나갔다가 조기퇴근이라고 괜히 오바했네요;
0
0
댓글2
어쩜 그늘 한점 없나요 ㅡㅡ
원래 여기 고가도로 있어서 그늘진 곳인데 타이밍도 타이밍이지만 계절이 바뀌긴 했나봐요
해가 확실히 전보다 낮게 뜨는듯요
아침에 만보 걸었으면 됐지 외근 나갔다가 조기퇴근이라고 괜히 오바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