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무더운 아침에 만보하고 오후엔 차로 다녔어요.

비가 와서 기온이 내려 갔지만 습해서 좋진 않네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0
0
댓글4
  • 셰인
    만보 수고하셨습니다.꾸준히 열심히 하셔서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길 기원합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걷기운동 꾸준히 하면 좋아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꼼꼼엄마
    만보 달상 축하드려요 꽃이 화려하고 엄청 예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화사한 꽃이 보기 좋아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