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온 다더니 맑은 하늘에 비 🌧️

☔️비온 다더니 맑은 하늘에 비 🌧️

 

하늘 보면 멀쩡한데 비가 쏟아지네요

비 예보가 있었어요.

비상 비닐우산 쓰고 나갔네요.

 

☔️비온 다더니 맑은 하늘에 비 🌧️☔️비온 다더니 맑은 하늘에 비 🌧️

 

 

0
0
댓글10
  • 기춘이530707
    비온 하늘 사진으로는 운치있네요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 갑자기 내린 비가 신기했어요
    비닐 우산이 있어 다행이죠
  • 마음그릇
    그러게요 맑은하늘에도 비오고
    종잡을수가 없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비가 오니 그래도 기온이 떨어지네요
    오늘도 오면 좋겠어요
  • 미주장
    정말 비가 오네요. 찜통 더위에서 힘들었는데 
    비가 오니 기분이 좋으네요. 이 비가 내리고 나면 
    좀 시원해 졌으면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비가와서 다음날 아침엔 조금 시원했어요
    오늘도 비소식이 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여기도 비가 한바탕 내려주면 좋겠어요. 
    너무 뜨겁네요 ㅠㅠ 우산 잘 챙겨나가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비가 오면 조금 낳지요
    낮시간에는 너무 덮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여기 인천은 아침에 소나기가 내렸는지
    자고일어났더니 바닥이랑 다 젖어있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비온뒤는 조금 시원하셨겠어요
    무거워서 비가 조금 방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