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학원에서 이젠 온 딸

학원에서 이제 들어 온 딸~~~

짠하면서도ᆢ혼자만 하는 공부가 아니기에ᆢ

뒤에서 응원만 할 뿐 입니다

배고파하는 딸내미가.군만두를 해 달라고 하네요

학원에서 이젠 온 딸

0
0
댓글6
  • 우리화이팅
    흑..저희집 딸도 이제 들어왔어요
    진짜 공부하느라 힘든 시기를 겪는 아이들이 짠하네요
    만두 너무 맛있겠어용 
    곤냥이나와
    작성자
    학원에 가서 앉아있기만 하는건 아닌지ᆢ 방학기간 동안ᆢ 집에선 공부하는걸 못보니ᆢ의심이 가긴 하지만ᆢ그래도ᆢ 군말 하지 않고 잘 따라와 주니 고마워요
  • 미주장
    군만두 맛은 배신은 하지 않아요. 구수하고 
    맛있어서 적당수준 이상을 먹으니 다이어트 
    할때는 조심한답니다. 
    그래도 엄마가 옆에서 맛있는 간식도 챙겨 주고 
    하니 따님께서 참 고마워 할 것 같아요. 
    화이팅 입니다.
    
    곤냥이나와
    작성자
    옆에서ᆢ한입만~~~^^하게 되더라구요ㅎㅎ
  • 워터멜론
    안쓰러우시겠어요. 아이가 해달라는거 해줘야죠.
    노릇하니 만두 잘구우셨네요. 모든 아이들이 거치는 과정이라도 부모의 응원은 힘이 되죠. 화이팅입니다 
    곤냥이나와
    작성자
    그러면서도ᆢ 한번씩ᆢ거~하게 싸우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