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

아침에 재활용버리고 조금이라도 덜더울때

걷자고 단지돌았어요. 여지없이 덥던데 못보던 꽃들이 군데군데 피어있어서 찍었어요.

무더운 폭염속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래요~^^단지걷다가 찍었어요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단지걷다가 찍었어요 ~♡

0
0
댓글6
  • 기춘이530707
    단지 걷다가 보면 힐링 되겠어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그렇습니다. 여러가지 꽃들이
    많아요. 조금만 덜 더워도 산책하기
    좋은데 무더위속에 걸으려니 힘드네요~ㅎㅎ 
  • 워터멜론
    빼빼로꽃이 핀것 같아요.
    날이 더운데도 꽂꽂하다니 신기합니다.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이쁘죠~잎사귀들은 부추처럼 생겼는데
    항상 해마다 이맘때쯤에 피는것같아요
    여러꽃들이 더위를 이겨내고 폈네요~
  • 마음그릇
    맥문동부터 다 예쁘네요
    꽃은 언제나 기분좋게 하지요 힐링하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맨위가 맥문동인가요~
    저는 꽃에 관련해선 해박하질 않아서
    잘 모르고 알려줘도 까먹어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