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아이들 등교 전 아침 밥이에요
국물은 어묵국 끓였구요
계란찜 그리고 동그랑땡 멸치볶음으로 차려줬습니다
주 초반에 휴일이 있어서
주말이 금방 다가 오는 거 같아요
한 주간 고생 많으셨고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0
0
댓글15
아이들 등교 전 아침 밥이에요
국물은 어묵국 끓였구요
계란찜 그리고 동그랑땡 멸치볶음으로 차려줬습니다
주 초반에 휴일이 있어서
주말이 금방 다가 오는 거 같아요
한 주간 고생 많으셨고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