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첵 100포인트

출첵 100포인트

오늘 출첵에서 100포인트 받았어요

최근에 식단으로 100포인트 받았었는데...ㅎ

다음에는 1000포인트 받고싶네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달남99
    출첵 백포 정말 좋네요. 굿입니당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출첵 100포 되어서 좋았네요
    기분 좋은 100포 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100포 축하드려요 
    담엔 1000꼭 받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다음에 1000포 받을수 있겠지요.ㅎ
    애플짱님도 1000포인트 꼭 받으셔요
  • 호림짱
    출첵 100포 축하드립니다 
    편안한 수요일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출첵으로 100포 받으니 좋네요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 달빛23
    100캐시 축하드려요
    이런 게 소확행이죠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100캐시라도 기분이 좋네요
    소소하지만 소확행입니다
  • 고양이냐옹
    축하드립니다.
    전 식단에서 한번 천 떴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삭단에서 100만 가끔 나오던데..
    1000포인트도 나오는군요
    부럽습니다.ㅎ
  • 파인더홀
    100포 축하드려요 
    너무 잘 받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100포가 떠서 놀랬네요
    100포라도 감사히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