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지사항 들어가서 소통왕 [참여합니다] 댓글 몇명 작성했나 보니 260명 정도네요.. 요정도 인원이 참여하는게 맞을까요?? 경쟁이 엄청 치열한 것 같아서요~~ㅎㅎ 웬만해선 1000포 받기는 쉽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