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엥 ㅜㅜ 캐홈챌 3차가..

벌써 보상이 반으로 줄었어요..

1000포였는데 .. 500으로 줄었네요 ㅠㅠ

반으로 주는건 예상했다만..

이렇게 빨리 줄줄은 몰랐네요

1
0
댓글4
  • 당근쥬스쪼아
    그러게요 ㅠㅠ
    슬픈 소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ㅠ 슬픕니다..
    5회까지는
    적어도 유지할줄알았는데..
  • 슈니쓰
    참여인원이 엄청 늘었나봐요~^^
    그래도 홧팅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그렇겠지요? 허나 보상이..
    점점 팍팍 주는 속도가 눈에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