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죽'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전복죽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죽이야기
전복죽
전복죽 먹었어요. 유명한 곳이라서 가서 먹은건데 맛도 있고 괜찮더라구요. 전복죽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밍키199
조회수 1725.10.16
0
죽이야기
전복죽
속이 조금 더부룩해서 밥보단 전복죽을 먹었어요. 깔끔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속이 안좋을 때는 자주 먹어야겠어요
지니5344541
조회수 2025.10.13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