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6
전복죽 먹었어요. 유명한 곳이라서 가서 먹은건데 맛도 있고 괜찮더라구요. 전복죽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