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기온이 뚝 떨어저서 밖에 나가기 싫은아침

하늘을 보니 너무 파랗고 깨끗해서

제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무리 추워도

하늘을 보니 오늘도 운동하러 나가야 겠네요

 

오늘도  다들 즐겁고 행복하세요

파란하늘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레몬그린
    하늘보니 공기 마시러 나가고 싶죠
    저도 그러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왕 하늘이 참 파래용
    만져보고 싶은 하늘이당...
  • 킹로또
    오늘 날씨가 추워진다고 했지요
    운동은 잘하셨지요~
  • 울트라돼지런
    맑은 공기마시고 운동할수 있겠어요
    운동 화이팅입니다
  • 시나몬애
    괜히 나갔다가..감기 들까봐.....
    이럴때는 엄청 이른 새벽에 지하 주차장을 가끔 이용합니다.^^
    운동 열심히 하세요~
  • 아행
    추워지면 나가기 싫어지던데 대단하세요
    운동 파이팅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깐뚱
    집 밖으로 나와 보세요~~
    상쾌한 아침이예요 어제 그리 많은 미세먼지도 바람에 다 날아갔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