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스텔톤 하늘

파스텔톤 하늘

파스텔톤 하늘

 

파스텔톤 하늘색과 구름까지 너무 예뻐서 

좋았는데 초미세먼지는 매우나쁨이라서

목안이 칼칼해요..ㅠ 오늘은  물을 자주 

마셔야 할 것 같아요~!!

 

0
0
댓글11
  • 건빵맛과자
    하늘을 맑은데 미세먼지 나쁘군요
    물 많이 마셔야 겠어요 
    킹로또
    작성자
    목욜에는 미세먼지 나쁨이었지만
    어제 오늘은 좋아요.
  • 담쓰담쓰담
    청량감이 떨어지긴하네요 약간
    흩뿌옇네요 ㅠㅠ
    킹로또
    작성자
    확실히 어제와는 달랐어요
    중국발 미세먼지 싫어요ㅠㅠ
    담쓰담쓰담
    이젠 미세먼지나 황사가 사시사철이라 마스크를 몸에서 떼어놓을수가 없어요 ㅠㅠ
  • 경이로운다이어트
    미세먼지만 아니면 더 예쁠 하늘인데. 그래도 파스텔톤 하늘도 운치가 있네요~
    킹로또
    작성자
    집으로 걸어오는 길에 넘 예뻐서 찍었는데
    미세먼지 나쁨은 아쉽네요~
  • 곽성은
    나쁜 미세먼지 치고는 예쁘게 찍혔네요.미세먼지 없으면 좋겠어요.
    킹로또
    작성자
    사진 찍었을땐 하늘이 너무 예뻤는데 
    오후 4시정도부터 흐려졌어요
  • 천하무적챈진
    나쁜 미세먼지 치곤 하늘이 맑아보여요^^
    저희 동네는 앞산이 사라졌네요~
    건강유의하세요
    킹로또
    작성자
    오후 4시가 넘어가면서 엄청흐려졌어요
    천하무적챈진님도 건강유의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