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 타파 '연인'

그동안 연인 드라마를 보며 스트레스를 해소했어요.

금요일, 토요일 밤에 방영한 연인 드라마를 보며

직장스트레스를 풀었죠.

애절한 연기에 감동이였어요.

본방사수하겠다고 금요일 밤을 기다리는 모습에서 삶의 활력을 찾곤 했답니다.

어제 마지막회로 아쉽지만 또다른 드라마를 찾아봐야겠어요.

스트레스 타파 '연인'

0
0
댓글4
  • 레몬그린
    드라마 보며 스트레스 잊어버리네요
    좋은 방법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웅 드라마 보기 좋죠
    드라마 넘 많아서 고르기 힘들아요 저는ㅋㅋㅋ
  • 킹로또
    드라마 연인이 몰입도가 좋았죠
    아쉬움이 크셨겠어요
  • 그냥한번1
    스트레스 받으면 드라마 시청 하시는 군요
    하나의 스트레스해소 방법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