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프리카

군것질대신 

파프리카먹고 있네요 

파프리카

0
0
댓글7
  • 쉬림프
    건강한 간식 선택하셨습니다 
    파프리카 먹다보면 단것도 같고 
    아삭한 식감도 좋지요
  • 그냥한번1
    파프리카 시원하고 맛있어요
    건강에도 좋을거 같구요
  • 핑크핑크퐁퐁
    건강한 간식이네요
    아삭하고 맛있죠
  • 채아미
    파프리카 좋지용
    비타민도 많아용
  • 당근쥬스쪼아
    파프리카 맛있는데.. 요즘 비싸요
    전 주황색 좋아해요^^
    건강한 간식이에요!! 엄지척!!
  • 쩌기저별
    오~~ 아주 좋으시네요. 저도 김밥 채썰고 남은 당근 냉장고에 있는데 그거나 씹어먹어야 겠어요.
    살 빼야해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조만
    파프리카 맛있지 않나요?
    저는 특히 빨간색을 좋아해요
    파프리카도 색깔별로 맛이 다른데 잘 모르시더라구요
    맛 다르죠?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