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새벽특파원?

산책간 새벽특파원 계실까요??

날씨소식이 매우 궁금해요

0
0
댓글5
  • 레몬그린
    새벽 눈보고 안나갔지요
    눈오면 넘어질까 걱정되서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새벽 ㄷㄷ
    안됩니다 감기걸려용 ㅠㅠ
  • 킹로또
    저는 새벽에는 피곤해서
    꼭 잠을자야해요
  • 핑크핑크퐁퐁
    눈와서 많이 추울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그냥한번1
    저는 오늘은 낮에 움직이려구요
    아침에는 너무 추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