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간 새벽특파원 계실까요??
날씨소식이 매우 궁금해요
새벽 눈보고 안나갔지요 눈오면 넘어질까 걱정되서요
새벽 ㄷㄷ 안됩니다 감기걸려용 ㅠㅠ
저는 새벽에는 피곤해서 꼭 잠을자야해요
눈와서 많이 추울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저는 오늘은 낮에 움직이려구요 아침에는 너무 추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