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보다도 훨씬 기온이 떨어진대요. 겨울 느낌나는 한파가 찾아온다고 하니 모두들 겨울외투 입고 나가셔요. 저는 장농속에서 롱패딩 꺼냈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