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오늘 하늘 너무 파랗고 이뻐요

잠시 하늘 한번만 올려다 보세요

운전하다 하늘도 너무 파랗고

태양도 너무 강렬해서

신호대기중 찰칵 찍어봤네요

하늘 바라보니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파란하늘

0
0
댓글14
  • 건빵맛과자
    파란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보는제가 상쾌하네요 
    쉬림프
    작성자
    보면서 더도 기분이 상쾌해졌어요
    너무 이쁜 하늘입니다 
  • k2023
    하늘 사진 잘 나왔네요.
    기분이 좋아지네요.
    쉬림프
    작성자
    기분 좋아지셨다니 넘 좋네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네이밍765
    오늘 하늘색이 예뻐서인지
    하늘 사진이 많네요 
    쉬림프
    작성자
    하늘이 이쁘긴하죠
    안올릴수가 없어요
    혼자보기 아까우니까요
  • madin
    네 자연을 보명 마음이 좀 누그러져요
    월욜이라 그런지 힘드네요
    쉬림프
    작성자
    월욜은 유난히 길고 힘들죠
    그래도 오늘은 화요일
    낼은 수요일이니까 조금만 힘내봐요
  • 보통아이
    하늘 이쁘더라구요 
    자꾸 하늘 보게 되네요 
    쉬림프
    작성자
    자꾸자꾸 하늘 쳐다보게 되는건
    저만이 아니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수채화그림같이 나왔네요.
    푸른하늘 멋집니다.
    쉬림프
    작성자
    그림으로도 표현못할 색이죠
    너무 맑고 파란 하늘이였네요
  • 그냥한번1
    하늘색깔이 너무 이쁩니다
    요즘은 정말 하늘볼맛 납니다
    쉬림프
    작성자
    아주 진한 파랑색이죠
    너무 이쁜 하늘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