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머리가 너무 아파요.

오른쪽 귀 위쪽으로 머리가 기분 나쁘게 아프네요. 머리 감각도 둔한것 같아요. 내 머리가 아닌것 같은 이 기분 뭘까요?

일단 타이레놀 2알 먹었어요.

오른쪽 눈도 빠질것 같은 이 느낌 기분 너무 안좋네요.

 

머리 간만에 아프니까 힘드네요.

 

머리가 너무 아파요.

 

 

0
0
댓글11
  • SKY0118
    두통 심하면 심하기전에 
    진통제드시는게 좋지요
    그렇다고 과용은 하지 마시구요
  • 건빵맛과자
    두통때문에 힘드시겠어요 
    빨리 좋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 Jiny77
    머리아픈거 넘 싫어용
  • 꼬목
    어머나.. 많이 아프시네요. 지금은 괜찮은신지 궁금하네요.
    두통이 너무 심하면 구토도 하더라구요. 약 드시고 주무세요. 자는게 제일 나은거 같아요.
  • 다괜찮아
    두통 ~넘 힘드시겠어요.
    약 드셨으니 누워서 푹 쉬시는게 좋아요.
  • Heat
    아프지마세요
    약 먹고 푹 쉬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편두통은 아닌거죠. 
    진통제 종류도 다르거든요
  • 울트라돼지런
    두통이 심할때 한알먹음 어설프더라구요
    두알은 먹어야 진정이 되는듯해요
  • 여울햇살
    저도 요 몇일간 계속 두통에 시달리는데요
    너무ㅇ건강해서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곤란해서 두통으로 와서 발악하나 생각도 드네요
    타이레놀도 과용하시지 마세요
    세상 안전한 약은 없습니다
  • 호롱이
    아이고 저도 가끔 이유도 모르게 머리 아픈데,
    그냥 하루종일 괴롭고 멍하더라고요
  • Qwertyu
    ㅠㅠㅠ 눈빠질듯한 두통 저도 알아요 저도 가끔 그래여ㅠㅠ 그럴때는 잠도 안오더라구오ㅜㅠ 참지말구 잘드셧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