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효소

효소 한포 챙겼어요

식후에 바로 챙겨먹고 있어요

효소

0
0
댓글4
  • 담쓰담쓰담
    좋은 습관이셔요
    계속 잘 챙겨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담쓰담쓰담님, 
    효소 한포 챙겨 볼게요
  • 람라미
    효소 먹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고소하니 ,먹을만해요. 
    오늘도 챙겼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