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2기 2일차인증

기분/피곤함

아침 빵 조금 먹다가 생각나서

바로 측정함  어제 클린하게 먹어서 인지

안정권 ㅎㅎ

오늘도 지치지말고 잘 이겨내자

혈당일기  2기 2일차인증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챌린지 응원합니다 
    
    잘 인증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