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2기 2일

혈당일기2기 2일

5월2일 목요일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공복혈당이 113나와서 자기전에 측정하고

일어나서 바로 측정하였는데 공복은 내려갔지만

자기전보다는 올라감.공복혈당이 높게 나옴.오늘은

간단하게 점심만 먹어야할것같아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파인더홀
    혈당체크 수고하셨습니다 
    2일차 이후도 힘내서 화이팅 
  • 마음그릇
    그러네요 아주 약간 높네요
    관리 잘하세요
    공복혈당 85~95, 식후1시간 121~182, 식후2시간 100~140이면 정상수치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