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어제 저녁을 저녁 9시쯤 먹었다. 공복혈당을 두 자리 수로 유지하려고 하는데 요며칠 계속 세 자리 수가 나온다.
저녁은 잡곡밥 반 그릇에 일반 반찬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높은 수치에 오늘은 더 철저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은 건강염려증에 걸린 느낌까지 들 정도..
운동은 필수
오늘은 1시간 이상 예정이다. 퇴근 후 바로 운동 고고고
0
0
댓글3
어제 저녁을 저녁 9시쯤 먹었다. 공복혈당을 두 자리 수로 유지하려고 하는데 요며칠 계속 세 자리 수가 나온다.
저녁은 잡곡밥 반 그릇에 일반 반찬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높은 수치에 오늘은 더 철저히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은 건강염려증에 걸린 느낌까지 들 정도..
운동은 필수
오늘은 1시간 이상 예정이다. 퇴근 후 바로 운동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