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에 영양제

일어나서 공복물은 마셨고 영양제도 게시글 보면서

바로 챙겼습니다.

 

건강루틴 꾸준히 실천하기!!

 

아침에 영양제

 

0
0
댓글6
  • 울트라돼지런
    영양제 잘 챙기셨네요
    건강루틴 이어가자구요ㅎ
    루시안
    작성자
    네 건강루틴 꾸준히 이어가기 실천합시당.
    건강을 위해서요.
  • 쉬림프
    너무 잘하셨어요 
    저도 게시글 보다가 아차하고 먹어요
    루시안
    작성자
    공복물은 이제 찰 챙기는데 아침 준비하다가 꼭 영양제는 까먹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게실글 보면서 챙기니 다행이지요.
  • 코로세움
    에버콜라겐 저는 알약으로
    먹어요 좋은피부 건강을위해
    루시안
    작성자
    알약으로 고민하다가 저는 요걸로 샀네요.
    꾸준히 잘 챙겨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