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균 섭취

유산균 섭취

어제 밤에 시킨건데..

오늘아침에 도착했더라구요

오늘부터 바로 먹어요

유산균은 식전 식후 상관없죠?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식전식후 크게 상관없을듯하지만
    식전 공복에 먹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식전 공복이 좋군요 
    잘알겟굽니당 ㅋㅋ
  • 달남99
    유산균 섭취좋네요
    꾸준히 드셔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잘섭취햐줍니다 
    꾸준히 먹을게요
  • 건빵맛과자
    유산균 열심히 드세요 
    식후에 먹으면 유산균이 위산에 죽는다고 하네요
    아침에 공복에 물마시고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열심히 먹어야죠~
    식후에먹으면 죽는군요..
  • 뽀얀둥이
    유산균은 언제 먹어도 상관없는거 같아요. 전문가들이 말이 다 달라서.ㅋㅋ
    다우니향기
    작성자
    맞아요 ㅋㅋㅋ
    말이 다 다르더라고요
  • 쉬림프
    캡슐 유산균 시키셨군요
    저는 주로 아침에 먹는데 깜빡한날은
    저녁에도 먹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캡슐형이 편해요 
    저는 아침저녁으로 먹어요
  • 로블ㅎ
    화요일도 잊지  않고  챙기셨네여 편안한 밤 되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잊지않고 챙겨야죠
    좋은하루 되세요 
  • 언제나행복
    유산균은 공복에 먹어야 좋다고 해서 
    저는 아침 공복에 먹고 있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공복에 먹는게 조은데
    저거는 질유산균이라서 그래용
  • 동남이쁜이
    로켓인가요? 배송 진짜 빠르네요~~
    뭐든 빠른게 전 좋아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러게요 로켓인가바여 
    완전 빨라여
  • 울트라돼지런
    배송속도 LTE네요ㅎㅎ
    유산균은 식전 공복에 드셔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먹어도 효과가 없네요 
    에휴 ㅠ돈날린건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