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2기 당첨누락분 받았습니다..

메일로 보냈더니 말없어서 

오늘 쪽지로 보냈더니~

  바로 건기챌2기 당첨누락분 지급해 

주셨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건기챌2기 당첨누락분 받았습니다..

0
0
댓글16
  • 당근쥬스쪼아
    다행이애요
    노력에 대한 보상은 확실해야죠
    동그라미1
    작성자
    네.. 바로 주니까 
    열받은게 누구러지네요..
  • 레몬그린
    잘하셨어요
    고생한 보상 받아야죠 다행입니다
    동그라미1
    작성자
    받을 건 받고 줄건 주고 해야
    명랑한 사회 되는 것ㅎㅎ
  • 아무도
    열심히 했는데 누락되면 ㅠㅠ 늦게나마 다행이에요
    동그라미1
    작성자
    이게 취미생활인데..
    안 주면 섭하더라구요..
  • 제임스김7
    축하드려요, 열심히 한 덕리죠
    동그라미1
    작성자
    사실 안 받아도 되는 데
    왠지 믿엇던 지니어트에 배신감들어 했는데 바로 보내줘서 흐뭇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저도 댓글에 캡춰사진 까지 올렸는데 어디서 확인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쪽지로 보내는거 알려주세요
    동그라미1
    작성자
    이벤트하는곳에 들어가서 
    오른쪽상단에 점3개 누르면 쪽지보내기 있어요.. 그게 젤 빠른걸음으로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감사해요,
    전 댓글로 캡춰사진까지 올렸는데 부답이네요
  • 운빨미빵스
    오~~~
    그런 방법이 저도 보내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요
    동그라미1
    작성자
    그래도 지니어트는 바로 주네요..
    캐닥은 끝내 안주던데요
  • 웅이에나
    잘됐네요.
    근데 처음부터 누락이 안되야지 ㅡㅡ
    쪽지가 빨랐네요.ㅎ
    동그라미1
    작성자
    그러게요.. 괜히 여기저기 메일 보내느라 고생만 하고 ㅠㅠ